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은 지구에서 창조되지 않았습니다
세븐(비밀장부)
음모론이지만 충격적: 인간은 지구에 갇힌 더 높은 외계인 지능의 실험체이고 외계인은 우리의 영혼을 수확하고 있습니다. 달은 외계인 기지입니다.
이 "The WHY Files" 에피소드는 걸작입니다.
이 이론은 인간이 처음 창조되었을 때 외계인 창조자들이 독특한 것을 발견했다고 제안합니다. 감정입니다. 동물은 본능에 따라 움직이는 반면 인간은 지각력으로 인해 광범위한 감정을 경험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감정에는 비용이 따릅니다. 외계인 창조자들은 감정이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영양분으로 소비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불행히도 부정적인 감정이 가장 영양이 되어 인간이 창조자의 중독을 채우기 위해 환생의 순환에 갇히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이 과정은 달에 설치된 "Soul Cube(영혼 입방체)" 또는 "Soul Recycler(영혼 재활용기)"라는 장치에 의해 촉진된다고 합니다. 이 장치는 인간의 영혼을 포획하여 재활용하여 끝없는 환생의 고리에 빠지게 합니다.
이 이론은 지구가 인간이 외계인 창조자들의 식량원으로 사용되도록 갇힌 "감옥 행성"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환생의 순환은 인간을 이 감옥에 가두는 기계이며, 창조자들은 그들의 부정적인 감정을 먹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존 리어와 데이비드 아이크가 지지하는데, 그들은 이 순환이 자연스러운 과정이 아니라 인간을 노예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고안된 함정이라고 제안합니다.
전체 영상: youtu.be/r8p44wQMtNE
_____
제가 아는 한, 이 영상의 6분 분량의 스니펫(단편)에서 인간이 지구에서 창조되지 않고 이 평면으로 끌려와 지금은 다른 외계인에게 포로로 잡혀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모든 것이 정확합니다. 우주의 세부 사항은 빠졌지만, 대략적으로 말하면 맞는 말입니다.
그러나 그 긴 영화에서 그가 초기 인류 역사에서 일어난 일을 설명하기 위해 Zechariah Sitchen(제카리아 시친)의 수메르어 음역을 언급하기 시작하는 다른 참조는 액면 그대로 받아들여서는 안 됩니다. 문제는 Sitchen이 고위 프리메이슨이었고, 바빌로니아의 수메르-우르의 50만 개의 설형 문자 점토 텍스트에 진짜 진실을 숨기기 위해 돈을 받은 사기꾼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는 그 이후로 엄청나게 틀렸고, 분명히 의도적으로 틀렸다는 것이 증명되었는데, 아무도 매우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는 번역에서 그렇게 틀릴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위의 6분짜리 클립은 Why Files에서 발행한 전체 영상인 The Moon’s Dark Secret: Aliens Harvesting Human Souls for FOOD(달의 어두운 비밀: 외계인이 인간의 영혼을 식량으로 수확하다)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인간 엘로힘은 시리우스 B의 팔라이도르라는 곳에서 오라핌 엘로힘(아바타에 나오는 존재와 비슷하게 생긴 푸른 털을 가진 고양이 사람들)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그들은 5억 6천만 년 전에 타라 지구에 파종되었고, 아담과 이브 아눈나키/인간 하이브리드보다 거의 같은 시간인 25만 년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인간의 혼성화는 사실 Anuhazi Elohim이 타락한 천사들을 데려온 직후에 시작되었는데, 이들은 인간 프로젝트를 왜곡된 형태로 생물 형성하기 위해 무기화되었습니다. 원래 계획은 그림 같은 영광스러운 시뮬레이션인 Tara earth에 고유한 인간 Elohim의 다섯 가지 버전을 배치하고 서로 교배할 충분한 시간을 주어 '유기적으로' 새로운 인간 Elohim 종을 생산하여 모든 다섯 버전의 가장 뛰어난 특성을 모두 혼합하여 새로운 Elohim의 슈퍼 종족이라고 불리는 것을 만들고, 현현의 역사상 가장 높고 세련된 아바타가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성공한다면 1조 년 이상의 개발이 정점에 도달할 것입니다.
Turaneusiam-1(투라네지암-1)의 5개 클로이스터 종족은(인간 엘로힘 프로젝트)
1. 붉은 피부의 씨앗은 Lumarians(루마리안)라고 불리는 Breanoua(브레누아)의 가문과 Alania(알라니아: 현재 Atlantis로 개명)를 세운 Atlantians(아틀란티스인들)에서 유래했으며, 약 5억 6천만 년 전에 지구에 처음 뿌려졌습니다.
2. 갈색 피부의 클로이스터(Cloister: 회랑) 종족은 Ur-Antrian(우르-안트리안)으로, 오늘날 Latinos(라티노우스: 라틴계 사람들)라고 불립니다.
3. 검은 피부의 클로이스터(회랑) 종족은 Yunaseti(유나세티) 가문에서 유래했습니다. Yunaseti는 석탄처럼 검고 푸른 색조를 띠었습니다.
4. 흰색 종족은 노르딕과 바이킹과 연관시킬 수 있는 Hibiru(히비루: 히브리인) Ayrians(아이리안족)였습니다.
5. 아시아 노란색 피부의 씨앗은 Melchizedek(멜기세덱) 가문에서 유래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실행되기 전 수백만 년 동안 엄청난 논쟁과 갈등의 대상이었습니다. 아누하지족은 인간이 크리스토스 유전자(엘로힘 유전자)의 영원한 삶과 무한한 힘을 지닌 존재에 비해 감정적 폭이 너무 넓다고 굳게 믿었기 때문입니다. 크리스토스 유전자는 모든 코스메이아 중 가장 높은 형태의 활력 넘치는 생명력입니다.
Anuhazi는 실제로 Elohim 자체이므로, 그들은 인간이 이 15단계 시간 매트릭스에서 'Kryst(크리스트)'를 허용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위협으로부터 나머지 성간 커뮤니티를 보호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들은 1초 만에 행복에서 붉은색으로 변합니다. Elohim 존재는 역사적으로 그런 존재가 아니기 때문에 화를 내거나 순간의 열기에 평면 전체를 파괴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그 시점까지 Elohim 아바타는 매우 논리적으로 반응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스타트렉의 스팍과 매우 유사했습니다. 그들은 웃기는 하지만, 우리처럼 코미디를 이해하지 못하고 유머 감각이 없는 듯하며, 행복감도 없는 듯합니다. 금욕주의는 아마도 그들의 기질을 설명하는 데 가장 정확한 용어일 것입니다.
일반 생명체가 시간 매트릭스의 모든 15단계를 완료하고 이제 자신의 아바타를 가지고 성간 커뮤니티(다른 시간 매트릭스)에서 사용할 때, 이를 '마스터링'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영원한 생명의 엘로힘이 이를 행할 때, 이 용어는 '크리스팅'으로 변경됩니다. 예수아 사난다 멜기세덱은 크리스트 엘로힘의 혈통에서 DNA 가닥 12개를 모두 연결했기 때문에 오늘날 그를 그리스도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는 모델 유형의 구분으로, 세부 사항이 수시로 바뀌지만 디자인 내에서는 항상 일반적인 기본 모양을 유지하는 코르벳과 카메로 차량 라인과 매우 유사합니다. 사난다는 12차원 아바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가 처음에 나타난 목적은 설교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5억 6천만 년 동안 유전자 템플릿이 반복적으로 파괴된 후 인간 내부의 왜곡된 피를 회복하는 것이었습니다. 이는 6명 정도의 여성을 낳고, 차원적 변화에 대비해 인간을 준비시키기 위해 매우 높은 진동수의 DNA로 평면을 재생성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사난다는 여전히 여기 있으며 분리되기 전에 다시 나타날 것이지만, 그를 다른 사람보다 어떻게든 더 나은 사람으로 우상화하는 사람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평면의 모든 지각 있는 존재는 그가 가졌던 것과 같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는 이 시기에 인간을 포로 상태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평면과 하늘에서 매우 큰 군대의 한 플레이어일 뿐입니다. 우리는 가디언 얼라이언스로 알려져 있으며, 에메랄드 성약과 공진화 바이오리젠시스(생물재생) 조약의 권한에 따라 원래 인간 엘로힘 프로젝트의 창시자들이 내린 이 구조 임무에 헌신하는 수백만의 행성 간 공동체를 대표합니다.
출처:
인간은 지구에서 창조되지 않았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naver.com)
첫댓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