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당직원들께서 근무시간에 민원인의 전화를 받았을때 아래의 내용들을 참고하시어 친절하게 응대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을까요?
0. 기다리세요. 보다는...
잠시만 기다려 주시겠습니까?
0. 모르겠는데요. 보다는...
죄송합니다만 잘 모르겠습니다. 좀 더 알아보고 알려드려도 될까요?
0. 할 수 없는데요. 보다는...
죄송합니다 지금 알 수 없지만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찾아 보겠습니다.
0. 예? 뭐라고요? 보다는...
죄송합니다만 다시 한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0. 아닙니다. 보다는...
죄송합니다만 제가 확인한 결과 ** 이 아니라고 합니다.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자리에 없습니다. 보다는...
지금 자리에 안 계십니다 메모를 남겨 드릴까요?
0. 잠깐만 기다리세요. 보다는...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요.
오늘도 건강을 잘 지키는 가운데 근무 잘하세요.
첫댓글 저는 이렇게 합니다.
학부모님 ~ 지금 행정실,교무실 선생님들 모두 퇴근하고 당직인 저 밖에 없습니다.
자세한 업무는 내일 08시 30분에서 16시 30분 사이에 전화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럼 모두 네 알았습니다. 하고 전화 끊습니다.
조약돌 형님 멘트가 저하고 거의 흡사하네요 ㅎㅎㅎ
사실 학부모님 전화오면 아는게 없으니 답변 할수도 없고 어슬프게 대답하면 그것이 학교측 모범답인으로
착각 할수있어서 내일 08시 30분이후에 전화하시면 자세하게 알려 드릴겁니다 하고 말합니다
가끔씩 아이가 집에 안왔다고 전화오면 교실에 올라가서 확인후 전화 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