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한도 스터디 게시판의 스터디 양식이오니 아래 양식에 맞춰서 이용해주십시오!
1. 모임명 : 09년 상위권 합격 프로젝트
2. 모집인원 : 여 1명(현재 남3 여1)
3. 모집대상 : 장기간 함께 하실 끈기 있고 성실하신 분
4. 스터디 장소 : 서울 신림청소년독서실(2호선 신림역 근처에 있습니다.)
5. 스터디 시간 : 월~토 오전 8시~자기관리시간까지(참고로 여기 독서실은 365일 내내 저녁 11시까지 운영 합니다.)
6. 스터디장 연락처 : 쪽지로(나이, 성별, 사는곳, 연락처)를 포함한 기타 자기소개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꼭 저 양식대로 쪽지주세요.
7. 스터디 계획 및 사용할 교재 등등 (스터디 모집자의 하고픈 말)
오랫동안 함께 하실 끈기 있고 성실한 멤버를 구합니다.
오전 8시에 출첵 하고 오후 12시에 보카바이블 하루에 4렉쳐씩 (표제어 + 부제어(파생어만 제외) + 추가어휘 1,2 + 숙어) 이렇게 어휘 시험 보고 바로 같이 점심식사를 합니다.
몇 번 돌리고 난 후 어느 정도 어휘 실력이 향상 되면 차후에 심화학습도 추가되고, 빨간책도 병행해서 무한 반복 할 예정입니다.
하루에 60문제 시험 보고 있으며, 벌금제도 실시 합니다.
예치금 1만원 받고 차감하는 형식으로 하며, 잔액이 1천원 이하 되면 1만원 다시 내야 되구요.
벌금이 어느 정도 쌓이면 필요한 책을 제본 및 복사를 하던가 식비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어휘 외에 문법이나 독해는 각자 보는 교재들이 따로 있기 때문에 우선은 출첵하고 어휘 중심으로 할 예정입니다.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은 학원에서 무료로 실시 하는 모의고사를 멤버들과 같이 보러 갑니다.
특히 여기 독서실은 청소년열람실과 성인열람실이 각각 다른 층에 구분되어 있어 조용하고, 타 독서실 처럼 대부분 한달에 10만원 넘게 드는 부담되는 이용료와 달리
하루 이용료가 700원 이고, 한달 이용료가 정말 저렴하게 3만 5천원에 개인 지정석 + 스텐드 + 사물함까지 포함되어 있고,
책상도 일반 독서실에 사용되는 책상과는 달리 천장까지 닿을 정도로 높은 책상으로 집중도 잘 되고, 시야에도 많은 보호가 되므로 무엇보다 시설 및 분위기는 정말 좋습니다.
근처에 비싼 이용료 내시고 독서실에 다니시는 분들 계시면 여기서 같이 해도 정말 괜찮을 껏 같네요^^
정말 다른거 다 필요 없고 개념 있는 분들만 쪽지 주세요.
고등학교 때 처럼 수능 준비하는 청소년도 아니고 편입 준비하시는 성인 분들 중에도 생각보다 개념 없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서요.
괜히 스터디 분위기 흐트러뜨리고... 스터디 꺠지고... 기타 등등...
좋은 스터디원들 만나서 시험때 까지 쭉 가는 것도 행운인거 같아요.
물론 시험도 중요하지만 시험을 떠나서 좋은 사람들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인원 4명 중 3명은 재수생이고, 멤버들 모두 성실하고, 열정이 있는 친구들 이라서 함께 공부하시게 되면 분명히 도움이 많이 될꺼예요.
멤버들 모두가 그냥 잠깐 함께 공부 하고 헤어지는 관계라고 생각하지 않고 편입 시험 보는 날 까지 끝까지 함께 할 친구들 입니다.
함께 시험 걱정하며 합격한 후에 모습을 생각하며 함께 기뻐하는 그런 관계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편입 시험 보는 날 까지 스터디가 끝까지 유지 될 수도 있으므로 정말 끈기 있고, 성실 하고, 절박 하신 분들과 함께 공부하고 싶어요.
참고로 작년에 같이 한 스터디 동료들도 편입 시험 보는 날 까지 장기간 함께 했는데 멤버들이 워낙 좋은 분들이어서 많이 자극받아 내년에는 저도 꼭 붙고 싶습니다.
정말 같이 하고 싶은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으신다면 잠깐 참석하셔서 분위기도 한번 살피시고 결정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미리 단호하게 말씀 드리지만 올해 정말 사활을 걸고 내년에 꼭 붙으실 각오로 오랫동안 하실 분만 쪽지 주시고,
그렇지 않고 어영부영 하거나, 이런 저런 핑계 되시면서 중간에 나가실 분은 애초 쪽지 주지 마세요.
그리고 오랫동안 함께 볼 사이고, 또한 하루일과가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 보다 많으므로,
성격이 까칠하고, 무뚝뚝하고, 내성적인 여성 분 보단 싹싹하고, 상냥하고, 적극적인 여성 분으로 쪽지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장기간 함께 하시는 조건으로 모집하는 것 입니다.
본격적으로 같이 스터디 하시게 되면 중간에 나가시는 것은 용납 하지 않을 뿐더러, 만약에 몇 일 하시고 중간에 나가시면 위약금 10만원 부담 하셔야 합니다.
그러니 정말 신신당부 하지만 쪽지 주실 때 과연 내가 여기 스터디에 참석해서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지 신중히 생각하시고 쪽지 주세요.
함께 공부 해서 내년에 서로 잘 되서 좋은 인연으로 만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