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9꿈사★공무원을꿈꾸는사람들
 
 
 
 
 
카페 게시글
② 한국사 심화 학습 정재준샘 수업들어보신분께 질문요~~^^(암기법관련)
NoblesseGirl 추천 0 조회 597 06.01.21 23:07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6.01.22 00:07

    첫댓글 그걸 언제 다따주고 있나요ㅡ.,ㅡ;; 태조는 학력사기 흑숭융만 십계입니다.

  • 06.01.22 02:22

    결북..빠졌네요..ㅋㅋ

  • 06.01.22 02:19

    광노불과제훈송귀공홍~~ 성의상분비건수향유중농환지국 예국보칠양청구혜감무 정서광왕광 문36912공동불기흥~ 현대주주면성경사지중감칠~ 몇몇군주도 있는데.지금 생각나는건 이 군주..

  • 작성자 06.01.22 02:26

    아~~ 모르게따~ 암기법 알라믄 수업을 들어야만 하는걸까요.....?;;; ㅡ.ㅡ;;

  • 06.01.22 02:31

    당연하죠..

  • 06.01.22 20:53

    싸고 저렴하게 헌책방가서 테입 빌려들으세요 그래도 무방하다고 사료됩니다 오천원정도면 들을수 있죠 ㅎ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