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장호원.이천 버스정보센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오늘 동서울터미널에 가보았는데
IIIIIIIIIII 추천 0 조회 144 24.03.29 20:26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3.30 00:08

    첫댓글 한 때 서울에 약타러 병원간다고 한달에 한두번 동서울터미널 이용했었는데 병원 바뀌고나서 이제는 추억이네요. 동서울 이천,여주 노선도 없어진 마당에 장호원이라도 최근 증차된 시간표로 살아남았으면 좋겠는데... 지금 증차시간표도 상황봐서 승객이 늘지 않으면 다음달이라도 감차시킬 수 있다하네요.

  • 작성자 24.03.30 00:17

    오늘 오후에 동서울에서 아미리 내려가는 시외버스 이용하였는데 만석이였습니다. 물론 그 시간대만 그런 것일 수도 있으나 여러번 예매어플로 조회를 해보는데 기본적으로 일부 시간대를 제외하고는 20석 이상은 채워서 내려가는 것 같습니다. 제생각에 동서울-장호원, 감곡 노선은 극적으로 장호원에서 서울로 이어지는 광역버스가 개통되지 않는한 적어도 수서광주선이 개통되는 2030년 까지는 센트럴시티, 동서울-충주 노선과 더불어 안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그때가 되면 장호원 노선이 아닌 운수업체의 고속시외부의 주요 수입원인 충주노선의 존립여부가 도마위에 오를 것이란 생각도 듭니다.

  • 24.03.30 19:20

    지금 비수익노선들 정리도 그렇고 장기간 운휴로 휴차된차량들도 노후화가 심각한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 15년식들도 포함해서 차량들이 말소되고있네요

  • 작성자 24.04.05 22:24

    코로나때도 운행중지된 시외부 차량들을 대량으로 말소 or 개조 후 광역버스로 투입 하였던 것을 보면 현재 KD 시외부에 운행중지로 방치중인 상당수의 15년식 차량들도 상태가 나쁜건 폐차되고 그나마 괜찮은 것들은 광역버스로 투입되는 비슷한 수순을 밟지 않을까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G2100번 증차분으로 몇대 들어와 주었으면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