넷플릭스 2024년 2분기 실적(시간외 +1%)
- EPS: $4.88 (예상 $4.74)
- 매출: $95.6억 (예상 $95.3억)
- 스트리밍 유료 순 증가: +805만 (예상 +487만)
3분기 가이던스
- EPS: $5.10 (예상 $4.74)
- 매출: $97.3억 (예상 $98.2억)
2024년 연간 전망 상향:
- 매출 성장률: 14%-15% (이전 13%-15%); (예상 14.9%)
- 운영 마진: 26% (이전 25%)
지역별 분석:
- UCAN 스트리밍 유료 순 증가: +145만 (예상 +119만)
- APAC 스트리밍 유료 순 증가: +283만 (예상 +125만)
추가 인사이트:
- 운영 마진: 27.2% vs. 전년 22.3%
- 자유 현금 흐름: $12억
- 글로벌 스트리밍 유료 회원: 2억 7765만 (전년 대비 16.5% 증가)
전략적 업데이트:
- 2025년 1분기부터 분기별 회원 보고 종료.
- 광고 사업에서 분기 대비 34% 성장하며 상당한 진전.
- 더 직관적인 TV 홈 화면 디자인을 테스트하여 탐색 경험 향상.
- 새로운 제품 승인 및 라이브 이벤트 및 게임을 포함한 콘텐츠 제공 확대로 향후 성장 기대.
우리는 경쟁이 치열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시청 시간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스트리밍과 관련하여 우리의 유일한 주요 경쟁자는 YouTube이지만 우리는 그들을 쫓아가지 않습니다. 우리는 다른 모든 사람을 쫓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모든 국가에서 TV 시청 시간은 약 10%입니다. 우리는 100개가 넘는 게임은 물론 핫도그 먹기 대회, 크리스마스 NFL과 같은 라이브 이벤트를 포함한 모든 새로운 콘텐츠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10년 만에 처음으로 새로운 홈 화면과 UI를 도입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비밀번호를 공유하고 플랫폼에서 이탈하는 것을 계속해서 포착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 확보와 이탈이 향상됨에 따라 실제로 참여도가 느려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비밀번호를 공유하는 사용자를 잡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지만 우리는 플러그를 뽑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좋은 추진력을 얻었으며 서비스 품질을 계속해서 향상시키는 한 앞으로도 수십 년 동안 꾸준한 성장을 기대합니다.
인도는 지난 분기에 특히 강세를 보였지만 우리는 이것이 전 세계에서 우리가 하는 일의 연속이라고 봅니다. 인도에는 성장할 여지가 충분하지만, 스마트 TV를 보유한 시청자를 더 많이 확보하는 것만으로도 성장할 여지도 있습니다.
현재로서는 광고 서비스가 너무 작아서 많은 기여를 할 수 없습니다. 주로 이 계층에 사람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라이브 콘텐츠가 이를 도와야 하며 이 사용자 기반이 성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만큼 더 많은 광고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며, 2026년 이후에는 의미 있는 광고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는 매년 수익을 늘리고 마진 개선을 유지하는 전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마진은 해마다 반등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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