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오키나와 아이둘 포함 가족여행 갑니다.
호텔을 나하 시내에 가성비 괜찮은 호텔로 방2개 잡았거든요.
애들이 13살이 되다보니 이젠 어디가도 방을 2개를 잡아야 해서 여행도 쉽지가 않네요.
발리에선 하루 만오천원이면 수영장에 조식까지 나오는 훌륭한 숙소에서 놀수 있었는데;; 잘사는 나라들은 물가때문에;;
각설하고..
생각해보니 4박 하는동안 계속 관광만 다니는것도 힘들고 해서 하루이틀은 그냥 쉬었으면 하는데,
수영장이 있는 호텔로 바꿀려고 알아보니 가격이 너무 비싸지네요.
혹시 유료라도 수영장만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 있나요?
아니면 수영장이 아니더라도 그냥 쉬고 싶을때 오키나와에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주도 바닷가처럼 바다에서 그냥 놀기에도 괜찮을까요?
그외에 꼭 가야한다는 맛집도 있으면 정보 감사합니다.~
첫댓글 저도 다음주에 오키나와갑니다.금,토,일 나하에 있을 예정입니다. ㅋ정보는 없어서 지성 ㅜㅜ
여행이란게 참... 기대가 되기도 하면서 또 뭔가 찾아야 하고 긴장이 되서 귀찮기도 해요. ㅎㅎ 무플방지 감사합니다.
@칼라피플 저희는 푸른동굴에서 스노쿨링 예정입니다. 엔화로 인당3500엔에 예약했습니다. ㅎ
@Chicago Bulls 아 그런곳도 있나 보군요 검색해볼게요. 감사합니다.
13년 15년 두 번 오키나와 다녀온 경험으로는..일단 나하는 시내여서 주변에 물놀이를 비롯한 시설들은 충분치가 않습니다. 일정을 바꾸실 수 있으시다면 중부에 있는 리조트들 중 하나를 잡으셔서 풀장과 프라이빗비치 있는 곳으로 가시는게 훨씬 좋으실 거에요. 나하에서 한시간 정도만 가면 되는 거라..(호텔 민박 리조트 다 해봤는데 리조트는 늘 만족이었네요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올려주신글 찬찬히 읽어봤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다음주말에 오키나와에 2박3일 일정으로 지인들과 같이 갑니다.
일단 현재 오키나와는 장마가 진행중인걸로 확인이 되서 언제 끝날지가 걱정이네요.
작년에는 6/15일에 끝나서 빨리 끝났다고 하던데, 잘하면 장마 시즌에 들어가게실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수영장도 좋겠지만, 날씨가 좋다면 오키나와바다가 더 좋습니다. 스노쿨링도 가능하구요. 수영장만 이용가능한 호텔은 중부쪽에 닛꼬 아리비라호텔이라는곳에 대한 정보를 본듯 한데 알아보시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조심히 잘 다녀오십시오.
오키나아 현지에서 예측하기를 현재 장마가 끝나는 시기를 6/15일 혹은 6/23일로 보고 있다고 하네요..
@레이 ALLEN 헐 저흰 13일에 가서 17일에 나오는데.. 딱 장마겠군요;;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고맙습니다!!
오키나와는 날씨가 상당히 자주바뀌어요. 비가 올때도 있지만 금세 개기도 하구요. 나하는 시내이기때문에 수영장이 딸린 숙소가 아니라면 어짜피 렌트를 하신다면 사방이 바다이기때문에 조금만 바닷가쪽으로 드라이브하시면 바닷가에서 다들 수영하며 노는 모습을 보실거에요
쉬기에 딱 좋은 지역이니 어딜가도 힐링 받으실거에요:)
지금 한창 더울때니 시원하게 가족들과 물놀이 즐기시면 되겠네요:)
그렇군요. 제가 3,4년전에 제주도 여행을 다니면서 아무 바다에서나 놀아도 너무 좋았습니다. 오키나와도 비슷한가봅니다. 그럼 그냥 차 가지고 여기저기 다녀도 되겠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토요일에 가네용! ㅎㅎ 근데 머가먼지 하나도몰라서.. 나하가 뭐지.. 이제ㅜ알아봐야겤ㅅ네요
저도 이제서야 나하가 시내라는것 정도만 알아요. 가볼곳은 츄라우미에 고래상어 보러 가는것 빼곤 정한게 없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