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빠다킹신부와 새벽을 열며
 
 
 
카페 게시글
한상우 신부 강론 06.17.수.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여라."(마태 6,3)
사슴^^ 추천 5 조회 376 26.06.17 00:01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00:16

    첫댓글 ...
    우리가 선을 행하는 것은 인정받기 위해서가 아니라
    선(善) 자체를 사랑하는 것입니다.
    아멘 💖💖💖
    주님! 인정 받지 못하는 선 일지라도 당신 닮은 선을 행하게 하소서?나의 주님!
    나의 하느님!
    나의 전부시여!

  • 26.06.17 00:33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선행을 계속하는 것이
    하느님께 드리는
    참된 봉헌입니다.

  • 26.06.17 01:46

    아멘🙏
    신부님, 감사합니다 ♡

  • 26.06.17 02:31

    ❤️아멘, 감사합니다.❤️

  • 26.06.17 04:38

    신부님 감사드립니다

  • 26.06.17 05:20

    아멘.

  • 26.06.17 05:39

    아멘 . 감사합니다 ~^^

  • 26.06.17 06:45

    아멘 신부님 사슴 님 고맙습니다 🙏

  • 26.06.17 07:04

    신부님 감사합니다
    영육간건강하시길
    기도드림니다 ~^
    사랑합니다 아멘 🙏

  • 26.06.17 07:25

    아멘
    감사합니다

  • 26.06.17 08:45

    아멘. 감사합니다.

  • 26.06.17 11:43

    아멘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