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의 중심에서 낙동강의 전경과해운대의 멋진조망을 배경으로해외와 전국에서 모인 1000명의선수가 참가한 8번째 백양산 랠리는사고없이 무사히 마무리 되었습니다이번행사에는 서병수시장님.백종헌 시의회의장님.손숙희 사상구청장님.심정보 부산관광공사 사장닝등 많은내빈이참석하여 부산 산악자전거의 반전된모습과 앞으로 자전거 문화를 향상시키는 일에 협력하자는 의견을나누는 자리였습니다이번행사의 주관사인 엠티비랜드를비롯한 뉴프라임연산병원.nsr동래대리점.부산은행.국민은행.Hutchinson.시원소주.(주)선진관광여행사.에코바이크(민락동) 바이킹샆(안락2동)양희동Pro-Bike (청룡동)과 김한명(로타리클럽 자전거팀회장님)등 많은분을의협찬으로 풍성한 뒤풀이 만남의 시간을 마련했습니다대회전날까지 태풍과 우천으로대회코스가 유실되고 큰홈이 파이고방향지시.위험물등 부착물이심하게훼손되었지만 연합회 자원봉사자분들이스스로 꼭갱이.삽.호미를 들고나서서 원상복구를 하는 전무후무한일들을 만들었습니다여러분들의 자전거사랑 열정에 큰박수를 보냅니다이번행사에는부자연 연합회임원과회원 70여명이 대회의 안전과운영을 위해서 봉사를 해주셨습니다여러분들은 부산의 자랑이자미래의 꿈입니다본대회를 위해서 협찬과 진행에봉사해주신 모든분들 수고하셨고감사드립니다
첫댓글 회장님이하 임원진 여러분 랠리 준비하시고 진행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내년에는 보다 멋진랠리가 될수 있도록 작은 힘이남아 보탬이 되고자합니다감사하고 무사히 행사를 마치게되어 축하드립니다~
좋은 행사에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 보낼수 있었음에 부산 TOP MTB를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언제나 열정넘치시는 회장님과 수고해주신 많은 회원님들 덕분에 소풍같은 하루를 보낼수 있었습니다. 신생팀으로 올해는 십여명의 회원이 동참했지만 내년에는 더많은 회원들과 함께 참석하겠습니다. 늘 감사드리고 부자연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부자연의 위상이 그냥 이루어진 것이 아니네요 회장님이하 회원 모두의 힘이 모여서 백양산 MTB랠리를 이루는 것을 봤습니다.부자연 덕분에 뿌듯하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회장님를 비롯하여 진행에 참석하신 분들 덕분에 저희는 백양산에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왔습니다.감사합니다.부자연 화이팅~~!!
기온이 갑작이 떨어져서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아침 일찍부터 늦게까지 회장님을 비롯하여 강금희부회장님의 일당백 일 처리와임원진님들과 자원봉사자여러분이세상에서 제일 아름답고 멋진 분들입니다.모든 분들께 존경과 진심을 다 바쳐 감사드리고 또한 감사드립니다.봉사자 여러분들이 최고입니다.부자연!!!!!화이팅!!!!
당일은 날씨가 좋을거라는 일기예보를 믿었지만전 날 해저물 때까지 내리는 빗줄기를 바라보면서일기예보가 틀리면 어쩌나 비는 그쳐도 길이 미끄러울텐데라며회장단과 문자와 전화를 주고 받으며 걱정했었는데 당일 날씨는 예보가 정확했습니다.지난 해에는 날씨가 쌀쌀해 참가자들과 운영진들이 힘들었었는데이를 감안해 조정한 이번 랠리는 적정한 온도에 눈이 시리도록 푸른 하늘 아래서주요 내빈과 운영진 그리고 900여 참가자들이 함께 어울려 치뤄낸 한마당 잔치였습니다.행사를 진행하는 솜씨야 지난 해 지켜봤으니 별 걱정은 없었는데전날 직접 괭이와 삽을 들고 랠리코스 보수 작업까지 하셨으니!!수고하셨습니다.
해가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모습의 백양산랠리잔차의 열정이 최고라해도 과하지않을 최삼규회장님~~☆☆회장님의지시아래 어느누구하나 불평없이 잘따라주시는부자연~~☆회장님이하 임원진 회원님 모두정말수고많으셨습니다내년에도 보다더빛나는 부산다이나믹백양산랠리가 되리라 확신하며자랑스럽고 뿌듯한 부자연토요투어는 저의자존심입니다 감사합니다~~☆☆☆
부자연 회장님을 중심으로 임원진 회원님 관계자 여러분 모던분 수고하셨습니다 .
첫댓글 회장님이하 임원진 여러분 랠리 준비하시고 진행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는 보다 멋진랠리가 될수 있도록 작은 힘이남아 보탬이 되고자합니다
감사하고 무사히 행사를 마치게되어 축하드립니다~
좋은 행사에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 보낼수 있었음에 부산 TOP MTB를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열정넘치시는 회장님과 수고해주신 많은 회원님들 덕분에 소풍같은 하루를 보낼수 있었습니다. 신생팀으로 올해는 십여명의 회원이 동참했지만 내년에는 더많은 회원들과 함께 참석하겠습니다. 늘 감사드리고 부자연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합니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부자연의 위상이 그냥 이루어진 것이 아니네요
회장님이하 회원 모두의 힘이 모여서 백양산 MTB랠리를 이루는 것을 봤습니다.
부자연 덕분에 뿌듯하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회장님를 비롯하여 진행에 참석하신 분들 덕분에 저희는 백양산에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자연 화이팅~~!!
기온이 갑작이 떨어져서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침 일찍부터 늦게까지 회장님을 비롯하여 강금희부회장님의 일당백 일 처리와
임원진님들과 자원봉사자여러분이
세상에서 제일 아름답고 멋진 분들입니다.
모든 분들께 존경과 진심을 다 바쳐 감사드리고
또한 감사드립니다.
봉사자 여러분들이 최고입니다.
부자연!!!!!
화이팅!!!!
당일은 날씨가 좋을거라는 일기예보를 믿었지만
전 날 해저물 때까지 내리는 빗줄기를 바라보면서
일기예보가 틀리면 어쩌나 비는 그쳐도 길이 미끄러울텐데라며
회장단과 문자와 전화를 주고 받으며 걱정했었는데 당일 날씨는 예보가 정확했습니다.
지난 해에는 날씨가 쌀쌀해 참가자들과 운영진들이 힘들었었는데
이를 감안해 조정한 이번 랠리는 적정한 온도에 눈이 시리도록 푸른 하늘 아래서
주요 내빈과 운영진 그리고 900여 참가자들이 함께 어울려 치뤄낸 한마당 잔치였습니다.
행사를 진행하는 솜씨야 지난 해 지켜봤으니 별 걱정은 없었는데
전날 직접 괭이와 삽을 들고 랠리코스 보수 작업까지 하셨으니!!
수고하셨습니다.
해가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모습의
백양산랠리
잔차의 열정이 최고라해도 과하지않을 최삼규회장님~~☆☆
회장님의
지시아래 어느누구하나 불평없이 잘따라주시는
부자연~~☆
회장님이하 임원진 회원님 모두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내년에도 보다더빛나는
부산다이나믹백양산랠리가 되리라 확신하며
자랑스럽고 뿌듯한 부자연토요투어는
저의
자존심입니다
감사합니다~~☆☆☆
부자연 회장님을 중심으로 임원진 회원님 관계자 여러분 모던분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