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ley-Davidson

【 일상적인 이야기들....】★--H☆D--★ 6박7일 일탈기
슈퍼픽 추천 0 조회 1,532 13.04.14 23:00 댓글 41

• 13.04.14 23:10

첫댓글 덕분에 제주구경잘하고 내립니다

• 작성자 13.04.14 23:19

제주, 정말 멋진 섬입니다. ㅎㅎ

• 13.04.14 23:25

여행후기 잘 봤습니다

고속도로 입구까지 가셨다면서요 ㅎ

저도 다음주말부터 9일간 휴간데

뭘할까 고민입니다.

• 작성자 13.04.15 17:14

감사합니다. 고속도로 진입 차량은 저도 실시간 중계글 봤는데 저 들어온 다음날 제주도 들어오신 울산 분이시더군요. 저 역시 지방국도는 네비없었으면 엄청 고생했을겁니다^^

• 13.04.14 23:28

딱 제가 하고싶은 것이네요

• 작성자 13.04.15 17:20

도치님께도 금방 좋은 기회가 생기실겁니다.^^

• 13.04.14 23:42

~알지고 멋진 여행을 하셨군욥...내공있는 마니아는 혼자 여행 한다지요, 다음번엔 좋은 친구하나 만들어서 같이 여행 한번 해 보세요...또 다른 느낌이!^)..............멋집니다

• 작성자 13.04.15 17:21

감사합니다. 해피데이님 말처럼 다음엔 좋은 친구 만들어 여행해봐야겠습니다.

• 13.04.15 00:03

아름다운 여행 ...사진과 글 잘 봤어요...!! 멀고 먼 여행거리에 함께하는 애마와 많은 교감이 되었을듯 해요..~~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 13.04.15 17:21

흰무송이님 감사합니다.

• 13.04.15 06:20

꿈꾸고 있는 일탈임다..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13.04.15 17:23

썸타임즈님, some time 에는 기회가 되실겁니다. ㅎ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3.04.15 17:25

아! 형님,저도 정말 반가웠고 좋은 기억이 되었습니다. 대전 내려가면 다시 뵙겠습니다^^

• 13.04.15 09:05

ㅎ 행복하셨겠습니다...

• 작성자 13.04.15 17:25

한황제 폐하,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 13.04.24 01:02

ㅎㅎ^^

• 13.04.15 09:06

멋지십니다....글구 무사 귀환 ....그리고 눈요기 까지....

• 작성자 13.04.15 17:26

몽각님 감사합니다.^^

• 13.04.15 09:30

혼자 여행시 본인을 모델로 사진을 찍기가 무척 힘들었을 텐데 잘찍으셨네요 비법공개를 .... 부럽습니다..

• 작성자 13.04.15 18:21

터널맨님 이번 여행에 깨알같은 재미를 더해 준 아이템이 몇 개있습니다. 혼자 찍은 사진도 그 중 하나 덕분이구요. 조만간 소개글 한번 쓰겠습니다.

• 13.04.15 09:32

저도 제주 한번 가야하는데 .... 잘 봤습니다^^

• 작성자 13.04.15 18:23

할리베프님 꼭 가보셔요. 개인적으로 동남아보다 훨 나은듯 합니다.

• 13.04.15 10:31

ㅎㅎ 무사복귀 했구나~!! 만나서 반가웠구 담에 기회됌 같이 가보자구~!!

• 작성자 13.04.15 18:25

아! 형, 덕분에 잘쉬고 무사히 올라왔습니다. 호텔서 잤다고 집사람한테 엄청 자랑도 했구요ㅎㅎ 대전 내려가게 되면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 13.04.15 10:49

H&M에 서있는 바이크봤습니다. 저희팀 형님이 술한잔 사드렸다고 하더군요 ㅎㅎ

• 작성자 13.04.15 18:26

양하사님, 토요일 투어가시기 전에 뵈었을 수도 있겠네요. 정말 멋진 팀이었습니다.ㅎㅎ

• 13.04.15 10:53

무사 귀환 축하드립니다
    제주 여행 꿈꾸는 일인입니다.

• 작성자 13.04.15 18:27

기마족님 감사드립니다. 꿈을 언능 실현시키시길..

• 13.04.15 11:40

3번째사진-등받이가 멋있습니다. 4번째사진-일출봉근처에 절이 있었군요.새로운 정보입니다. 5번사진-혹시 짐 중에 국방색 커버는 야전침대인가요? 17번째사진-텐트의 모양은 인디언스타일이고 색은 할리스타일입니다. 정말 멋진텐트입니다. 20,21번째사진-제주도특산인 화강암 바위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으시고 타이머로 절묘하게 사진을 찍으셨습니다.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30번째 사진에는 달려오신 길과 인생의 여정이 느껴지는 한컷입니다^^. 43번째 사진- 할리를 제주도분과 경찰이 받겨주는 군요!? ㅎㅎㅎ

• 작성자 13.04.15 18:31

려교관님 정말 엄청난 눈썰미 이십니다.ㅎㅎ 야전침대는 바이크 캠핑에는 좀 무리되는 사이즈인데 그래도 편한 밤을 위해... 티피텐트(라고 합니다^^)는 팩킹 사이즈도 부담없지만 말씀하신대로할리의 컬러라 두번생각 안고 질렀죠ㅎㅎ

• 13.04.15 21:50

무엇을 느끼고 무엇을 얻었으셨냐는 질문은 우문이겠죠.. 결국 그 질문과 답을 알아내려면 저도 떠나야 하는데... 혹 떠날때 도움 부탁드립니다^^

• 13.04.15 12:51

멋집니다...부럽기만하네요...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돼셧다니 너무도 행복하셧을듯...

• 작성자 13.04.15 18:33

DJdream님 감사합니다. 이제 2주 휴가를 마치고 내일 출근준비 중인데 그래도 여운이 남아있습니다. 이제 또 다른 일탈을 꿈꾸며 열심히 회사다녀야죠ㅋㅋ

• 13.04.15 17:22

슈퍼픽님~ 부러운 여행기 잘 보고 갑니다~ *^^*

• 작성자 13.04.15 18:34

와인강님 감사합니다. 전에 한번 배달용 글 올리신거 봤는데 제가 더 그럴듯 하지 않았나요?? ^^;;

• 13.04.16 12:48

홀로 라이딩을 잘 하고 오셨군요~~
    저도 어제 집에 도착하니 오후 7시가 되었습니다.
    3박 4일간 1.326km 돌고 왔습니다.
    수퍼픽 님의 따뜻한 배려 고마웠습니다~~^^*

• 13.04.18 05:14

홀로 떠날 수 있는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다. ^.^ 잘 보았습니다.

• 17.04.11 17:20

잘 보고 갑니다.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대전에서 제주 투어를 위해 완도 여객터미널까지 갈 예정입니다.
    몇시간 잡으면 되나요? 아침 8시경에 출발을 할 예정입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 작성자 17.04.12 10:48

저도 마지막 날 순천에서 출발 지리산 들렀다가 대전현충원 근방까지 저녁시간 전에 도착했습니다. 부지런히 가시면 4-5시경이면 충분할듯 합니다.

• 17.04.12 11:29

@슈퍼픽 텐덤하고 6시간을 예상하고 갑니다만 여유가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