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브랜든 선교사님은 사건 발생하기 4개월전에 총알이 트럼프대통령 귀를 스치고 지나가는 환상을 보았다고 발표한 선교사님임)
이 환상을 2년전에 봤습니다. 이스라엘이 이란을 보복하게 되면 정유시설...등을 공격하는데, 기름값이 24시간내에 배럴당 200달러가 되더라고, 가스는 8달러가 되고.
기름값이 올라가서 전세계적으로 사람들이 화가 나서 유대인들에 대한 박해가 일어난다고함.
이탈리아에 수중화산이 폭발해 해안가에 30만명 이상이 죽는걸 봤다고...
뉴욕 해안가에서 시작해 내륙안쪽 테네시주 쪽으로 거대한 폭풍이 일어나 휩쓸고 지나간다고, 이것이 중동 테러리스트와 연관되어 있다고...
(이분은 미스테리 바빌론을 뉴욕이라고 생각한다고함)
미국에 대공황(이분은 2025년 10월경 같다고)이 오고 있다고, 달러가 50센트까지 간다고(이해 불가), 디나르(중동지역 화폐)가 올라간다고함.
https://youtu.be/5egKREXTXmE?si=9ZJ_oHc-rqK7Nwgb
첫댓글 달러가 50센트까지 간다는 말이 무슨 뜻일까요?
솔직히 얘언이란 건 신뢰가 안 가요.
대부분 다 틀립니다.
총알 맞는 이야긴 발생 이전에 얘기해야지 발생 후에 전에 그런 환상 봤었다고 말하는 건 저도 말할 수 있네요.
지금까지 예언이란 거 도대체 뭐가 맞았는지. 코로나에 관한 예언도 언제 끝난다고 하는 얘기를 비롯해서 다 틀렸더군요.
총알 얘기 사건 후가 아니고
일어나기 4개월전에 공개적으로 발표했대요
코로나에 대해서 케빈제다이목사님이 2020년에 2년 간다고 얘기했어요. 그들도 오래가면 안좋기 때문에 라고요.
아무도 2020년 당시에 언제 해제할지 몰랐을때요
@areelee 그게 어디에 있나요?
그게 사실이라면 좀 신뢰가 가긴 하겠네요.
4~5년 됐나
미 서부 해안에 지진으로 쓰나미 온대서 동부로 이사간 사람들도 있어요. 종교 단체에서 누가 예언했다고요.
케빈제다이목사님이 설교 말씀 중에 얘기하시는것 제가 들었어요
그리고 브랜든선교사 얘기는 사건 당시에 이 블로그에 어떤 분이 올린것 보고 저도 알게 되었어요
(브랜든선교사 유투브나)유트브 들어가면 많이 올려져 있어요
대공황이 올 24년 10월부터 시작된다고 한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