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지선이 좋다.
성우라인 앞선 계보가 워낙 강력했던 분이라 부담감이 심했을 텐데 아주 잘 적응했다.
무엇보다.
변해버린 매불쇼의 규머와 성격에 맞추어 이지선 성우는 잘 견뎌주었고, 잘 성장했고, 우기의 극도의 부담감을 나누어 짊어지고 있다.
1. 거대화 되었고, 성격이 변해버린 매불쇼
매불쇼가 규모가 커지면서 '보도본부 사이다 헤드라인'이 예능이 아니라 인포테인먼트가 되어버렸다.
더 나아가 최근에는 채널 자체가 대규모가 되면서 매불쇼가 진짜 시사프로가 되어벼렸는데 이 단계에 맞추어 이지선은 잘 성장해주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이들이 떠났지만 이지선은 성장하고 혼자가 된 우기 옆을 지켜준 게 이지선이다.
2. 최욱의 부담을 나누어 진다는 것
정영진이라는 거목이 사라지면서 최욱의 파트너가 누군지 곰곰이 생각해본다면
난 이지선이라 생각한다.
공격도 많이 받고, 공부도 해야하는 자리가 되어버린 매불쇼의 한 축을 잘 담당해주었기에 매불쇼가 여전히 잘 되고 있다고 느낀다.
고맙다.
그래서 난 이지선을 좋아한다.
둏나게 좋아한다.
3. 기타
이지선 성우는 매불 유니버스에서도 중요한 역할 차지한다.
진짜 감정으로 정치를 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오윤혜와 이런 문제에 잘 안 엮이려 하는 방송인 정미녀의 사이에서 좋은 캐릭터를 잡았다.
오정쇼에서의 활약이 이를 잘 보여준다.
게다가 곽수산, 엑소, 전민기 등 이들의 이야기의 링크 역할을 잘 해준다.
여전히 매불쇼가 웃을 수 있는 부분은 최욱과 다른 이들의 캐미인데 시사라는 공간에서 재미로의 전이를 만들어주는 좋은 순화제가 이지선이라 생각한다.
4. 나의 성우 1순위
나에게 최고의 성우는 이지선이다.
고맙고 또 고맙다.
5. 이지선에 대한 이야기
이지선은 신실한 기독교인이다.
이지선은 8년인가 성우를 도전했다. 7번째 도전에서 면접장에서 울기까지 했지만 떨어졌고, 마지막에 붙었다.
이지선은 남편과.... 아니다. 둘은 서로 많이 사랑한다. 진짜다
첫댓글 혹시.. 이지선씨 남편분이세영? 😅
(저도 이지선씨 좋아해요.엇그제 조국교수님 출연했을때 진심으로 아파하고 공감해주는 모습에 맘이 따뜻해졌어요.)
아니요. 어둠의 러블 리지선 동무 지지층입네다.
산본이란 동네에 거주중이라니 더 좋다~~
이지선이 대단한 역할을 하고 있는 건 동의하는데 전 보조MC군단에서는 곽수산을 제일 좋아합니다. 매불쇼 원년 멤버에 무려 매불쇼 첫회 출연자. 그리고 그동안 많은 성장을 이뤘고, 특히 유머러스한 애드립은 현재 최욱 바로 다음 같아요.
서결이의 동후니.
우기의 수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