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 래몽래인, 쇼박스, 아티스트스튜디오, 아티스트유나이티드, 덱스터, 빅텐트, 위지윅스튜디오, 콘텐트리중앙,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아센디오, 판타지오, 스튜디오드래곤, CJ ENM, 키이스트, NEW, 삼화네트웍스,
'오징어 게임 시즌2'가 전 세계에서 약 5억 시간 가까이 시청되며 공개 첫 주 기준으로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콘텐츠로 꼽혔다.
12월 넷째 주(23∼29일) '오징어 게임2'의 시청 시간은 4억8,760만 시간으로 넷플릭스에서 집계됐다.
전체 러닝타임(7시간 10분)으로 나눈 시청 수는 6,800만이었다.
비영어권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이고, 같은 기간 영어권 TV 부문, 영어·비영어권 영화 부문과 비교해도 압도적인 시청 시간이다.
공개 첫 주 기준으로 2021년 9월 넷째 주(20∼26일) 전작 '오징어 게임 시즌1'이 세운 4억4,873만시간의 기록을 깨고 최대 시청 시간을 기록했다.
주간 기준으로는 10월 첫 주(9월27일∼10월3일) '오징어 게임1'의 5억7,176만 시간에 이어 역대 2위에 꼽혔다.
국가별로 보면 미국과 프랑스, 일본, 인도, 호주 등 92개국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8/0000499306?sid=103
*** 본 정보는 투자 참고용 자료로서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법적 책임소재에 대한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