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가민 코리아 고객 서비스 지원팀입니다.
제품을 사용하면서 수리 문제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고객님이 문의주신 제품의 경우, 해외 직구 제품으로서 대만 서비스 센터를 통해 직접적인 문의 사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통해 문제가 확인된 기기의 경우, 고객님께서 기기를 직접 대만으로 보내셔야 하며, 1년 이내의 보증기간 내의 제품에 대해서도 세금, 관세 및 물류 비용과 같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대만에 이메일을 보내 주실 때, 아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주시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한 문제 해결 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 내용은 반드시 영어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대만 서비스 지원 이메일 주소: service.sg@garmin.com
1) Customer name :
2) Product name & Serial Number(S/N) :
3) Garmin connect account ID :
4) Purchasing Date :
5) Attachments of purchasing receipt :
6) Describe my question or Issue :
7) Describe any trouble-shooting steps attempted :
8) Attachments for symptoms :
(한국어 번역)
1) 고객님의 영문 성함:
2) 제품명 &제품 시리얼 넘버(S/N):
3) 가민 커넥트와 연계된 이메일 주소:
4) 제품 구입 날짜:
5) 제품 보증 카드나, 구매 영수증 사진 첨부 :
6)고객님의 질문이나 문제점 기재(자세히 기재) :
7)문제 해결을 위해 시도한 방법(ex: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공장 초기화 등) :
8)문제 증상에 대한 사진 또는 파일 첨부(좀 더 정확하고, 빠른 해결 가능):
고객님의 문의사항이 신속히 해결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만족 드릴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그리하여 할수 없이 대만에 메일을 보냈습니다.
지오킹님. suk8a 입니다.
대만으로 보내려고 하는걸보니 고장 부위가 텃치 나 액정 두가지는 아닌가 보군요.
두가지는 부품을 구해서 교체를 하던데....
네 처음에는 터치만 파손되어 터치만 구입해서 자가 수리를 했습니다만, 또다시 액정이 훼손되어 두가지 모두 교체하려니 리퍼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그래서 27일 오후늦게 우체국가서 대만으로 수리보냈습니다.
이런 영업정책을 가지고도 국내에서 버텨내는 것이 대단해보입니다^^
저도 작년에 대만에 2번 왔다갔다했네요
그이후엔 사용하기도 싫어지더군요
다른나라는 업데이트도 같이되고하는데
한국어만 별도로 서비스되구. 펌웨어 업데이트도 거의 없구
다국어버전으로 판매해도 될건데 왜 별도버전으로 수리.관리되는지 모르겠네요
하필 우리나라는 네배상사에 판권을 줘서 해외직구해서 사용하면서 AS도 어렵게 만드는지 원망시럽네요 ...
대만에 보내서 수리완료하였습니다. 케이스를 교체하여 신품같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