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패드풋
안뇽 여시들!
닉네임에서 알수있듯이 난 해리포터 덕후질의 방대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일코중인 여시야ㅋ_ㅋ
오늘 쩌리에 올라온 해리포터 관련 글들 보고 급 덕심이 불타올라서 열씨미 구글링을 하였다
그러다 요것을 보았지!! 널리 알려진 사실들도 많이 있는데 처음보는 얘기들도 몇몇있어서 가져왔어
내가 번역한거라 적당히 의역한것도 많고 오역있을 수도 있으니까 잘못된거 있으면 댓글로 말해줘!!!
이거 쓰느라 과제들은 ㅂㅂ... 흐긓ㄱ....
원문출처: http://list25.com/25-harry-potter-facts-that-will-knock-you-off-your-broomstick/

25. 해리의 생일은 1980년 7월 31이고, 롤링의 생일 또한 7월 31일이다. 하지만 그녀는 1966년생이다.

24. 모우닝 머틀을 연기했던 배우는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촬영 당시 37살이었다.
그녀는 호그와트 학생을 연기한 가장 나이많은 여배우이다.

23. 론 위즐리는 원래 욕을 많이 쓰는 캐릭터였다. 하지만 롤링의 출판사는 어린 독자들에게 부적절할 것이라는 이유로
그런 류의 언어를 사용하지 못하게 했다.

22. 롤링의 출판사는 남성 독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롤링의 실제 이름인 Joanne Rowling 대신
그녀의 이니셜을 사용할 것을 제안했다. 그녀는 J.K.를 선택했는데, "K"는 그녀의 할머니의 이름인 Kathleen에서 가져왔다.
하지만, "Kathleen"이나 "K" 둘다 그녀의 법적인 이름은 아니다.

21. 스네이프 교수를 연기했던 알란 릭맨만이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이 출시되기 전부터 그의 캐릭터의 운명을 알고 있었다.
롤링이 그에게만 말해주었기 때문이다.

20. 책 속에서 해리의 학교인 "호그와트"의 이름은, 그녀가 뉴욕의 Kew Gardens에서 보았던 어떤 식물의 이름에서
무의식적으로 영감을 받아 지어진 것일 거라고 롤링은 말했다.

19. 루퍼트 그린트는 그의 오디션 테이프에서 그의 여자 연극 선생님처럼 옷을 입고 론 위즐리에 대한 랩을 했다.
그의 랩은 "Hello, my name is Rupert Grint, I hope you don't think I stink. (안녕, 내 이름은 루퍼트 그린트야. 내가 형편없다고 생각하지 않길 바래.)"로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트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흔히 알려진 것과는 다르게, 볼드모트Voldemort의 마지막 't'는 묵음이다.
그의 이름은 "죽음의 비행"이라는 프랑스어 단어에서 나온 것이다.

17. 11살의 헤르미온느는 그 나이대의 J.K.롤링으로부터 약간의 기반을 두었다고 한다.
그녀는 헤르미온느의 패트로누스를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 수달로 만들기까지 했다.

16.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을 촬영할 때, 어린 출연진들 사이에서 머릿니가 생겼다.

15. 톰 펠튼은 처음에 해리 포터와 론 위즐리의 역할로 오디션을 봤지만, 대신 드레이코 말포이를 연기하게 되었다.

14. (영화에서) 시리우스 블랙의 문신에 대한 아이디어는 러시아 감옥의 갱들이 쓰던 문신에서 가져왔다.
그 표시들은 그 사람이 두려워하고 존경해야 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려주었다.

13. 영화에서 해그리드를 연기했던 배우 로비 콜트레인은 그의 유명하고 텁수룩한 수염 속에 미니 선풍기를 넣어놨고,
수염 속에서 과일박쥐를 꼼짝못하게 만들기도 했다. (응...?)

12. 생명을 앗아가는 유령인 아즈카반의 간수 디멘터들은 우울을 나타내는데, 그들은 롤링이 우울증을 겪은 것에 기초를 두고 있다.

11. 2008년 현재, 67개의 언어로 쓰여진 4억 부의 해리포터 책이 전세계에서 팔렸다.

10. J.K.롤링은 책을 씀으로써 억만장자가 된 첫 사람이다.

9. 마지막 영화에서 호크룩스 버전의 해리와 헤르미온느가 키스씬을 촬영할 때,
루퍼트 그린트는 너무 웃어대는 바람에 세트장에서 쫓겨났다고 한다.
이해한다... 나도 극장에서 존나 쳐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잉

8.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를 촬영할 때 톰 펠튼의 호그와트 망토 주머니는 꿰매져 있었는데,
이는 그가 자꾸 세트장으로 음식을 숨겨들여오려고 했기 때문이다.

7.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에서 사용되었던 날아다니는 차 중 하나는 세트장에서 도난당했다
이는 7달 후, 익명의 사람이 차의 행방을 경찰에 신고해 발견되었다.

6. (영화에서) M.O. 맥고나걸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에서 나온 퀴디치 트로피에 이름이 적혀있는 사람 중 한명이다.
맥고나걸 교수가 과거에 퀴디치 선수로 유명할 수도 있었을까?
만약 그렇다면, 그건 확실히 그녀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설명해줄 수 있을 것이다.

5. 사람들은 헤르미온느의 이름을 발음하기 힘들어한다.
그래서 롤링은 "해리포터와 불의 잔"에서 헤르미온느가 빅터 크룸을 위해 자신의 이름을 읽어주게 했다.

4. 해리와 론의 그것을 파괴하려는 시도의 실패들을 수용하기 위해,
촬영 중에 40개 버전의 살라자르 슬리데린의 악명높은 로켓이 만들어져야 했다

3.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가 영국에서 출시되었을때, 출판사는 서점들에게 학교가 끝나기 전까지는 책을 팔지 말라고 부탁했는데 이는 무단결석을 방지하기 위함이었다.

2. 영화 속 3명의 주연들을 잘 알기 위해, 감독 알폰소 쿠아론은 그들에게 각자의 캐릭터에 대해 에세이를 써오게 했다.
캐릭터에 충실하게도, 엠마 왓슨은 16장의 에세이를 써왔고 다니엘 래드클리프는 간단히 1장짜리 글을 써왔으며,
루퍼트 그린트는 에세이를 제출하지 않았다고 한다.
ㅋ...

1. 가장 덜 흥행한 해리포터 영화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는 가장 흥행한 트와일라잇 영화보다 900만 달러를 더 벌어들였다.
안냈대 ㅋㅋㅋㅋㅋㅋ
해리포터 8탄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톰주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세이얘기는 본인 캐릭터들이랑 넘비슷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세이 ㅋㅋㅋㅋ 론 귀여워 ㅋㅋㅋ
2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ㅋㅋㅋ
핼포개좋아!
론 존쿨ㅋㅋㅋㅋㅋㅋ
헐ㅋㅋ구번키스신 씨지로 한 줄 알앗능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찍엇구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