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EBS가 울리면 FEMA의
모든 작전이 폭로될 것입니다.
훔친 자금, 실종자, 인신매매가 모두 밝혀질 것입니다.
FEMA의 수용소는
한때 수용소를 운영했던 사람들을 위한 감옥이 될 것입니다.
줄리안 아산지
· 정의가 여기에 있습니다. 화이트 해트가 돌격을 주도하고 있으며 FEMA의 공포의 통치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 화이트 해트는 모든 것을 알고 있으며 FEMA의 비밀 시설, 즉 지하 벙커, 숨겨진 창고, 인신매매에 사용되는 재난 수용소를 급습하고 있습니다.
· 이 기괴한 계획에 연루된 모든 FEMA 요원, 이를 은폐하는 데 도움을 준 모든 공무원은 법의 심판을 받을 것입니다. 군사 동맹은 FEMA의 인신매매 네트워크를 해체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그 결과를 피할 수 없습니다.
· FEMA의 궁극적인 목표는 항상 혼란을 통한 인구 통제였습니다. 허리케인 헬렌과 같은 재난은 FEMA가 그들의 사악한 의제를 시험할 수 있는 기회일 뿐입니다. 화이트 해트는 FEMA의 인구 감소 계획을 밝혀냈습니다. 코드명은 Operation Cull입니다. 재난 피해자뿐만 아니라 딥 스테이트의 권력을 위협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 EBS가 울리면 FEMA의 전체 작전이 폭로됩니다. 도난당한 자금, 실종자, 인신매매가 모두 밝혀질 것입니다. FEMA의 수용소는 한때 운영했던 사람들을 위한 감옥이 될 것입니다.
· 정의가 왔습니다. 화이트 해트가 돌격을 이끌고 있으며 FEMA의 공포의 통치는 끝나가고 있습니다.
내 채널에 가입하고 즉시 공유하세요:
https://t.me/JulianAssangeWiki
첫댓글
곤경에 처한 국민을 구조는 하지 못할망정
탄압하고 살해하며 아동을 납치한 저것들은 인류가 아니다.
지옥에 예약되어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소식 고맙습니다 🙏
수고가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