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지태, 차예련, 이세야 유스케 최고가 아니어도 빛날 수 있을까…
서정적인 섬세함과 심장을 관통하는 듯, 힘 있는 목소리를 함께 지닌 테너에게 주어지는 찬사 ‘리리코 스핀토’! 아시아 오페라 역사상 100년에 한번 나올만한 목소리라 주목 받으며 최고의 리리코 스핀토로 떠오른 한국인 성악가 배재철은 유럽 오페라 스타이다. 그의 목소리에 반한 일본 오페라 기획자 코지 사와다는 그에게 일본에서의 공연을 제안하고 두 사람은 음악에 대한 애정과 이해의 공감으로 가까운 친구가 된다 새 오페라 무대를 준비하던 배재철은 갑상선 암으로 쓰러져 갑작스럽게 수술을 받게 되고 수술 과정에서 성대 신경이 끊기면서 노래는커녕 말하기도 버거운 상황에 이른다. 목소리를 잃은 재철을 더 안타깝게 지켜보는 아내 윤희와 친구 사와다는 그의 성대가 회복 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시작하는데...
10살 소녀의 기상천외한 도둑질! 모두의 마음을 훔칠 ‘견’범죄 코미디
어느 순간 아빠와 함께 집이 사라져 버렸다! 그래서 지소는 동생 지석이랑 엄마와 함께 미니 봉고차에 지낸 지 벌써 한 달. 딱 일주일만 있다가 이사 간다는 엄마 말은 더 이상 믿을 수 없다. [개를 훔친다 → 전단지를 발견한다 → 개를 데려다 준다 → 돈을 받는다 → 행복하게 끝.] 완벽해! 집을 구하기 위해 지소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계획한다. 개를 잃어버려도 금방 다시 사지 않을 어중간한 부자집, 들고 뛰기에 적당한 어중간한 크기, 훔칠 개를 물색하던 지소는 레스토랑 마르셀의 주인인 노부인의 개 ‘월리’를 목표로 정하는데…
모든 것이 끝난다! 리암 니슨 <테이큰> 시리즈 그 마지막 이야기
전 부인 레니의 집을 찾은 브라이언 밀스(리암 니슨). 그를 기다리는 것은 살해 당한 아내. 사태를 파악할 겨를도 없이 경찰이 들이닥치고 브라이언은 살인범으로 체포되기 직전 탈출한다. 쫓아야 할 대상도, 쫓기는 이유도 알 수 없는 상황에 경찰, FBI, CIA까지 모든 병력이 총동원 되어 모두가 그를 쫓는다. 이제, 그에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목숨보다 소중한 딸을 지켜내는 것!
가족을 위한 그의 마지막 사투가 시작된다! 
|
---|
첫댓글 좋은정보 제공 감사합니다 ~~^^
실비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보고싶은 영화가 많네요.
와우 영화 선물세트!~~ 캄솨!~
매번 영화가 나오면 보고싶은 수아비 입니다
내년에는 시간이 나는 데로 상경하여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1월에 좋은 영화가 풍성 하네요
새해 첫 달 부터 볼거리
풍성합니다.시간이
허락함 모두 보고싶네요.ㅎ
욕심은 금물~
순리대로 흘러가야지요.
실비님,감사해요.
오늘도 유쾌하게 보내세요.^^
시간은 몇시인지 아무리 봐도 없네유ㅡㅡㅠ
오늘 영화가 참 좋아하는 장르인데ㅡㅡㅜ
낼 영화는 몇시인지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꼭 보고싶은영화 몇편 있네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
영화보는 날짜와 시간표는 어디잇나요?
방장님이 매주 공지를 올릴겁니다. 자주 들어오셔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실 비 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