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렐루야 지금도 살아계셔서 저희들의 생사화복을 주관하시며 주의백성들을 사랑하사 독생자 예수님을 이땅에 보내주신 하나님 아버지 ! 12월 넷째 주일아침 다시오실 예수님을 생각하며 예배로 영광 올려드립니다. 영광 받아주시옵소서.
예수님 오늘 드려지는 예배를 기쁘게 받아주시고 은혜의 시간이 되게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세상사람들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랑을 알지도 못한체 하나의 기념일로 생각하며 즐기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예수님 저들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예수크리스도의 몸된 무지개교회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이 육신이되어 이땅에 오신 예수님을 닮아가는 삶이되게 하시고 진리의 말씀을 먼저 받은 우리가 예수님의 사랑을 모르고 살아가는 많은 사람을 구원할 수 있는 은혜주시기를 원합니다. 빛과 생명이 되시는 예수님을 이웃과 가죽에게 전할수있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하나밖에 없는 독생자를 보내주신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잊지않고 감사하면서 살게하여 주시옵소서.
날마다 말씀 속에서 나 자신을 돌아 보며 회개하는 삶이 될수 있도록 성령 하나님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기쁜 성탄절을 기대하며 믿음의 백성을 죄에서 구원해 주신 은혜를 감사하며 살게하여 주시옵소서. 함께 예배로 영광 돌리는 주의백성의 사업장을 돌아보시옵고 축복하여 주시사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귀하게 쓰임받는 은혜를 체험하게 하여주시옵소서.
이시간 단위에 세우신 담임목사님 영육간에 강건함을 주시며 성령의 충만함을 더하여 주시사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실때 우리의 마음문을 열어주셔서 심령이 떠겁게 변화되고 치유받는 은혜의 시간이되게하여 주시기를 원하며 예수님의 거룩하신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