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김장나눔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으로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겨울 선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순창군지구협의회(회장 소명자)는 순창군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11월 27일 순창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기자)의 주관으로 행복나눔조리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순창군 여성단체협의회, 청년회의소, 예비군 지역대원, 여성예비군소대원,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순창지구협의회 등 10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의 손길을 더했다.
자원봉사자들은 2,400kg의 절임 배추와 620kg의 양념을 이용해 정성껏 김치를 담갔으며, 완성된 김치는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300여 세대에 전달됐다.
이기자 순창군자원봉사센터장은 “순창군 자원봉사자들의 정성이 담긴 김치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누고,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됐다.
첫댓글 순창지구협의회 소명자회장님과 참석하신 봉사원님~
추워진 날씨임에도 어려운 이웃을위한 김장나눔봉사하시느라 수고많으셧습니다 ~♡
따뜻한날 되세요
소명자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김장 김치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순창지구협의회 소명자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김장나눔 봉사하시느라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