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인권 '걱정 말아요 그대' 표지사진 |
록가수 전인권이 마약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던 중 해외로 도피했다가 29일 귀국해 경찰에 검거됐다.
이미 네 차례 구속 전과가 있는 전인권은 29일 강원지방경찰청 마약범죄수사대는 히로뽕을 투약한 혐의로 체포영장이 발부된 전인권을 인천국제공항에서 검거했다.
록 가수의 대부로 불리는 가수 전인권이 이미 1987년과 1992년에 대마초 흡연 혐의로 수감생활을 한 바 있으며 1998년과 1999년에도 필로폰 투약 혐의로 징역형을 받았던 과거를 가지고 있다.
전인권은 지난 해 병.의원에서 마약류 성분이 있는 진통제 등을 처방받은 뒤 이 중 일부를 지인들에게 나눠주는 등 의사 처방 없이 마약류를 사용케 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경찰은 밝혔다.
또한 전인권은 히로뽕을 투약한 혐의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인권은 3월에 정밀검사 결과 양성반응이 나왔으며 경찰은 4월 법원으로부터 전인권씨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받았다.
그러나 전인권은 체포영장 발부 직전에 해외로 도피해 5개월 간 생활 해오다 29일 귀국했다. 전인권은 그동안 필리핀에서 생활해 온것으로 알려졌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첫댓글 ㅉㅉㅉ
끊을 의지가 없는 거 같은데
22222222222 진짜 조용히 음악만 하고살면 존경받고 음악하고 살텐데 왜이렇게 망발을 하고다니냐구
삭제된 댓글 입니다.
2
3
4 낚였긔
5 뭐 이런 기사가 다있긔?? 어이가 없네
아까 뉴스보니깐 완전 거지꼴..
못난 사람...ㅉㅉㅉ
이미지 관리 잘했으면 전설로 추앙받을텐데,자기 인생을 자기가 망치는구나..
마약중독같긔
음악인으로서는 정말 좋아하는데..들국화도 전인권도 내겐 너무 소중합니다. 하지만 요새 기사나오는거보면 완전 고삐풀린 망아지같긔..
전 그냥 너무 안타깝네요 인간적으로... 아까 뉴스에 나오는 모습 보니까 정말 많이 망가졌...ㅠㅠ
벗어나던지 말던지;
딸생각두 좀 하지........;;
저 옛날에 수원쪽 병원에 있을 때도 전인권이 마약타러 왔다긔. 대상포진후 신경통이라고, 대상포진 걸린 후에도 계속 그 부위 신경이 아픈 병이 있는데, 자기 그 병이라고... 근데 진료는 안 받긔. 그냥 마약만 달래. 그렇게는 안된다고 했더니 갔다긔... 근데, 문제는 인권이가 여기저기 핑계대는 이 대상포진후 신경통이라는 병이 무지 아픈 병이기는 하지만, 마약으로 통증이 줄어드는 이 아니라는거. 신경치료 받고 신경쪽 잠재워줘야 되는 약을 먹어야 한다긔. 우리 다 마약쟁이라고 엄청 욕했음.
근데, 몇달 후에 인권이 광고도 나오고 엄청 띄워줄때 어떤 방송에서 인권이 따라다니면서 다큐찍는게 나왔는데, 거기서 이 양반이 밤에 병원 응급실 들러서 마약 주사 맞고 나오는 장면이 나왔다긔. 그러면서 그 쿨렁한 목소리로 자기 대상포진 있어서 엄청 아프다고... 자기 주치의가 마약 맞을 수 있는 증명서 써줬다고 그러면서 응급실 다니는 장면이 나왔음. 전국 병원에서는 이미 소문 다 퍼졌어요. 인권이 병원마다 돌아다니면서 마약 맞는거... 분명히 좀있다 기사 나오겠지...? 대상포진이라는 병땜에 할수 없이 맞는거라고. 그러나 그 병에 마약류는 별 효과 없다고 나오네요~ 이양반아.
근데 대상포진에 마약성 진통제 먹지 않나요? 통증이 심하니까 이거 처방하던데.
대상포진이랑 대상포진후신경통은 틀린 병이거든요. 님이 말한 대상포진은 웬만하면 1~2주 가는 병이고, 대상표진후 신경통은 신경이 그 후에 손상되 버려서 평생 가는 만성통증이라긔. 대상포진 초기에 악소리 나게 며칠 아픈거랑은 좀 틀리죠.
개인적으로 전인권씨 좀 아는데... 참 안타까움... 이 분 음반내려고도 하다가 잘 안풀려서 또 마약하는 것 같음... 참 마약은 빠져나오기 힘들다던데... 부인이름으로 저작권료 다 돌려놓고 자식들하고 사는데... 좀 마음잡고 살았음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