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모 번캠에 참석하고 싶었지만 중국출장 문제로 2009년 두번째 캠핑일정이 미뤄졌다. 2월 세째주 월요일부터 캠핑장소로 고민을 시작한다. 파주산머루농원,궁평리야자수마을,아산배마을 3곳으로 압축하여 거리,시간.날씨,조건등을 감안하여 결국 아산배마을로 캠핑장소를 정하고 예약을 했다.
소재지: 충남 아산시 둔포면 석곡리 324번지(맵피는 바로앞까지 길안내함) 캠핑비: 1박에 10,000원(전기포함이며 인터넷 예약가능/http://asan.invil.org/travel/food_and_staying/autocamp) 연락처: 010-2297-7257 최대수용: 약20동가량(Tip: 계단식 캠핑장인데 2층은 배수가잘안됨. 1층과 3층 추천) 샤워시설: 있음(온수사용가능) 개수대: 세면실과 같이 사용 화장실: 친환경화장실이긴 하지만 재래식이라 사용해보지 못하셨던 분들은 다소 불편할 것으로 보임
** 인근에 슈퍼마켓등이 없는 관계로 최소 둔포시내에서 먹거리를 구매해서 입소해야 함.
금요일 오후 퇴근하여 마트에서 장을 본후 블럭쌓기를 한다. 캠핑장을 가기전 항상 느끼는 거지만 설레임반, 혼자 욕하기 반이다. 캠핑을 위한 짐을 수회에 걸쳐 오르내리면서 이동해야 하기 때문에혼자 sea bal sea bal 한다.
금요일 저녁 울 굿가시와 도로시양 "내일 아침 9시에 출발이다"에 맞춰 일찍들 기상한 덕분에 정확히 9시에 출발할수 있었다. 으이구 귀연것들.. 암튼 말 잘들어~!! 제2경인고속도로 초입 진입하자 서영맘이 샷을 한방..
아산배마을 오토캠핑장 입구.. 왼쪽은 1층입구. 오른쪽은 2,3층 진입로..
머 이런것도 사진기에 담아보고..
여기가 1층 캠핑장..
여긴 화장실인데 좌우측모두 재래식화장실이다.. 왼쪽은 환경친화형 화장실..
샤워장엔 샤워기가 2대 설치 되어있고 온수사용가능하다.. 세면장엔 세면다이 1개 설치되어 있고 냉온수 사용가능하며 설거지용 개수대가 같이 설치되어 있다.
여긴 2층 캠핑장... 보다시피 2층은 질퍽거림이 심하여 사용하는데 다소불편할 것으로 보인다..
2층 캠핑장을 3층에서 샷한 모습..
아직 겨울인지라 풍경이 을씨년스럽다. 농구장과 그네를 사진기에 담아보고.. 그네는 앉는 다이가 없어서 사실 똥꼬가 좀...
캠프구축후 주변정리 상황을 사진기에 담아본다. 주방은 단촐하게 IGT와 폴더블쉘브로 구성한다.. 사실 로고스 폴더블쉘브는 작년에 구입했지만 콜맨키친테이블을 가지고 다니면서 크게 사용할 일이 없어 이번캠핑에 첫 사용을 해본다..
..
...
..
..
티에라의 모습을 사진기에 담아보았다.. 아무래도 티에라 설치가 지난번 회사에서 중고만들기에 이어 실제 캠핑을 위한 설치는 이번이 처음인지라 자연과 어우러진 티에라의 설치모습을 사진기에 담아보고 싶었다.
이건 뒤쪽에서 샷한 모습..
3층 사용 캠퍼들은 여기서 전기를 끌어다 사용해야 하는데 콘센트가 두개뿐인지라 이용캠퍼가 많을 시에는 다소 불편할수도..
두 여인네가 나란히 들어가 저녁에 있을 불놀이 타임에 맞춰 파티복으로 갈아입기 위해 텐트안으로 고고~!!
..
|
출처: 평범한 인생 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부킹
첫댓글 오티모엔 처음으로 후기를 올리네여.. 블로그에서 퍼온거라 다소 말이 짧더라도 이해해주세여~!!
불놀이 타임에 맞는 파튀복이 무얼지 자못 궁금해지네여~ㅎㅎㅎ어서 2편으로 고고씽~~~~===3333
오호~~아산배마을 리뷰가 지대론데요? 급 땡깁니다...
캠핑장 규모가 다소 작은지라 소규모인원으로 번캠은 괜찮은 장소일듯 합니다~!
오~~굳...평촌에서 70키로 정도 떨어져있네요. 가평,합소,씨알 보다 훨씬 가깝습니다. ^^//마을이 바로 옆에 인접해있는 것 같네요.
자탄님 댁이 평촌이셨군여.. 평촌도 자주 지나다니는데.. 지나는 길에 연락드리면 커피한잔 주시는 거죠?ㅎㅎ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 전 갠적으로 남자들끼리 커피숍 가는 건 안좋아해요..호프집이 좋은데요..ㅎㅎ // 아 글고 요즘 바빠서 평촌에 잘없어요. ^^
아따!! 그럼 잠까지 재워 주셔야 하는디... 큰일이네~!!ㅎㅎ
FM대로 치셨군요. 2탄 기대됨다.
캠핑장에서 티에라설치가 처음인지라 FM대로 설치해 보았습니다~!!
이게 1번이군요....3번 부터 봐 부렸네요....ㅎㅎㅎ...앞으로 그네타실땐 다이라도 좀 만들어 타세요....도끼도 있고 톱도 있는데....
삭제했다가 다시 올리는 바람에 1번이 마지막이 되버렸네요~!!ㅎㅎ 다이 만들 생각을 못했네요.~!!^^
오.. 멋집니다.. 아산배마을 심히 가보고 싶어지는 곳이네요.. 봄이오면 잔디가 파릇파릇해 지겠군요^^ 티에라 첫출정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봄이오면 배꽃핀 풍경이 아름다울거 같더군여~!!
아산배마을 함 가보고 싶어져요....^^...멋진 후기 잘 보았습니다. 핸드카트는 캠핑용으로 큰거하나 장만 하시는 것이 어떠실지요? 출발할때는 잘 몰라도 캠핑 다녀와서는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가족분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장소로는 좋을거 같아여~! 그리고 시간나면 x마트가서 카트하나 꼬부쳐 올려구여..주머니속에 들어갈라나..
첫번째 사진밑에 영어로 쓰신 글귀 공감되서 "피식" 웃었네요...ㅎㅎㅎ
아마 다들 같은 맘 이지 싶어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