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리활동은 대학생활의 낭만이죠..
우리학교만큼 다양한 동아리가 있는곳도 드문데..
왠만한 동아리는 다 있습니다..
이런학교에서 동아리 활동안하면..필히 후회합죠..-_-
동아리는 수도없이 많지만.. 등록된 몇가지 동아리 설명하면요..
만화동아리(Black&White): 만화모임이죠.^^.. 제작에 관한 구체적인 기법.. 터치,스토리,데생같은 정보도 교환하고.. 전시회도 하고..상영회도 합니다..
사진예술연구회: 이곳 동아리방에 놀러가봤는데..오버더레인보우에 나오는.. 전용암실은 없지만..-_-;; 신기한 기계들이 많더군요..(제눈에는 기계로밖에 안보임..) 정문에서 쬐끔 들어와서 오른편에 사진예술연구회 전용게시판도 있습니다.
참택견: 택견동아리인데.. 가두모집때 보시면.. 가장 시선집중되는동아리가..이동아리일듯...
산악부: 청대최고의 동아리이죠.. 한국최초로 에베레스트를 등정한..
고상돈(맞나?) 선배님이 나온곳이고 최근에는 우캄바II봉을 세계에서 두번째로 등반에 성공한(TV에서 자주나왔는데)..명성이 자자한 동아리입니다. 학교 운동장 뒤쪽에 왠 커다란 벽(?)..이.. 산악부 재산..
홍문회: 독서모임이죠..개인적으로 저와 인연이 많은 동아리인데..ㅋㅋ
요즘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이거 다 필요없습니다. 홍문회가시면..책일주일에 한권읽고.. 독서토론합니다. 올바른 독서문화를 터득할수 있는 곳이죠. 이곳 회장님이 참 열정적인분.
HAM(아마추어무선클럽): 이곳동방에도 놀러가봤는데..ㅎㅎ..^^;; 사범대 꼭대기에 위치하고 있어서.. 옥상에서의 파티가 엄청났던 기억이....ㅋㄷㅋㄷ 무선통신을위한 옥상안테나도 이곳선배들이 직접 설치했다죠..+_+..
서도연구회: 역시 이곳동방에도 놀러갔었는데.. 제가본 동방중 최고였습니다....부러움을 금치못했다는..-_-; 정기적으로 서예전도 하는데 실력들도 굉장하더군요..오홋..놀랬습니다.. 가두모집때 온갖 선전물..다 서예로 제작합니다..
컴퓨터연구회: 말이 필요없죠. 매년 회원모집 1,2,3위..하는곳. 동방에 최첨단컴퓨터네트워크시스템(?)이 구축되어있습니다.
벤처스: 벤처기업에 대한 연구로 창업동아리입니다. 뉴스에도 많이 나왔고..창업경연대회에서도 많이 입상했죠. 참고로 이곳동방에도 최첨단컴퓨터네트워크시스템이 구축되어있다는....
아랑페즈: 저희동방 앞에 있는 동아리인데..엊그저께 졸업생환송식한다고 북적북적 하더군요..솔직히시끄러웠다는..ㅋㅋ 하지만.. 이곳은 고전기타동아리로써 정기연주회와.. 음악경연대회에서도 많이 입상하는등 학교위상을 높이는데 일조하는 동아리입니다..
팬플룻: 제절친한 친구가 활동하는 동아리라 잘아는데.. 말그대로 팬플룻 부는 동아리입니다.. 아마 O.T때 공연 보셨을듯.. 연습량이 상당히 많은 동아리인데.. 그만큼 실력도 엄청납니다... 거기서 활동하던 제 친구가 군대가는 친구들에게 일일이 이등병의 편지를 팬플룻으로 불러줘서 다들 감동먹었다는.ㅠㅠ
영화사랑: 이곳에 제 후배들이 간부들로 많이 포진하고 있죠.. 이곳에선 8mm 영화제작도 하고.. 학교소극장에서 영화상영회도 합니다.. 이동아리 덕분에 공짜영화 많이 봤죠..
마지막으로 제가 활동하는 문화유산답사동아리 발자취..
답사여행을 통해 우리것의 아름다움과 고마움을 느낄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달에도 26~28일까지 살아있는 대가야의 고도를 발견한다의 주제로테마답사를 떠난답니다.
동아리방이 학생문화회관 뒷쪽동아리동별관 2층 39-203 입니다..
개강하면 많이 놀러오시길...(이동방역시최첨단동방)
자세한내용은
http://cafe.daum.net/cjfoot
에서 보세욧..^^:
이외에도 우리학교에는 쟁쟁한 동아리들이 많습니다.
스케치(그림),기우회(바둑),창작문학회(시,소설,희곡등등등),트라이앵글(음악동아리),민속연구부(전통문화연구),Distortion(댄스동아리),레오,로타렉트,다섯마음,아이보리키비탄,동그라미(봉사동아리),수지요법연구회(수지침),CCC(기독교),불교학생회(불교동아리),우슈연구회(쿵후),참택견(택견동아리),유도연구회(유도),ACE(테니스),농구연구회(농구),야구동호회(야구),태권도연구회(태권도),본국검우회(검도),핀클럽(볼링),영어연구회(영어),영우회(영어영문학),Time연구회(타임지로영어공부),
첫댓글흠..전 솔직히 동아리 활동을 기대하고 청대에 지원했어요-중학교때부터 6년간 방송부였거든요- 그래서 좀더 배워보고싶어서 방송부 들려고 생각해놨는데- 청대 선배가..동아리 들면 아마도 과친구들이랑 공부는 포기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거의 가서 산다고..그래서 갈등되요 어쩌죠??ㅠ_ㅠ
첫댓글 흠..전 솔직히 동아리 활동을 기대하고 청대에 지원했어요-중학교때부터 6년간 방송부였거든요- 그래서 좀더 배워보고싶어서 방송부 들려고 생각해놨는데- 청대 선배가..동아리 들면 아마도 과친구들이랑 공부는 포기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거의 가서 산다고..그래서 갈등되요 어쩌죠??ㅠ_ㅠ
와~~생각외로 무척 동아리가 많아서 놀랬어여~~ 전 고등학교때 동아리 활동을 잼잇게 해서 동아리에 관심이 많았거든여 잘 참고 할께요^^
맞는말입니다..동아리에서 살다시피 하는분들 꽤 있습니다..^^ 이정도가 되려면 과활동을 포기할만큼 동아리활동에 매력을 느끼고 있단 것이겠죠..? ^^; ---고로.. "동아리는 마약과도 같습니다."-_-;; 처음 시도하긴 어렵지만..한번 적응되면..끝을모르고 빠져드는곳..그곳이 동아리죠..
디스토션은 댄스뿐만이라..락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