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의 국내외 팬들이 KBS2 수목 드라마 '아이리스2' 제작발표회에 드리미 쌀화환과 연탄드리미화환을 보내와 엠블랙 이준에 대한 쌀화환 응원을 이어갔다. 7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 제작발표회에 배달된 엠블랙 이준 응원 드리미화환은 이준 팬페이지 저스트준이 '솨솨솨솨솨~ 떨어지고도 살아있네 살아있어~ 880207 졸다가 땅에 떨어진 천사 이준 강림'이란 응원 메세지와 함께 보내온 드리미 쌀화환 500kg을 비롯해 ' 창선아! 격하게 아낀다♥ 준뿅세자매, VIVA ACTOR LEEJOON 한국'란 응원 메세지의 100kg 쌀화환 등 우리나라와 미국 프랑스 페루 싱가포르 일본 대만 등 7개국에서 드리미 쌀화환 740kg을 보내왔고, 이준서포터즈에서는 '어떻게 봐도 멋있는 이배우의 윤시혁과 아이리스2를 응원합니다. 이준서포터즈'란 응원 메세지의 연탄드리미화환 500장을 보내와 이준을 응원했다.
특히 연탄드리미화환 500장을 보내온 이준서포터즈는 이준의 생일이기도 한 2월 7일 제작발표회가 열리던 같은 시각에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산동네 연탄사용 에너지빈곤층가구에 서포터즈 7명이 방문해 연탄 500장을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치며 이준에 대한 응원을 더욱 뜻깊게 했다. 또한 이준 팬연합은 그 동안 드리미에 적립돼 있던 엠블랙 콘서트와 팬미팅 이준 응원 드리미 쌀화환 3.4톤중 이준의 생일을 의미하는 2.07톤을 2월 7일 서울 남현동의 상록보육원과 동명아동복지센터에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는 선행을 펼쳤다. 이준 팬연합은 지난 해 7월 엠블랙 콘서트에 2.07톤의 이준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 이준을 응원했었다. 드리미에는 현재 이준 응원 드리미 쌀화환 2.037톤이 적립돼 기부를 기다리고 있다. 엠블랙 이준의 다국적 팬들은 지난 2011년 부터 엠블랙 콘서트와 팬미팅, '아이리스2' 쇼케이스와 제작발표회 등에 여섯 차례에 걸쳐 5톤의 드리미 쌀화환으로 이준을 응원해왔다.
‘아이리스2’는 지난 2009년 방송된 ‘아이리스’의 두 번째 시리즈로, NSS 최고의 정예요원 김현준(이병헌 분)이 죽음을 맞은 3년 후를 다루는 한국형 첩보액션 드라마다. ‘풀 하우스’ ‘그들이 사는 세상’ ‘커피 하우스’를 연출한 표민수 감독과 ‘아이리스’ ‘포세이돈’ 등의 조규원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드라마에서 이준은 NSS 경호팀 요원 윤시혁 역을 맡아 열연한다. 제작발표회에서 이준은 "메이킹 영상을 보니 소름이 돋을 만큼 멋진 그림이 많다"라며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촬영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
NSS와 아이리스의 정면승부를 가리게 될 이번 '아이리스2'는 국내를 비롯해 헝가리, 캄보디아, 일본 아키타 등 전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첩보전으로 다채로운 영상미와 온몸을 던진 액션 연기가 돋보인다. 엠블랙 이준, 비스트 윤두준, 이범수, 장혁, 이다해, 김영철, 오연수, 임수향, 윤소이, 데이비드 맥이니스 등이 출연하는 ‘아이리스2’는 ‘전우치’ 후속으로 오는 13일 첫 방송된다.



















2012년 7월 엠블랙 콘서트 응원 드리미 쌀화환 2.07톤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 제작발표회 이범수 응원 쌀드리미화환 진행 - 쌀화환 드리미 www.dreame.co.kr 1544-84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