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빠다킹신부와 새벽을 열며
 
 
 
카페 게시글
한상우 신부 강론 06.11.목.성 바르나바 사도 기념일.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마태 10,8)
사슴^^ 추천 6 조회 356 26.06.10 22:41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0 22:44

    첫댓글 ...은총은 움켜쥘수록 줄어들고,
    나눌수록 더욱 풍성해지는
    신비를 지니고 있습니다
    아멘 💖💖💖
    주님! 주어진 은총에 감사하는 신비의 삶을 살게 하소서!
    나의 주님!
    나의 하느님!
    나의 전부시여!

  • 26.06.10 23:00

    아멘. 감사합니다.

  • 26.06.10 23:55

    ❤️아멘, 감사합니다.❤️

  • 26.06.10 23:58

    신부님 감사합니다
    영육간건강하시길
    기도드림니다 ~^
    사랑합니다 아멘 🙏

  • 26.06.11 01:54

    아멘🙏
    신부님, 감사합니다 ♡

  • 26.06.11 05:09

    신부님 감사드립니다

  • 26.06.11 05:22

    아멘 . 감사합니다 ~^^

  • 26.06.11 05:39

    아멘 신부님 사슴 님 고맙습니다 🙏

  • 26.06.11 06:28

    아멘.
    감사합니다.

  • 26.06.11 06:59

    아멘
    감사합니다

  • 26.06.11 07:02

    아멘~* 감사합니다.

  • 26.06.11 07:15

    거저 받은
    하느님의 사랑을
    거저 나누며
    살아가는 삶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