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대통령이 간첩과 종북반역자들에 의해, 무차별적인 모욕과 공격을 당하고 있습니다.
1980년대부터 시작되어 30년 동안 지속된 김일성의 한국 법조계 장악을 위한 <김일성 장학생> 양성 작전이 매년 60명의 사법고시 합격자를 만들어 모두 1800명의 간첩이 국회는 물론 법원과 검찰 경찰등에 침투했다고 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간첩이라 불리고 있는 이재명의 작전지시에 따른 국회 탄핵으로 인해 공수처, 검찰, 경찰의 무법 불법 수사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 간첩인 것이 틀림없어 보이는 판사들이 윤석열 대통령과 변호인의 이유있는 반론에 대해, 아무런 설명도 없는 <중거인멸의 우려가 있어 기각한다.>는 한줄짜리 판결문으로 구속을 시키는 황당한 인권유린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미 전과 4범이고, 얼마전 1심 판결에서 2년 징역형이 선고된 이재명은 1 달 안에 끝내야 하는 2심을 미꾸라지처럼 빠져 다니며, 재판정에 나가지 않고 있습니다. 이 것 또한 간첩으로 의심받는 판사들에 의해 저질러 지고 있습니다.
이런 기가 막히는 일을 보다 못한 육사 32기 황중선 예비역 중장이, 광화문 연단에 올라 망해가는 대한민국을 구하기 위해 전국민이 모두 <국민저항권 행사>를 위해 광장으로 뛰어나오라 외치고 있습니다.
우리 38회가 아직 여럿 살아있습니다. 광장에 나가서 설수 있는 힘이 남아 있다면 모두 광장에 나서주기 바랍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시의회 앞에 <자유대한수호 나라지킴이 고교연합 춘천고등학교>의 연두색 기가 있으니 그리로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것은 김용균 동창에게 물어 주세요.
지난 토요일 광장에 나선 춘천고 동지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250118 (토) 춘천고 행사참가자 명단
31회 이재춘 대사님(대구), 허범량 선배님.
34회 윤병헌 선배님.
36회 김병엽, 김운희, 김지인, 김재형, 김주천, 류재웅, 성규용, 송영석, 안용현, 이언호, 홍병주 선배님.(11명)
38회 김용균, 유태환, 양홍준.
39회 남귀우, 양승대, 이근성, 이능완, 이용득, 조병훈.(6명)
50회 오만섭.
57회 최윤규.
이상 25명이 참석하였습니다.
*** 황중선 중장의 외침은 아래 유튜브를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h6MB-VDQj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