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저도 경향을 보는데 동아일보도 취급하는 곳입니다. 지로를 경향으로 바꿔달라고 했는데.. 이번 달에도 동아로 주네요. 그래서 경향본사로 직접 계좌이체하는 방법을 취할까.. 생각중입니다. 계속 지로용지를 바꿔달라고 요구하는 게 좋은지, 직접 계좌이체가 나은지... 모르겠어요.
경향신문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보았습니다. 경향신문사로 직접이체를 한다면 직접 본사에서 관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좋다라고 말씀하십니다. 음.. 저는 동아일보광고주 작성때문에 동아일보를 보다가 경향신문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래서 경향신문을 구독으로 보게된 건 7개월쯤 되는데, 아직 저의 구독여부가 본사에서 확인이 되지않는다는군요. 그래서 일단 지국에 전화를 해서 지로용지를 바꿔줄 것과 왜 본사에서 확인이 되지않는지를 문의하고 다음달에도 확인을 해서 이렇게 된다면 본사로 직접 이체하겠다고 할 작정입니다.
구독률,열독률 등등 여러 '률,률'들을 생각하고, 얼마되지 않지만 그래도라도 생각을 하면 경향으로 당장 이체하고 싶은데, 경향지국운영하시는 분들이 경향지국운영하길 잘했다라는 생각들도 하실 수 있었으면 하기때문입니다. 히히 제가 좀 많이 소심합니다.^^ 조각하나님도 한 번 확인해보실 것을 권합니다. 지국에다가 연락드려보니 명단이 잘못되어 있다시네요.. 음음.. 확인해보셔요^^
첫댓글 저도 경향을 보는데 동아일보도 취급하는 곳입니다. 지로를 경향으로 바꿔달라고 했는데.. 이번 달에도 동아로 주네요.
그래서 경향본사로 직접 계좌이체하는 방법을 취할까.. 생각중입니다.
계속 지로용지를 바꿔달라고 요구하는 게 좋은지, 직접 계좌이체가 나은지... 모르겠어요.
경향신문 서비스센터에 문의해 보았습니다.
경향신문사로 직접이체를 한다면 직접 본사에서 관리에 들어가기 때문에 좋다라고 말씀하십니다.
음.. 저는 동아일보광고주 작성때문에 동아일보를 보다가 경향신문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래서 경향신문을 구독으로 보게된 건 7개월쯤 되는데, 아직 저의 구독여부가 본사에서 확인이 되지않는다는군요. 그래서 일단 지국에 전화를 해서 지로용지를 바꿔줄 것과 왜 본사에서 확인이 되지않는지를 문의하고 다음달에도 확인을 해서 이렇게 된다면 본사로 직접 이체하겠다고 할 작정입니다.
구독률,열독률 등등 여러 '률,률'들을 생각하고, 얼마되지 않지만 그래도라도 생각을 하면 경향으로 당장 이체하고 싶은데, 경향지국운영하시는 분들이 경향지국운영하길 잘했다라는 생각들도 하실 수 있었으면 하기때문입니다.
히히 제가 좀 많이 소심합니다.^^
조각하나님도 한 번 확인해보실 것을 권합니다.
지국에다가 연락드려보니 명단이 잘못되어 있다시네요.. 음음.. 확인해보셔요^^
금금님의 말씀 감사합니다.^^
일단, 자동이체로 전환해서 지국에서 날라오는 지로용지는 안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전에 조중동은 개별지국으로 하고, 나머지 경향,한겨래,서울,한국,문화,국민,세계일보는 통합지국으로 운영한다는 말은 들어봤는데, 동아가 경향을 같이 취급하는건 좀 생소했습니다..^^
한 보급소에서 여러 신문을 취급하다보니 이런 문제점도 나오는 군요.. 근데 하필 조중동이람..
저도 한겨레 신청했는데...보급소가 동아일보인것을 확인한 적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