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5 KAPA 학술 세미나 디지털 카메라의 활용 디지털콘텐츠 시대, 팔리는 사진 만들기
디지털콘텐츠로써의 높은 가치를 지니고 팔리는 사진을 만들기 위한 사진가의 역할을 스톡사진(대여용기고사진)의 관점에서 분석한다. 국내 최대 이미지스톡시장을 확보하고 전세계 네트워크를 구축한 이미지 라이브러리 ㈜Topic의 대표이사와, 사진기고만으로 개인이 연간 억대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사진가 심재연씨를 초청하여 팔리는 사진의 경향과 팔기 위한 이미지의 촬영과 가공 방법에 대해 듣는 시간을 갖는다.
일시 : 서울 : 2005년 9월 27일(화) 오후1:00~오후6 :00 대구 : 2005년 9월 30일(금) 오후1:00~오후6 :00 장소 : 서울 : 중앙대학교 흑석동 루이스홀 , 대구 : 계명대학교 대명동 캠퍼스 DIP세미나실(디지털산업센터) 주최 : (사)한국광고사진가협회, 중앙대학교 사진학과, 계명대학교 사진디자인학과 제공 : 100p 올컬러 학술자료, 온라인 인화 1만원권 및 기념품 , 경품추첨 등록 : 카파회원, 프로사진가협회회원 및 회원업체직원 : 무료 일반 : 5만원 (사전 등록시 50%할인) 학생: 1만원 (사전 등록시 무료) 사전 등록방법 : 이메일(seminar05@kapa.or.kr)과 홈페이지(http://kapa.or.kr) 경품 : 캐논디지털카메라, 어도비포토샵CS2, 애플I-Pod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협찬 : (주)LG상사캐논 한국후지필름주식회사 (주)올림푸스한국 (주)삼성테크윈 한국HP주식회사 (주)애플컴퓨터코리아 (주)한국어도비시스템즈 (주)마이크로큐닉스 세기판매주식회사 (주)디지탈월드 (주)포토피아
발표주제 - 스톡포토시장의 경향과 팔리는사진 - 대여용 기고사진의 촬영과 가공 - 패널토론 - 디지털콘텐츠시대, 팔리는 사진 만들기
프로그램 순서 12:30 : 등 록 13:00 : 개회사 - (사)한국광고사진가협회 회장 13:05 : 축 사 - (사)대한프로사진가협회 이사장 13:10 : 환영사 - 중앙대학교, 계명대학교 학과장 13:15 : 발 제 - 한국광고사진가협회 이사 제1주제 : 스톡포토 시장의 경향과 팔리는 사진 13:30 : 주제발표 - 주식회사 토픽 대표이사 제2주제 : 대여용 기고사진의 촬영과 가공 14:40 : 주제발표 - 사진가 심재연 15:50 : 휴식 패널토론 : 디지털 콘텐츠시대, 팔리는 사진 만들기 16:30 : 토론자 - 이명조 (주)토픽 대표 , 심재연 사진가 ,장우열 네온커뮤니케이션 이사, 김철현 경민대학 교수 진 행 - 강종진 KAPA 이사 17:50 : 질의응답 및 총정리 18:00 : 행운권 추첨 및 폐회
* 문 의 : http://kapa.or.kr mail@kapa.or.kr, 02)2277-778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