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나회장] / 미국현지최신 인텔 5 편- 2021년 10월 3일
오늘은 유튜브에서 럼블로 방송을 옮기면서 라나회장님이 당부하시는 공지사항 몇 가지와 애국자 영화배우 멜 깁슨이 들려주는 대통령 이전 국기 관련 사건으로 엿볼 수 있는 트럼프라는 인물, 현재 일본의 수면하 청소의 움직임과 움직이는 조직들, 일본내에서 독극물 백신으로 인한 일본 군부의 경고, 화웨이 CFO 맹 왕저우의 몇 달 동안 캐나다 가택연금 당했었던 이유는 이란과는 관련없는 카자리안 마피아(록펠러, 로스차일드등)의 5G 돈 세탁 협조건에 대한 조사, 아시아 비밀사회가 가짜 팬데믹을 위험한 백신을 맞추려는 캠페인으로 사용하는 증거 확보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rumble.com/vna5yt--4-2021-10-3.html
오늘 공지사항이 많은데, 많은 분들이 럼블(rumble)로 잘 옮겨오셔서 방송을 시청하시는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아직도 못 오시는 분들이 있는 것 같은데 젊은 분들한테 도움을 요청하세요. 굉장히 간단한 일인데, 링크대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몇 가지 공지사항을 정리해서 말씀드리자면,
<1> 럼블은 최대의 플랫폼인 유튜브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열악한 플랫폼으로 불편합니다. 그리고 알고리즘측면에서 많이 불편하지만 우리가 선택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럼블에서 하게 되는 것이구요.
<2> 구독신청이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전화기로 하시는 분들이나 데스크탑으로 하시는 분들이 럼블앱(을 깔고 하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스토어(playstore)에 가면 럼블닷컴(rumble.com) 앱을 깔고 (영어로 입력) 왼쪽으로 검색하는데 보면 지금 비디오(Videos)가 디폴트로 되어 있습니다. (녹취자: 제가 스마트폰으로 앱을 다운받긴 받았는데 애플 아이디로 들어가지만 럼블화면이 활성화되지 않네요. 아래 캡처는 PC에서 캡쳐한 것입니다.)
비디오(Vidoes) 밑에 채널(Chnannel)이 있어요. 그 채널로 바꾸시고,
영어로 “Lana TV"(라나 티브이)를 쓰시면
”라나방송TV“라고 한국말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누르시고 구독하시면 됩니다.
구독이 많이 어렵다고 하시는 분이 있어요. 구독을 안하고도 방송은 보실 수 있는데요. 제가 구독을 해달라고 하는 이유는 구독자가 많아지면 여러분들이 검색할 때 맨 앞쪽에서 여러분들이 볼 수 있기 때문에 구독을 해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3> “라나방송TV 2”에도 똑같이 링크를 걸어놓을 거니까 거기도 구독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같은 내용인데 제가 “라나방송TV 2”를 만들어 놓은 이유는 혹시라도 라나방송TV가 무슨 일이 생겨서 없어지면 라나방송TV2가 이미 준비되어 있게 하는 것이고, 그 구독을 해주시라는 일은 검색을 하면 구독자가 없으면 (검색할 때) 한참 내려가서 여러분들이 검색할 때 잘 안나옵니다. 충분한 구독자가 생기면 (검색페이지) 앞으로 올라와서 찾기가 쉽기 때문에 구독을 해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또 구독자가 만명 이상이 되면 그때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는 권한이 생기기 때문에 그래서 라나방송TV2도 꼭 구독을 해달라 부탁을 드리는 겁니다. 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한 저의 노력인 것을 아시고, 협조해주시면 좋겠습니다.
<4> 댓글도 검열대상이 됩니다, 여러분. 유튜브에서 백신관련 댓글을 절대 쓰지 마세요. 제가 선정한 운영자가 백신관련 댓글은 지울겁니다. 지금 징계를 2번 먹고 겨우 라나방송TV를 살려놨는데 럼블로 오기위한 링크의 다리역할을 계속 해야되기 때문에 라나방송 TV는 살아있어야 합니다. 그러니까 백신관련 댓글은 절대 쓰지말고, 댓글을 쓰시고 싶으면 럼블에 와서 댓글을 써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유튜브 회장이 나와서 ... (여자더군요)... “코로나나 백신에 관한 내용은 절대 불허한다.”고 하면서 백만개 이상의 동영상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아주 당당하게 얘기하더군요. “그것이 잘못된 정보들을 그런 동영상들이 주었다.” 뭐 이렇게 얘기를 합니다.
<5> 럼블에 옮겨놓은 (유튜브에 있었던) 여러 가지 방송 내용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유튜브가 강제로 삭제를 해버렸죠. 남아있는 것은 제가 다 럼블로 옮겨놨는데, 옮겨놓을 당시에 순서가 잘 정리가 안되서 옮겨져 있습니다. 제일 위에 있는 것이 최신 것이라 생각하시지 마시고, 럼블에 있는 제 방송내용을 쭉 내려가시면 제일 밑에 부분에 8월 17일날 올린 것! 거기 날짜는 제가 올린 날짜는 제대로 적었습니다. 8월 17일, 8월 22일, 8월 29일 사막의 그림이 있고 주황색 화면인데 그것이 유튜브가 여러분들이 미처 보기도 전에 유튜브가 삭제한 영상입니다. 여러분 중에 안보신 분들이 많이 있어요. 밑에 내려가면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미처 못 보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말씀드리는건 럼블에서 쭉 내려가셔서 그 내용들을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때 만명 정도가 보았는데 유튜브가 삭제해 버린 내용입니다. 방송에 올린 날짜가 있으니까 그 날짜를 보시고 이건 내가 본 것이다, 아니다는 것을 그것으로 아시면 되겠습니다.
[라나회장] / 미국현지최신소식 8편 / 2021년 8월 17일
[라나회장] / 미국현지최신소식 9편 / 2021년 8월 22일
[라나회장] / 미국현지최신소식 10편 2021년 8월 29일
럼블로 옮기면 조회수가 많이 줄어든다고 하는데, 그건 사실이죠. 유튜브만은 못하겠죠. 그래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셔서, 제가 늘 받는 조회수가 4만~5만명이 3일 안에 보시는데 지금 뭐 그럴 상황은 아니죠. 그렇지만, 감사드리고, 그동안 많은 분들이 퍼날랐는데 여러분들이 계속해서 퍼날라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을 깨워주기를 부탁을 드립니다.
공지사항을 많이 드렸는데, 자세히 살펴보시고, 똑같은 것을 물으시는 댓글은 안써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 오늘은 트통의 재미있는 얘기부터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여러분, 이거 아주 재미있는 내용인데 영화배우 멜 깁슨이 영화배우이면서 제작자이죠. 원래 호주사람인데, 그 멜깁슨이 패션 어브 크라이스트(The Passion of the Christ, 그리스도의 수난)라는 영화를 만들고 그 영화로 인해서 할리우드에서 아주 거의 왕따를 당하게 됩니다.
그 사람이 아주 믿음도 좋은 분인데 할리우드에서 갖은 없는 이야기를 만들어서 그 사람을 아주 인간말종으로 만들어서 가짜로 뒤집어 씌운 일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 아닙니다. 그 사람은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라는 영화를 만들었기 때문에 그런 핍박을 받은 것입니다.
참고자료 : 멜 깁슨,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뜨거운 논쟁
그 멜깁슨이 전하는 소식에 이런 내용이 있는데 제가 좀 말씀드리면....
트럼프 대통령이 대통령 되기 전의 일이예요. 플로리다주에 있는 팜 비치에 큰 저택을 이 사람이 사죠. 그 저택 앞에 80피트(약 24미터)의 기둥(pole, 폴)을 세우고 꼭대기에 34평방미터의 미국국기를 달아서 펄럭거리게 했는데 그 시의 의회가 30피트(9미터)의 기둥으로 낮춰라하고 제약을 합니다.
그러니까 트럼프가 국기를 내리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아, 난 그렇게 못하겠다.” 그랬더니 의회가 “내릴때까지 우리가 하루에 1250달러(약 130만원)의 벌금을 물겠다.”하니까 트통이 “그럴려면 그래라.” 하니까 그 벌금이 계속 누적이 돼서 12만불(약 1억 3천만원)까지 갔습니다.
벌금이 12만불까지 누적이 되었을 때 시의회에 가서 협상을 합니다. 뭐라고 협상을 하냐면....(트럼프가) 제안을 했습니다. “내가 12만불의 벌금을 물기는 물되 베터런 어페어스(Veteran Affairs, 퇴역군인들한테 혜택을 주는 기관)의 퇴역군인들한테 기증(기부)을 하겠다. 그리고 그 기둥을 50피트로 줄이겠다.” 이렇게 제안을 하니까 시의회가 오케이 하면서 동의를 받아들였습니다.
그래서 트럼프는 처음에 있던 80피트(24미터)짜리 기둥(pole, 폴)은 내리고 조경회사를 시켜서 30피트(9미터) 의 언덕을 만들고 그 위에 50피트(15미터)의 장대(pole, 기둥)을 세우고 그 위에 그 큰 34평방미터의 미국국기를 답니다. 이게 얼마나 기가막힌가요... 제가 이걸 읽고 웃기도 하고, 속으로 통쾌했는데요.
이 작은 실화를 여러분들한테 전해드리면서 이 실화를 통해 약 4가지의 포인트로 정리를 했습니다.
<1>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을 사랑하는 애국자예요. 그러니까 미국의 국기를 굉장히 사랑하죠. 국기가 나라를 사랑하는 상징물의 대표기 때문에요. 트럼프는 애국자다. 이게 대통령 되기 전에 있었던 일인데 이 분의 국기 사랑에 대한 실화를 말씀드리면서... 이 사람이 딥스랑 한편이라는게 말이 됩니까. 이런 사실 하나만 가지고도요. 딥스하고 한편이면 이런 사건이 없지요.
<2> 굉장히 배짱이 있는 분이죠. 벌금이 계속 누적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역시 거래의 기술(Art of Deal, 아트 어브 딜)이라는 책을 쓴 분 답게 협상의 귀재다 이런 말씀을 드리구요.
<3> 이 사람의 천재성이 드러난다.. 폴이 너무 길다고 하니까 그럼 30피트는 언덕을 인공적으로 만들고 50피트 폴로 할게~ 그들하고 약속한건 50피트니까요. 그런 기발한 아이디어를 생각해냈다.
<4> 이 사람은 법을 지키는 사람이다. 불법을 하지 않고 나는 모든 법을 지켜서 난 정당하게 다시 돌아오겠다. 이런게 지금 트럼프가 주창하고 있는 일 아닙니까. 법을 굉장히 준수하는 사람이다.
이 작은 사건 하나가지고도 제가 4가지 포인트를 생각해내서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그 얘기는 이 정도 끝내구요.
2. 제가 지난번 방송에서 호주의 빅토리아 주지사가 대니얼 앤드류스라는 사람인데 그 사람이 중공에 호주를 팔아먹은 얘기를 했었죠. 오늘은 비슷한 경우로 일본의 얘기를 좀 하겠습니다.
늘 말씀드리듯이 록펠러나 로스차일드를 “카자리안 마피아(Kazarian Mafia)”라고 제가 얘기를 하는데, 카발(Cabal)들이란 소립니다. 같은 단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록펠러나 로스차일드의 아바타 역할을 하는 바이든이 약속한 것은 중국에 넘기기로 한 나라가 호주 뿐이 아니다고 말하면서 방송을 마쳤는데 오늘은 일본에 대한 얘기를 좀 하겠습니다.
일본도 수면밑에서는 아주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일본의 요코스카에 있는 미군기지에 미국해군 프리즌쉽(prisonship, 죄수들을 나르는 감옥배)이 도착을 했다고 합니다.
사진 출처: https://t.me/GitmoTV/2816
일본의 우파와 MI6(영국의 정보국)의 뉴스에 따르면 그 배에는 백신을 강요하는 자들(Vaccine Pushers)과 CCP 에이전트(중국공산당 요원들)로 배를 채우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좋은 뉴스죠?
그래서 보안상의 이유로 더 자세한 얘기를 할 수 없지만, 소위 말하는 야쿠자(Japanese Ninkyo Organization, 닌쿄 조직)가 여기서 등장을 합니다. 그들도 굉장히 조직이 오래 됐고, 세밀한 조직을 가지고 있는 자들이 아닙니까. 그들이 백신 마피아나 그들 주동자에 대적하기 위해 움직이고 있다는 말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일본의 군부가 움직이고 있는데, 지금 미국은 군부가 정치를 하고 있죠. 일본의 군부도 분명히 말하길, “만약에 제대로 된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일본의 군부는 의회를 점거하고 수상 집무실을 점령하면서 뱅크 오브 재팬(Bank of Japan, 일본은행), NHK(일본의 주류방송)를 우리가 점거할거다.” 이렇게 얘기를 했다고 합니다.
360만개의 백신이 일본인들에게 독이 든 백신을 맞추기 위해서 실행이 됐었는데, 독이 든 것을 알고 일본 군부가 그런 결정을 내렸다고 하는 겁니다. 그래서, 이 내용은 영국의 BBC방송에서도 다루었고, 8월 26일에 뭐라고 얘기했냐...360만개의 모더나를 중지시킨 얘기를 다루었죠.
https://www.kdf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9352
또 일본의 주요언론인 재팬 투데이(Japan Today)에서도 “오사카등지에서 화이자백신에서 오염물질(Toxin, 독)이 발견되었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https://www.kdf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0103
백신안에 들어있는 독이나 해로운 물질에 대해서 미국의 MSM은 발표하지 않고 있죠. 그런 측면에서 미국에 비해서는 일본은 훨씬 나은거죠. 그 정도로 얘기를 하구요.
3. 화웨이 CFO가 맹 왕저우인데 그 여자가 왜 캐나다 벤쿠버에서 여러달 동안 가택연금을 당했다가 풀려났는데요. 빨간 드레스를 입고 나왔다, 캐롤리나 헤라 디자이너(제가 좋아하는 디자이너이기도 한데요~)의 드레스를 입었다 이런 얘기가 나왔습니다. 이건 사담이구요. 부자인 그 여자를 왜 우리가 동정심을 가져야 하나 라고 하면서 가증스럽게 생각했다 이런 뉴스를 들었는데요.
언론의 연막치는 가짜기사 https://www.mbn.co.kr/news/world/4603717
왕저우의 가택연금은 언론에서 알려진대로 이란과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사실은 뭐냐. 위험한 5G 전선을 전세계에 설치하기 위해서 돈이 필요한데, 그 필요한 돈을 카자리안 마피아(록펠러, 로스차일드등)의 돈을 세탁해주는 그런 일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런데 협조를 한거죠. 중국이 화웨이에 대한 공격을 계속 하니까 중국 자체도 이건 중국을 겨냥한 것이다, 속았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게 중국을 겨냥한게 아니고, 5G돈을 돈세탁한 사건과 관련이 있다 그렇게 얘기를 합니다.
4. 또 다수의 힘있는 권력자들이 2020년 초기 우한에서 일어난 매스 머더(Mass Murder, 대량살상)를 덮고 감추는 일에 연루되었었거든요. 이건 제가 얼마전 방송에서 죽은 이유가 코로나 때문이 아니고 5G 트랜스미션 타워 (5G Transmission Tower, 5G 송전탑) 때문에 죽었다는 얘기를 방송에서 한 적이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제가 아까 말씀드린 대로 그런 내용을 다룬 방송이 삭제가 되었습니다. 유튜브가 강제적으로 삭제를 하면서 저에게 스트라이크를 주었는데, 징계를 줬죠. 그것이 8월 22일에 방송(50분짜리, 사막에 주황색 그림 그려있는 스크린)한 내용입니다. 안보신 분들은 제일 아래쪽에 있으니 8월17일, 22일 29일 방송을 들으시기 바랍니다.
우한에서 죽은 사람이 사실은 수백만명((millions,밀리언즈)라고 합니다. 5G 타워가 작동된 곳에서만 사람이 그렇게 죽었기 때문에 만약에 이게 그들이 말한 진짜 팬데믹(Pandemic, 세계적인 유행병)이었으면 그 인근 지역에 사는 사람들도 많이 죽었어야 되는데 실제 다른 쪽에서는 사망이 발생하지 않았다 이말입니다.
중국이 결국은 그 사실을 인정하고 5G를 중단하기로 결정합니다. 지금 말한 내용은 CIA 소스(source)에 따른 것입니다. CIA(중앙정보국)내에도 화이트햇이 있고, 블랙햇이 있습니다. 어디나 화이트햇도 있고 블랙햇도 있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
(참고: 기사는 삭제되고 이미지만 구글에 남아있었습니다.)
5. 아시아 씨크릿 써싸이어티(Asian Secret Society, 아시아 비밀사회)는 통칭이 아니고 그런게 있어요. 이번에 많이 등장을 하는데 “팬데믹이 세계 인류에대한 총공격”이라는 것을 그들이 증거를 가지고 있다. 이런 얘기를 합니다. 더불어서 가짜 팬데믹이 실제적으로는 위험한 백신을 맞추려는 백신 캠페인이다 그래서 그것을 강행하는 그룹들의 세부적인 명단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MI6(엠아이식쓰, 영국정보기관)가 약속하기를, “이것은 서구국가들의 최대의 인류에 대한 반역적인 범죄행위이며 그것에 연루된 모든 사람들은 처벌될 거다, 처형될거다“이렇게 얘기를 합니다.
그래서 이것과 연계해서 더 흥미로운 소식이 있는데 다음편에서 계속 이어나가겠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라나였습니다.
ㅎㅎ 넵 감사합니다 ^^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잘봤어요 늘 글 옮기는 수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아닌 악랄한 자식들이 뭔데,
대놓고 모조리 다 진실폭로를 해야지.
버드나무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도 전면적인 진실폭로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버드나무님... 너무 감사할 뿐입니다.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수고가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