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CEO 젠슨 황: Blackwell 칩 샘플이 이번 주에 고객에게 발송될 것
Nvidia는 더 많은 기업이 생성 인공 지능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일련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발표
칩 회사는 특정 목적으로 AI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많은 물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패키지인 Nvidia 추론 마이크로 서비스(NIM)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생성적 AI(Generative AI)는 챗봇, 음성 인식 및 기타 자동화된 인간-컴퓨터 상호 작용을 뒷받침하는 기술로, 종종 수많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정보 검색의 조정이 필요합니다.
많은 회사들이 이 분야에 대한 전문 지식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Nvidia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에 대한 비용을 청구하려고 합니다. 지난 7월 29일 엔비디아 창업자이자 CEO인 황 젠슨은 미국 덴버에서 열린 시그라프(Siggraph) 컨퍼런스에서 회사의 최신 제품을 시연하면서 "엔비디아는 이번 주에 블랙웰 샘플을 보냈는데, 이는 올해 데뷔하는 새로운 칩 아키텍처다"고 말했다.
이번 그래픽 기술 컨퍼런스에서 그는 엔비디아의 기술을 활용하고 인공지능을 경제에 대중화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업계를 설득하려고 노력했다. 엔비디아의 칩은 AI 컴퓨팅을 지원하는 새로운 시스템 구축 물결의 핵심이 됐다. 회사의 매출은 작년에 두 배로 늘었고 올해 회계연도에도 다시 두 배로 성장할 예정입니다.
https://ujoy.net/topics/11888131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