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후3동봉사회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 개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인후3동봉사회(회장 이희택)는 지역사회를 위한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희망풍차 명패 달기 후원금 240만원과 아중요양병원 후원금 100만원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이희택 회장이 청정지역 고산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를 무상으로 지원했다.
이 행사는 첫눈이 내리는 가운데 라태원 덕진지구협의회장 인후1동봉사회 박미경 회장과 봉사원이 참여했고 인후3동봉사회 봉사원들과 함께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위해 김장 담그는 과정에 힘을 보태며 이웃을 위한 의미 있는 활동에 대한 보람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희택 회장의 3년째 배추를 무상으로 지원한 가운데 봉사원들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재료로 배추 4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그어 지역 내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되었다.
이 회장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모두가 한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김치가 겨울철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나눔의 의미를 강조했다.
대한적십자사 인후3동봉사회는 매년 김장 나눔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지역봉사 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고 있다.
첫댓글 인후3동봉사
이회택회장님
이웃사랑 김장나눔하시느라 추운데 많은 천사님들께서 수고하셧습니다~♡
이희택 회장님 봉사원님들 " 이웃사랑 김장나눔 하시는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인후3동봉사회 이희택 회장님 봉사원님들
이웃사랑 김장나눔 하시는라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