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아논이 전파한 분석중에 3월 4일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의 제 19대 대통령으로 취임하며 그로 인해
플로리다 트럼프 호텔의 그날 일반 객실료가 평소보다 3-4배 올랐고 그마저도 모두 예약이 되어 빈방이 하나도 없다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어제 이방카가 본인 텔레그램방에 관련 내용을 널리 전파해 달라며 두번이나 반복해 올렸네요.
Share ❗️ Share ❗️ Share ❗️
The Constitution of the United States had established March 4 as Inauguration Day. Trump will be our 19th President soon.
https://t.me/lvanka_Trump
의역하면,
공유, 공유, 공유를 부탁드립니다.
미국 헌법은 3월 4일을 취임일로 제정했으며 트럼프는 곧 우리의 제 19대 대통령이 될것입니다.
실행 여부도 중요하지만 주류 언론이나 빅텍들이 철저히 무시하며 보도하지 않는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 대신하여 대외 창구 역할을 해온
이방카가 본인 텔레그램방에 직접 올렸다는 것이 무척 고무적인데요.
어떤 결과가 나오든 최소한 트럼프 대통령 지지하며 세상이 정도로 흘러가야한다고 믿는 선한 인류들은 집중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예요.
그저께 발표된 관련 여론조사 의역하면,
USA투데이/Suffolk 대학교 여론조사에서 트럼프 지지 유권자의 17%만이 조 바이든이 합법적으로 당선됐다고 생각하는 반면 73%는 그렇지 않으며 부정선거로 당선됐다고 답했습니다.
📫 A USA Today/Suffolk University poll found that only 17 percent of Trump voters believe His Fraudulency Joe Biden was legitimately elected, while 73 percent said he was not.
FOLLOW @RealAmericanNews
다행히
미국내에도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의 73%가 진실에 각성하여 미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가 부정에 짓밟히고 있는 비상사태란 것을 인지하고 있군요.
최소한 이분들 마음속에 이방카의 저 메시지는 크나큰 희망을 선사하고 있을거예요.
미국이 정도로 돌아갈 수 있다는 희망이요.
물론
전세계 각성된 우리 선한 인류들에게도 세상이 정도로 돌아갈수 있다는 최상의 메시지인데요.
이런 우리의 열망이 하나로 모일수 있다는 자체가 이미 이방카의 메시지는 제 역할을 하고도 남는단 생각이 드네요.
3월 4일 메시지 실행여부에 상관없이
선한 인류의 이런 열망은 결국 세상을 변화시키는 동력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정도로 돌리는 동력이요!
코리아 퍼스트
이하트 빛의 수호대
https://band.us/@jdrag5n
첫댓글 빵빠레 ~~울려야 겠다
깨달음은 단지 진실을 아는 것이지
없는 것을 만드는 것이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