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끓듯이 혼란한 국내외 정세는 상생세상을 열기위한 아픔이요 과도기적인 혼란입니다. 이 와중에도 복사도 전란과 남군산 급살병에 대비하기 위한 준비가 대중화인 대한민국에서 소리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건방설도의 대중화 대한민국 - 증산상제님의 진리인 태을도가 1998년에 천명으로 출범하였고, 급살병으로부터 인류를 구원할 의통법방이 준비되어 있고, 세계일가통일정권인 대시국이 2016년에 선포되었습니다. 증산신앙인의 급선무는 급살병으로 인류를 살리는 의통역량을 확보하는 것이요, 장기적으로는 대시국을 건설할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생명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어진 대한민국 대중화 국민은, 태을도에 입도하여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 태을도 건방설도의 역사에 적극 동참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박공우 성도가 짧은 머리 때문에 상제님을 뵈러 오지 못했을 때 상제님께서는 나는 외양을 보지 아니하고 오직 마음만 본다고 말씀하셨지요. 그 마음이 어진 마음입니다. 후천으로 넘어가는 기준입니다.
물 끓듯이 혼란한 국내외 정세는 상생세상을 열기위한 아픔이요 과도기적인 혼란입니다. 이 와중에도 복사도 전란과 남군산 급살병에 대비하기 위한 준비가 대중화인 대한민국에서 소리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건방설도의 대중화 대한민국 - 증산상제님의 진리인 태을도가 1998년에 천명으로 출범하였고, 급살병으로부터 인류를 구원할 의통법방이 준비되어 있고, 세계일가통일정권인 대시국이 2016년에 선포되었습니다.
증산신앙인의 급선무는 급살병으로 인류를 살리는 의통역량을 확보하는 것이요, 장기적으로는 대시국을 건설할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생명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어진 대한민국
대중화 국민은, 태을도에 입도하여 태을도인으로 재생신되어, 태을도 건방설도의 역사에 적극 동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