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교육목적 :
정교한 고객정보 관리를 통해 영업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영업/마케팅 조직의 성과를 혁신적으로 향상함
◈ 금번 교육의 특징
- 개념교육 수준에서 발전되어, 시스템 솔루션을 활용하는 방법론을 제시하여 실무 반영도가 높도록 설계됨
- 마케팅과 CRM의 연결 개념에 대해서 명확하게 이해되는 기회
- 실제 실무에 반영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 시스템 화면들이 제시됨
- 강의 중에 워크시트 실습을 통해 밀도 있는 교육 내용
교 육 내 용 (12월 11일, 목요일)
[모듈1 : Strategic Selling]
* 영업 패러다임의 변화
* 세일즈 조직의 공통 문제점
* 영업활동 Process
* 영업활동의 질
* 신규 고객 개발 프로세스
* SFA(Sales force Automation)
* 데이터에 함몰되는 모순 피하기
[모듈2 : 우량 고객 관리]
* 성과 중심의 영업조직관리
* 영업활동력 행동조정
* 영업기회의 관리 : DATA에 근거한 코칭
* 텔레마케팅 Mix의 활용
*구매고객(기존고객)관리의 중요성
*우량고객의 인식
*핵심 고객 관리 프로세스
[모듈3 : 전사 마케팅의 지원 Power]
*마케팅 프로세스
* 마케팅 전략기획-환경분석
* 마케팅 전략기획-STP
* 전략기획-4Ps 영역별 실행계획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모듈4 : CRM Planning]
* CRM 개념 및 용어정의
* CRM 전략수립 Process
* CRM 성공사례
* CRM 구축에 따른 변화관리
* Data Quality Management
* CRM과 SFA
*당일 현장접수 불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 :
위의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 창이 뜹니다.
서식을 모두 작성 후 확인을 누르시면 자동 접수됩니다.
전화로 문의 시에는 아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문의 및 계산서 요청 :
공영DBM 유상미(smyu@00db.co.kr / Tel:02-3397-0210)
세금계산서 발행 위해 사업자 등록증 송부 요망 (Fax:02-3397-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