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빵굽는 작은 마을 이학모회장” 희망나눔 명패달기 동참♡
2024년 11월22일(금), 오늘은 춘향과 이도령의 러브스토리가 살아쉼쉬는 사랑의 도시 남원에서 어려운 이웃과 희망을 함께 나누기위한 적십자 희망 나눔 명패달기에 적십자봉사회 남원지구협의회 노암동봉사회 이학모 회장께서 2차로 동참 하였다.
남원시 노송로(구, 노암동)에서 “빵을 굽는 작은 마을과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는 이학모 회장은 11월22일(금),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이들에게 희망을 심어주기위해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에서 나눔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희망 나눔 명패달기”에 동참하고 매월 사업장의 수익금 일부를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하기로 하였다.
적십자 희망 나눔 명패 달기는 어려운 이웃과 나눔을 실천하며 사회공헌에 참여하는 사업체에 “희망풍차 나눔명패”를 부착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업체임을 홍보하고 이웃들에게 행복한 나눔 바이러스를 전파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대한적십자사 나눔 캠페인이다.
희망풍차 나눔 명패 달기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업체나 단체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회원홍보팀(063-280-5821)으로 문의하면 된다, 희망명패달기에 동참해주신 업체에 감사를 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한편 이학모 회장은 지난 2018년 3월28일(수) 남원 오작교봉사회 총무 재임 시 1차로 명패달기에 동참하였고 이번에는 신규 결성한 노암동봉회회 회장으로서 명패달기에 2차로 동참해 주셨습니다. 동참에 감사드리며 사업 번창을 기원 드립니다.
첫댓글 마음도 명인입니다
감사합니다
김정숙 부장님 잘 지내시죠 격려 고맙습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하시기 바랍니다 ♡♡♡
남원시협의회 노암동봉사회(회장 이학모)님은
“빵을 굽는 작은 마을과 편의점을 운영하시면서
제과 제빵 명인으로서 2차 씀씀이가 바른 기업 명패
달기 아름다운 동행을 해 주셔 감사합니다
이광남(남원지구홍보부장)님 찾아 보기 힘든 취재 감사
합니다
김태순 차장님 굿모닝 격려 고맙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무척 춥네요 활기차게 시작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남원시협의회 노암동봉사회
이학모회장님
소외된이웃에게 희망을드리기위해
희망나눔명패달기 소식전해주신
이광남 홍보부장님~멋지십니다♡
서인숙 차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날씨가 무척 춥네요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이학모 회장님 " 희망나눔 명패 달기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임창만 회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굿나잇 ♡♡♡
“빵굽는 작은 마을 이학모 회장님” 희망나눔 명패달기 동참 감사드리며 사업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