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익대학교 동물보호 동아리 멍냥부리에서 홍보팀장을 맡고 있는 박나현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3개월 간 준비한 텀블벅 프로젝트를 오픈하게 되어 홍보차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멍냥부리는 2017년 '케냥이(홍익대학교 K동에서 살아가는 고양이) 집 지어주기'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도시 생태계에서 밀려난 동물들과 공존하고자 시작된 동아리입니다.
2022년부터는 홍익대학교 사회분과 중앙동아리로 소속되어, 캠퍼스 내 길고양이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멍냥부리는 길고양이가 평균 3~4년의 짧은 생을 아픔 없이 살 수 있도록 돕고 그들의 삶을 존중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과 치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기견 및 구조견 봉사, 유기동물 입양 홍보, 동물권 스터디, 동물보호소 봉사 등 사람과 동물이 공존을 지향하며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디자인팀 부원들의 재능 기부로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트링 백, 밀크 글라스, 마우스패드, 손수건, 리유저블컵, 노트패드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로 모인 후원금 중 텀블벅 수수료, 제작비, 배송비를 제외한 순수익금은
홍익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살아가는 길고양이(이하 홍냥이)와 동물권 활동을 위하여 전액 사용됩니다!
저희 멍냥부리는 현재 팅커벨 프로젝트과 대학교 MOU를 체결하여 팅커벨 프로젝트 내 아이들의 입양홍보를 돕고, 매 달 유기견 산책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배식팀을 만들어 홍익대학교 교내 고양이들 (a.k.a 홍냥이들) 에게 사료와 물을 급여하고, 급식소 배식과 위생 관리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교내 홍냥이들 배식은 봉사 시간을 받는 만큼 학생들이 책임감을 가지며 꾸준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는 팅커벨 프로젝트 네이버 카페 업로드 기록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이번 텀블벅 굿즈는
스트링백, 밀크글라스를 주력으로 총 7종을 제작하였고, 상세 이미지 사진 아래에 보여드립니닷!
네이비 컬러와 고양이 디자인이 귀여운 스트링백입니다.
가벼운 외출에 메고 나가기 좋습니다
유리 재질의 밀크 글라스입니다!
마우스 패드, 손수건, 노트패드 입니다.
가볍게 들고 나갈 수 있는 리유저블 컵입니다.
멍냥부리 2024 텀블벅 포스터 입니다!~!
https://tumblbug.com/mnbr2024
-> 텀블벅 구매링크 첨부하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위 링크로 접속하셔서 로그인 후,
이 프로젝트 후원하기 -> 선물 선택 ->총 00원 후원하기->배송지 작성으로
후원 및 배송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저희 텀블벅 프로젝트의 후원금은 교내 고양이들의 치료 및 관리와 길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건사고를 대비하기 위한 자금으로 100% 사용 되며,
후원금의 모든 사용 내역 또한 멍냥부리 인스타그램(@hongik_cats)에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저희 텀블벅 프로젝트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동물 친화적인 좋은 활동들로 찾아뵙겠습니다.
첫댓글 홍익대 멍냥부리 학생들의 텀블벅 프로젝트를 응원합니다. 좋은 취지의 일이니만큼 십시일반의 마으으로 동참하겠습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동참하고 응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이쁘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