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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3(YD) 1.6 GD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2) | |||
엔진/변속기 |
1.6 GDi(G4FD) / 자동6단(A6GF1) |
차량제작일(년식) |
2012년 10월(25,000㎞) |
냉각수 온도 |
82.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8.0 ℃ |
흡기온 센서 |
36.0 ℃ |
엔진 오일 온도 |
77.0 ℃ |
배터리 센서 |
14.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VIS 1 작동상태(옵션) |
OFF |
OFF |
OFF |
|
고압펌프(B1) 작동 상태 |
ON |
ON |
ON |
|
ISG시스템 적용(ISG) |
OFF |
OFF |
OFF |
|
배터리센서 보정상태(AMS) |
ON |
ON |
ON |
|
배터리암전류(100mA이상) |
OFF |
OFF |
OFF |
|
배터리센서 상태정보 |
ON |
ON |
ON |
|
배터리센서 LIN통신에러 |
OFF |
OFF |
OFF |
|
EGR 적용 |
OFF |
OFF |
OFF |
|
LPI 시스템 적용 |
OFF |
OFF |
OFF |
|
Bi-Fuel 시스템 적용 |
OFF |
OFF |
OFF |
|
혼합연료 시스템적용(FFV) |
OFF |
OFF |
OFF |
|
GDI 시스템 적용 |
ON |
ON |
ON |
|
배터리 전압 |
13.08 V |
13.08 V |
12.87 V |
|
이그니션 전압(IG ON) |
13.14 V |
12.94 V |
12.87 V |
|
엔진 회전수 |
624 RPM |
625 RPM |
638 RPM |
|
목표 공회전 |
630 RPM |
630 RPM |
630 RPM |
|
흡기압(MAP)센서-전압 |
1.73 V |
1.89 V |
1.92 V |
|
흡기압(MAP)센서 |
43.6 kPa |
48.2 kPa |
49.8 kPa |
|
스로틀개도 |
6.7 % |
6.7 % |
7.1 % |
|
스로틀위치학습값(IDLE) |
0.8 % |
0.8 % |
0.8 % |
|
냉각수온센서-전압 |
0.60 V |
0.56 V |
0.56 V |
|
냉각수온센서 |
82.5 ℃ |
86.3 ℃ |
87.0 ℃ |
|
흡기온도센서-전압 |
1.85 V |
1.85 V |
1.84 V |
|
흡기온도센서 |
36.7 ℃ |
36.7 ℃ |
36.7 ℃ |
|
엔진 오일 온도 |
77.2 ℃ |
78.0 ℃ |
78.0 ℃ |
|
연료 레벨 |
92 % |
92 % |
92 % |
|
연료탱크 압력 |
0.02 kPa |
0.02 kPa |
0.02 kPa |
|
산소센서전압(B1S2)-BIN |
0.63 V |
0.70 V |
0.72 V |
|
산소센서전압(B1S1)-LIN |
1.44 V |
1.45 V |
1.46 V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공기량에 따른 엔진부하 |
24.4 % |
26.4 % |
27.3 % |
|
퍼지밸브 듀티 |
0.0 % |
0.0 % |
0.0 %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1 |
0.82 mS |
0.82 mS |
0.82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2 |
0.82 mS |
0.82 mS |
0.82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3 |
0.82 mS |
0.82 mS |
0.82 mS |
|
연료분사시간-실린더 4 |
0.82 mS |
0.82 mS |
0.82 mS |
|
고도 보정 |
1.00 |
1.00 |
1.00 |
|
대기압 |
102 kPa |
102 kPa |
102 kPa |
|
현재 엔진부하 |
35.29 % |
38.43 % |
40.00 % |
|
스로틀포지션 설정개도 |
6.64 % |
6.64 % |
7.03 % |
|
ETC 모터 듀티 |
-15.69 % |
-14.35 % |
-11.19 % |
|
스로틀위치학습값IDLE-S1 |
0.47 V |
0.47 V |
0.47 V |
|
스로틀위치학습값IDLE-S2 |
4.54 V |
4.54 V |
4.54 V |
|
스로틀포지션 센서-1 |
6.52 % |
7.06 % |
7.06 % |
|
스로틀포지션 센서-2 |
6.62 % |
7.15 % |
7.15 % |
|
스로틀 포지션 센서1-전압 |
0.72 V |
0.73 V |
0.73 V |
|
스로틀 포지션 센서2-전압 |
4.29 V |
4.27 V |
4.27 V |
|
에어컨 압력 |
566 kPa |
566 kPa |
570 kPa |
|
알터네이터 목표 부하 |
95.44 % |
95.44 % |
95.44 % |
|
AT 차량 기어 위치 |
P, N, R |
DRIVE |
P, N, R |
|
TCU 토크 감소 요구량 |
3277 Nm |
3277 |
3277 |
|
TCU 토크 증가 요구량 |
-3277 Nm |
-3277 Nm |
-3277 N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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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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