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Q2 2024 실적(시간외 +7%)
- EP): $3.13 (예상: $2.82)
- 매출: $26.3억 (예상: $26억) ; 전년 대비 +22% 증가
- 경영진 변동: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인 CJ Desai 퇴사, Chris Bedi 임시 최고 제품 책임자 임명
매출 세분화:
- 구독 매출: $25.4억; 전년 대비 +23% 증가
- 전문 서비스 및 기타 매출: $8500만
운영 지표:
- cRPO (계약 잔여 성과 의무): $87.8억; 전년 대비 +22% 증가
- TRPO (총 성과 의무): $186억; 전년 대비 +31% 증가
- 백만 달러 이상의 신규 ACV 거래: Q2 2024에서 88건, 전년 대비 26% 증가
지역별 매출:
- 북미 매출: 63%
- EMEA 매출: 25%
- APAC 및 기타: 12%
워크플로우 기여도:
- 기술 워크플로우: 신규 ACV의 54%
- 고객 및 직원 워크플로우: 29%
- 크리에이터 워크플로우 및 기타: 17%
Q3 2024 가이던스:
- 구독 매출: $26.6억-$26.65억 (전년 대비 +20%-20.5% 증가)
- 비 GAAP 운영 마진: 29.5%
FY 2024 가이던스:
- 구독 매출: $105.75억-$105.85억 (전년 대비 +22% 증가)
- 비 GAAP 운영 마진: 29.5%
CEO Bill McDermott:
- "서비스나우의 엘리트 수준의 실행력은 모든 매출 및 수익성 지표에서의 지속적인 초과 달성을 반영합니다. 비즈니스 변혁을 위한 AI 플랫폼으로서의 우리의 중요성은 CEO들이 새로운 성장 벡터, 단순화, 디지털화를 모색함에 따라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서비스나우는 GenAI를 핵심으로 모든 회사의 모든 워크플로우를 재창조할 것입니다."
CFO Gina Mastantuono:
- "Q2는 NNACV와 GenAI 기여도가 기대를 초과한 또 다른 환상적인 분기였습니다. 5월에 열린 Knowledge 이벤트는 '사람들을 위한 AI 활용'에 중점을 두었으며 고객들로부터 엄청난 반응을 얻어 10억 달러 이상의 파이프라인을 생성했습니다. 이 강력한 파이프라인과 상반기의 초과 달성을 결합하여 2024년 구독 매출 가이던스를 상향 조정할 수 있는 가시성을 확보하였으며, 2026년에는 15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자신감을 강화하였습니다."
전략적 투자:
- 서비스나우는 Prodapt에 전략적 투자를 발표: 이는 텔레콤 및 기술 산업을 위한 디지털 및 네트워크 서비스 제공업체로, 비즈니스 변혁을 확장하고 AI를 활용한 텔레콤 및 기술 산업별 솔루션 개발을 통해 클라이언트 간의 학습을 촉진하는 Now 플랫폼을 홍보할 것입니다.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