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스타렉스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엔진 1) | |||
엔진/변속기 |
2.5 TCI-A2 / 자동5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4년 10월(4,500㎞) |
냉각수 온도 |
75.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2.0 ℃ |
흡기온 센서 |
27.0 ℃ |
DOC 출구 온도 |
118.0 ℃ |
연 료 온 도 |
33.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상태(N) |
변속레버 상태(D) |
변속레버 상태(R) |
비고 / 참고자료 |
엔진 회전수 |
753 RPM |
753 RPM |
753 RPM |
|
엔진경고등-DTC에의한경고 |
OFF |
OFF |
OFF |
|
배터리전압 |
14.1 V |
14.2 V |
14.2 V |
|
냉각팬-저속 |
OFF |
OFF |
OFF |
|
냉각팬-고속 |
OFF |
OFF |
OFF |
|
부스트 압력 센서 |
98 kPa |
102 kPa |
102 kPa |
|
브레이크 스위치 1 |
ON |
ON |
ON |
|
브레이크 스위치 2 |
ON |
ON |
ON |
|
브레이크 스위치 1 신호 |
ON |
ON |
ON |
|
브레이크 스위치 2 신호 |
ON |
ON |
ON |
|
브레이크 작동 상태 |
ACTIVE |
ACTIVE |
ACTIVE |
|
엑셀포지션센서 |
0 % |
0 % |
0 % |
|
레일 압력 |
26471 kPa |
34314 kPa |
35294 kPa |
|
연료 압력 조절기(레일) |
41 % |
40 % |
40 % |
|
흡입공기량 |
8 g/s |
8 g/s |
8 g/s |
|
EGR 액츄에이터 |
16 % |
17 % |
15 % |
|
대기압 센서 |
101 kPa |
101 kPa |
101 kPa |
|
흡기온도센서 |
27 ℃ |
28 ℃ |
28 ℃ |
|
냉각수온센서 |
75 ℃ |
75 ℃ |
75 ℃ |
|
클러치 스위치(M/T) |
OFF |
OFF |
OFF |
|
에어컨 스위치 |
OFF |
OFF |
OFF |
|
블로워 스위치 |
OFF |
OFF |
OFF |
|
이그니션 스위치 |
ON |
ON |
ON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725 mV |
725 mV |
725 m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353 mV |
353 mV |
353 mV |
|
글로우 플러그 릴레이 |
0 % |
0 % |
0 % |
|
연료분사량 |
8 mm3 |
16 mm3 |
16 mm3 |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
VGT 엑츄에이터 |
94 % |
95 % |
92 % |
|
연료온도센서 |
33 ℃ |
33 ℃ |
33 ℃ |
|
엔진회전수동기상태 |
ENABLE |
ENABLE |
ENABLE |
|
애프터런상태 |
RUNNING |
RUNNING |
RUNNING |
|
보조히터(PTC)릴레이 |
OFF |
OFF |
OFF |
|
이모빌라이져램프 |
OFF |
OFF |
OFF |
|
목표레일압력 |
26471 kPa |
35294 kPa |
35294 kPa |
|
연료 압력조절기(펌프) |
40 % |
40 % |
40 % |
|
에어컨압력센서 |
1020 mV |
1020 mV |
1020 mV |
|
배기온도센서터보전단-CPF |
4941 mV |
4882 mV |
4824 mV |
|
배기온도센서(CPF/DPF) |
4961 mV |
4961 mV |
4961 mV |
|
배기차압센서 |
1020 mV |
1020 mV |
1020 mV |
|
스로틀플랩엑츄에이터 |
0 % |
0 % |
0 % |
|
CPF/DPF 차압발생량 |
0 kPa |
0 kPa |
0 kPa |
|
배기온도센서터보전단-CPF |
148 ℃ |
181 ℃ |
205 ℃ |
|
CPF/DPF 전단압력 |
100 kPa |
100 kPa |
100 kPa |
|
총주행거리(최근정상종료) |
4435 Km |
4435 Km |
4435 Km |
|
주행거리(최근정상종료후) |
193 Km |
193 Km |
193 Km |
|
총주행거리적산량 |
4628 Km |
4628 Km |
4628 Km |
|
재생정상종료상태 |
OK |
OK |
OK |
|
엔진 부하 |
16 % |
31 % |
32 % |
|
부스트 압력 센서 |
1059 mV |
1059 mV |
1078 mV |
|
흡기온도센서 |
28 ℃ |
28 ℃ |
28 ℃ |
|
흡입공기량 |
28 Kg/h |
28 Kg/h |
28 Kg/h |
|
레일압력센서 선형화값 |
26471 kPa |
35294 kPa |
35294 kPa |
|
에어컨스위치작동상태 |
OFF |
OFF |
OFF |
|
에어컨 콤프레셔 |
0 % |
0 % |
0 % |
|
실린더당 흡입 공기량 |
365 mg/sk |
388 mg/sk |
400 mg/sk |
|
인젝터분사량 |
8 mm3 |
16 mm3 |
17 mm3 |
|
EGR 제어 편차량 |
106 mg/sk |
224 mg/sk |
200 mg/sk |
|
이그니션 스위치 신호 |
ON |
ON |
ON |
|
MIL 점등 상태 |
OFF |
OFF |
OFF |
|
실제 인젝터 분사량 |
8 mm3 |
16 mm3 |
16 mm3 |
|
※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