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임... 루머... 다시한번 더 강조.. 루머.. 여기저기 게시판에 떠돌아 다니는 루머 정리
(중요 참고 게시판 : 싸월, 국축갤, 스포탈코리아, 스포츠2.0, 베스트일레븐 등)
1. 성남의 김두현 선수는 다음시즌 J리그 진출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2. 대구의 오장은 선수에 대해 서울과 성남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3. 제주도민들은 제주구단에서 고향팀의 흥행과 발전을 위해 제주출신인 대구의 오장은, 울산의 이종민, 수원의 고경준, 경남의 김동찬, 포항의 정성룡선수를 영입하여 주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4. 포항의 이동국선수는 이번시즌에 구단과 팬들에 대한 속죄하는 심정으로 다음시즌에 케이리그 챔피언 트로피를 위해 1년 더 포항에 머무는 것이 옳다고 말했습니다.
5. 제나트의 현영민 선수는 서울과의 관계를 부인하였습니다.
6. 아챔 결승진출에 실패한 울산의 김정남감독은 케이리그 플레이오프에 오르지 못한 경우 재계약이 더욱더 힘들어질것입니다.
7. 인천의 장외룡감독은 서울과의 연결에 대해 전면 부인하고 되도록이면 인천에 남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8. 전북은 최근 벌어진 울산과의 아챔 4강전에 의하여 구단주의 관심이 증폭되어 내년 시즌을 위해 이적시장이 열리면 대규모 선수 영입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9. 대전의 배기종 선수의 경기출장 거부 사건은 대전구단의 모직원이 일부러 팬들에게 알렸다는 의심을 받고 있습니다.
10. 성남구단의 안효연선수는 다시 부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고 있습니다.
11. 수원구단의 박건하선수는 올시즌 후 은퇴후 정식 코치로 임명 될 것입니다.
12. 수원구단의 마토선수가 올시즌후 유럽진출쪽으로 마음을 두고 있으나 차감독이 연임되면 케이리그에 남기로 했습니다.
13. 후반기에 이적한 모선수가 전 소속팀에서 구타가 자주 있었다고 고백하였습니다.
14. 수원구단의 이싸빅 선수를 경남에서 노리고 있습니다.
15. 수원의 이정수선수는 올시즌 수원이 케이리그 통합우승에 대해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16. 수원구단이 다음시즌에 유니폼을 변경하기로 결정하였고 이에 대해 팬들은 별 하나를 더 달아야 하기 때문에 어차피 바꿔야 하는것이니 시기가 적절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17. 서울구단은 내부적으로 올시즌 케이리그 통합우승을 못할 경우 이장수감독의 교체를 결정하였습니다.
18. 서울구단은 만약 감독이 교체되면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외국인 감독까지 고려하고 있습니다.
19. 서유에 대한 팬들이 기다림이 지쳐가고 있습니다.
20. 오스트리아에서 뛰고 있는 홍순학, 노병준선수가 다음시즌 국내로 돌아오고 싶다는 일부 찌질이들의 의견에 대해 관심을 가져줘 고맙지만 유럽에서 보란듯이 성공하겠다고 스포츠잡지 기자에게 말했습니다.
21. 수원의 이관우선수는 수원에서의 선수생활에 대 만족을 나타냈습니다.
22. 전남구단은 올시즌후 허정무감독과의 재계약을 안할 것이면 황선홍코치를 후임 감독 판단에 맡기고 만약 새로운 코치를 원할 경우 황선홍코치를 해외로 연수 보낼 것입니다.
23. 최근 발매된 모잡지에 9월 16일 인천과 서울전을 관람한 국대 홍명보코치가 인천의 전술을 비판하였고 이와 더불어 같은 옆자리에서 관람한 구단주들의 경기결과에 대한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 또한 비판하였습니다.
24. 서울구단의 히칼도 선수는 와이프의 압력에 의하여 고국으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25. 수원구단의 후반기 영입된 올리베라와 실바선수는 본인들 보다 가족들이 더 수원 생활에 대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26. 서울구단의 박주영선수는 아시아게임 금메달을 받을 경우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타진할 것입니다.
27. 울산구단의 이천수선수는 아챔 결승 탈락으로 인하여 해외진출이 더 어려워지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28. 전남구단과 조광래 전 감독이 연결되어 있다고 합니다.
29. 김호 전 수원감독은 팬들과의 만남에서 서울 감독설을 전면 부인하였습니다.
30. 팬들에게 인기가 많은 존 듀어든 프리랜서 기자는 사실 한글을 읽을수 있으며 토탈사커에 자주 접속하여 자신의 쓴 글에 대한 댓글을 읽으면서 시간을 보내며 댓글에 따라 다음 주제를 정하고 클릭수와 댓글수를 상시 확인하여 본인이 생각했던 목표량에 미달되었을 경우 며칠동안 괴로워 한다고 합니다.
첫댓글 김두현이 j리그로는 안간다고 인터뷰했던것같은데.. 루머라지만 절대 안되~!
23이 무슨뜻? 안상수씨요?
아..죄송 수정.. 상대팀을 잘 못 씀..
김두현 J리그가면 김두현 안티가 될고 말거다.... 김두현은 병역문제 해결되면 바로 유럽진출 모색해보지..
30번 되게 웃긴다 ㅋㅋ.. 두현 J리그는 안돼~
두현아 그건 아니다
13번 진짜 궁금하다................후반기 이적이면.........백지훈.....이관우....두두....등등이 있는데.... 왠지 알것같다 -_-
그러게요;;글잘못읽고 현재그런다는줄 알았음....누굴까.....ㅠㅠ
심하게 궁금해요 ; (왜궁금할까~.....)
13번 알것 같아요. ㅎㅎ
마토,이싸빅 절대 보내면 안되고..........김호 전 수원감독.......서울안가길 바랍니다 ㅠㅠ
그럼 저기써있는거 다믿으면 안되는거예요???;;
뭐 사실인것도 있을테고.. 모든게 다 시간이 지나면 사실인지 아닌지 밝혀지겠죠!
장외룡감독님 인천에 남아주시길 ㅎㅎ
J리그만은 가지 말아주세요....ㄲㄲㄲ 근데 30번 개폭소 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마토선수는 차감독님 댑따 좋아하나봐요?; 예전부터 그런 뉘앙스의 글들....
동국아 내년에 속죄하지 말고 그냥 올시즌 플옵 뛰어서 우승하지 그래..
듀어든씨 ㅋㅋㅋㅋㅋ댓글에 따라 다음 주제를 정하고 클릭수와 댓글수를 상시 확인하여 본인이 생각했던 목표량에 미달되었을 경우 며칠동안 괴로워 한다고 합니다. 며칠동안 괴로워 한다고 합니다. 며칠동안 괴로워 한다고 합니다. 며칠동안 괴로워 한다고 합니다. 며칠동안 괴로워 한다고 합니다. 며칠동안 괴로워 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30번 재미있네요. 클릭 자주 해야겠어요 ㅋㅋ
듀어든 ㅋㅋㅋㅋ
13번 같은 경우 그냥 흘려 쓴거라면 파장이 큰건데요.. 그냥 루머라도... 쩜....
통합 우승해도 감독은 좀 바꾸면 안될까... 우승하길 안 바랄 수도 없고 이거 ㅡㅡ
장감독님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