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정부청사에서 국토교통부를 죽이고 있습니다.
지난 3월5일 14시에 세종정부청사에서 기자회견을 한 후 세종청사의 국무총리실이 있는 동, 국민권익위원회가 있는 동, 법제처가 있는 동, 환경부, 기획재정부, 보건복지부, 해수부, 농림부, 국토교통부 등에서 1인 시위를 하고 있습니다.
각 부처마다 민원을 제기하고 경찰의 정보관에게 증거와 함께 설명을 했더니 많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국토교통부에서 출퇴근 시에 핸드마이크로 “대한항공과 40년 결탁해 무자격조종사를 허락하여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받게 허락한 국토교통부는 스스로 자폭하라. 스스로 해산하라.”고 외치는 모습.
국무총리실 앞에서 1인시위로 고발하고 민원을 제기하였고, 경찰정보관에게 증거자료 18가지를 주면서 설명을 했더니, 보고하겠다고 약속을 하였음.
국민권익위원회에서 민원을 제기하고, 국토부공무원을 공익적 고발을 하였으며, 법제처에도 민원을 제기하였고 각 정부 부처마다 시위로 고발하여 전 공무원들에게 국토교통부의 불법을 알렸다.
그랬더니 각 부처의 공무원들이 나에게 “추운데 고생이 많다.”며 위로하며 격려를 많이 해 주었다.
나는 군에서 비행기 조종사로 18년 무사고 비행을 하였으며, 특히 1977. 10. 1 국군의 날에는 약 1천명의 조종사 중에서 단9명이 선발되어 국군의 날 편대비행을 하여 표창을 받았으며,
나의 조종사 자격증은 1980. 3. 29에 비행기 자격을 받아서 비행기 MD80으로 국내선에 비행을 하다가, B-747 점보비행기로 국제선 비행을 하였는데, 나는 비행기조종사 자격으로 비행기를 조종한 정식 자격이 있는 사람이다.
그런데도 김모일, 김모호, 김모순, 최모만 등의 자격증은 회전익항공기(헬리콥터)자격증으로 비행기를 조종하고 있는 불법무자격자들이다.
즉각 자격을 박탈하고 비행을 중지시켜야만 한다.
그래서 고발하였고, 행정소송과 헌법소원을 하였다.
국토부의 항공자격과 과장 심모씨, 사무관 이모씨 담당자 김모씨 등 3명과 면담을 했는데, “작년 9월에 법원에서 사실조회를 시켰는데 왜 아직까지 회신을 안 하고 있는가?”라고 했더니, “업무가 너무 많은데 30년 전의 법을 다 보아야 하는데 그럴 시간이 없어서 못했다. 그리고 반드시 회신을 해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회신을 안 하려고 한다.”고 실토를 했다.
그래서 다음 주에도 세종정부청사 국토교통부에서 계속적으로 시위하여 압박을 주어서 전체 공무원집단에게 국토부의 불법을 고발하려고 한다.
회원들의 재판에 참석을 못하는 것을 양해 해 주기바랍니다.
첫댓글 과장과 사무관, 담당자 등 3인을 만나서 면담을 했는데, 3인이 바빠서 아직까지 회신을 못했다고 변명을 했으며,
이제는 아예 반드시 회신을 해야만 할 의무사항은 아니라서 안 하겠다고 했다.
이들을 고발조치하고, 문제를 제기하였다. 나는 대한항공과 국토교통부가 문제를 제기해서
고소를 해 주기를 바라는 확전을 원하는데도 저들은 문제가 있으니까 자꾸 덮으려고만 한다.
이제 곧 조현아 항소재판이 열리면 또 큰 문제를 제기하려고 한다.
기대가 아주 아주 크다.
@리마챨리 기장님!
이 내용을 전세계로 전송하여 부정부패를 몰아내기 위하여 이 사연을 소개합니다.
이채문님(대한항공 무자격 조종사와 부당해고) 청와대 일인시위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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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신을 하려고 해도 할 수가 없다.
어떻게 회신을 하겠는가?
문제가 없다고, 맞다고 할 것인가? 그렇게 되면 국제적으로 불법을 하락했다는 것을 한국 정부가 확인을 해 주는 것인데 할 수가 있겠는가?
틀린디고 할 것인가? 전의 공무원들이 잘못해서 그렇게 했다고 자인을 할 수도 없다.
그렇게 자인을 하면 또 어머어마한 큰 문제가 발생을 한다.
그러니까 아예 회신을 안 하려고 결심을 한 모양이다.
리마챨리
성동격서 전술로 심장을 뚫는 군요. 승전보를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여기 번쩍 저기 번쩍,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성동격서, 동쪽을 공격하는체하면서 서쪽을 치는 전술입니다.
앞으로는 한국에 공격을 하면서 미국에서 치는 전술로 국제ㅐ적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영국 국제사면위원회(Amnesty International), 스위스 제네바의 유엔인권고등판무관실,
미국 뉴욕의 유엔인권이사회 등에서 공격하고,
미국 뉴욕의 이스라엘 로펌에 소송을 부탁하여 미연방법원에 대한항공을 제소하고 민형사적 손해배상을 청구하면,
국제적으로 유명인사가 될 것입니다.
이러다가는 반기문 사무총장 후임으로 유엔사무총장이 되지 않을 지 모르겠네요? 하하하 웃자고 하는 소리입니다.
@리마챨리 기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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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의 불법, 탈법을 고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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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기 불순 바람이 심한데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십니다. 억울한 사람들이 없어진 세상이었으면 합니다. 건강하세요!
지난주에는 정말로 추원습니다. 몇 년만에 닥친 한파라고 떠들었지요.
차가운 바람이 몰아닥쳐도 힘이 철철 솟아 났습니다.
왜냐고요?
많은 다른 부처의 공무원들이 '추운데 고생하신다.'고 격려를 해주시더군요.
그러나 국토부공무원들은 피해서 돌아가고, 애써 고개를 외면했지요.
나는 구내식당에 들어가서 점심을 먹으니까 국토부 공무원들이 죽을 맛이더군요.
저녁에는 유성의 온천에서 하루 쉬니까 피로도 금방 풀리고 참 좋았습니다.
경비도 아주 적게 들어서 앞으로는 계속해서 상주를 할 계획입니다.
@리마챨리 기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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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 : 전미란 아나운서
[팩트9뉴스] 뉴스팔로잉(14.12.15)-대한항공 전 조종사, 12년째 1인 시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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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서 보듯이, 나는 비행기 자격증으로 비행기를 타는데, 다른 사람들은 회전익항공기(헬리콥터)자격증으로
비행기를 타는 불법을 하고 있어요. 그래서 밥원에서 이렇게 헬리콥터자격증으로 비행기를 타게 허락한 법적 근거와 이유를 밝히라고
사실조회를 작년 9월에 시켰는데도 아직까지 회신을 못하고 있는데,
어떻게 할 수가 없지요. 어떻게 할 수가 있겠어요?
법적으로 불법을 허락했는데 무슨 법으로 근거를 댈 수가 있으며,
불법이라고 하자니, 전의 공무원들이 불법으로 했다고 자인을 할 수도 없지요.
전의 공무원들이 불법으로 했다고 자수를 하자니, 신문보도는 물론이고,
사고로 피해를 본 사람들의 줄 소송을 예고하니까
회신을 할 수가 없지요. 그러니까 이번에는 아예 "회신을 해야만 된다는 규정도 없다. 그래서 안 하려고 한다."고 자수를 했어요.
자격과 과장과 사무관 담당자 3명이 자수를 했는데, 고발을 하려고 합니다.
아주 다변화해서 검찰, 법원, 헌법재판소, 국민권익위 국가인권위 등등 사면팔달로 기획하고 있습니다.
@리마챨리 집회짐념 높이평가 늘 챙기시고 건강이 없다면 불가능한일 죽은들 어찌하리오 민형사 행정심판 손배소 경험자 법률자문조원방향을 받아 필승기원 합니다
@리마챨리 기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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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토 총영사관에서 시위 하는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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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마챨리 기장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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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던에서 국제 사면 위원회에서 데모
채문 리 한국에서 그리고 런던에서 국제 사면 위원회에서 보여주는. 그 대한항공에서 조종사를 했지만
그 보고 그들의 위반 때문에 해고되었다. 그는 무고한 밀고를 대한항공 ' 불법을 비난 하지만 버릇 없는
판사에 의해 체포 됐다는 것입니다. 그는 "조사 한국인권 완벽하게 버릇" 국제 사면 위원회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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