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발명과학교실 카페 멤버님들.
저의 이름은 박재현이고 현재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영상사진예술학부의 학부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제가 글을 올리는 이유는 오래 전부터 제 안에는 사람이 탈 수 있는 소형 비행체의 제작과 운행에 대한 열망이 있었는데
혹시 저와 같은 바램을 가진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입니다.
고등학교 3학년때에 공군사관학교에 가려다가 나안시력이 1.2 이상되어야 하는데 당시 한쪽 눈의 시력이 0.7 이어서
지원조차 할 수 없었던 아쉬운 추억이 있습니다.
그 후 어찌어찌하여 영화를 공부하고 현재는 영상사진예술학부에서 학생들에게 영화제작을 가르치고 있는데요.
언제나 마음 한 켠에는 하늘을 날고 싶은 소망이 있습니다.
열기구도 좋고, 소형 헬기도 좋고, VTOL도 좋고, 유인드론도 좋고, 하버보드도 좋구요..
아무튼 저처럼 소형 항공기를 만들어 하늘을 날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지금부터라도 인연과 모임을 시작하면 어떨까 싶어 감히 글을 남깁니다.
이 카페의 회장님께 먼저 허락을 받는 것이 순서인 줄 아오나 이렇게 공개적으로 글을 남기면
회원님들의 다양한 반응들이 있을 것 같아 남기오니 회장님의 넓은 아량을 부탁드립니다.
저의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메일: bomgi@hanmail.net
전화: 010-7378-1251
현 직장: 지하철 9호선 양천향교역 2번 출구 근처의 서울호서예술전문학교 영상사진예술학부.
바라옵기는 7월이나 8월 경에 저와 같은 소망을 지니신 분들끼리 오프라인 모임을 가질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박재현 올림
(010-7378-1251)
첫댓글 박재현 님이 글을 올려 주시고 개인 메일도 보내주셔서 통화하여 금주내로 미팅 갖기로 했습니다.
와우! 꿈을 향한 열정이 대단하세요 멀리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