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우여려분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병원2개 개인병원8개 정신없이 다녀봐지만 소용이없어서 카폐를 발견하여
선릉탑비뇨기과를 알게되어서 찿아갔어요. 박문수원장님 진료를 보니 마음이 편하고 과잉진료없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정말감사해요. 저는 박문수원장님을 강력추천함니다 환자입장에서 진료를 해주시네요.
저는 모든검사에서 염증이나 균이없는데 회음부. 성기끝이 아파요 무거운거들면 더아프고요.
현재약은 아침저녁으로 복용하며
테라팜정
태평양바클로펜정
명인디아제팜정
레녹스정
이렇게복용하고 있어요.
위의약이 신장에 부담이 최소화 하는약이라네요.
목용탕에가서 좌욕하고요.
나이가있어서 글쓰는데 많이부족함니다 이해부탁함니다
궁금문의 010-3727-6058
첫댓글 다른 비뇨기과에서도 흔히 처방하는 알파차단제, 근이완제, 진통소염제, 자율신경실조증에 먹는 약입니다. 아마도 큰 효과는 없을겁니다.
님께서 과거에 다니셨던 병원에서도 거의 같은약을 처방했을겁니다. 근육문제(근막통증증후군)으로 접근해보시길 권장합니다.
만약 근육문제라면...회음부와 성기끝이라면.....이상근증후근을 의심해 볼 만 합니다.
지식게시판이나 다른 게시판에서 근육으로 검색해서 한번 보세요~
박지성님께서는 이상근 양쪽 다 보톡스 맞으신건가요?? 한번 여쭤봅니다^^;;
@상대인 네..저는 원래 이상근 증후군이 있었어요. 엉덩이저리면서 저림이 허벅지 뒤쪽으로 번지는....
그리고 이상근 부위가 뻐근하기도 했구요..
효소주사 치료후 증상 호전으로 보톡스 주사 맞았읍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이상근 tp2 쪽에 간헐적으로 찌르는 느낌이 나고, 회음부 음경통이 미미하게 있어서 여쭤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상근증후군 치료받아 보신분 계신가요.
있다면 병원좀 알려주세요.
혹시 튜나수술하신분 계신가요'
강남ㅇ비뇨기과에서 전립선초음파 해보고서 석회가 많다고 튜나수술을 670,000만원 한다네요.
생각이 많네요.
튜나는 안해봤는데, 제가 다녀본 비뇨기과 선생들은 그거하면 전립선 조직 변성이 있을수 있다고 하지 말라고 합니다.
전립선 치료는 다른 병원과 다를 바 없습니다. 튜나 수술은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맘 편히 먹고 시간에 맡기세요..
특히 요도에 기구를 삽입하는 치료는 절대 받지 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