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대원방송에서 방영될 예정인 Yes, 프리큐어5 Go Go~!에서......
위의 그림파일 내용대로 시럽역은 박로미님이 더빙을 하셨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시럽역을 방영된다면 후보자는? 어떻게 될련지 생각을 해본다면?
1.손정아님
2.이미자님
3.정선혜님
4.김나연님
5.김서영님
이렇게 해서 시럽역 후보분들을 이렇게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박로미님이 하신 배역이라면 저는 개인적으로 손정아님일 것입니다.
강철의 연금술사 BH덕에 남청소년계의 큰형님?이라는 별명이 얻어질 정도로 얼마나 수고가 많으셨던가를 생각해 볼수 있겠지만, 만약에 목건강의 사정등을 생각하여 안된다면 어쩔수야 없겠지요.
두번째까지 선정한다면 이미자님이랄까? 아는 생각도 있지요. 민우주틱한 목소리를 생각한다면 그것도 괜찮다는 생각도 들었을거지요.
비록 비중이 있는 역이 아니지만 그나마의 조연급이랄까?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일판을 못보았기 때문에......
Yes, 프리큐어5 Go Go~!가 방영된다면 어떻게 될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시럽역을 맡으시게 될 어떤여성우분이 결정될련지 궁금하네요.
대충 생각해보면 시럽(일판)은 드래건 드라이브 레이지나 강철의 연금술가의 에드역과 같은 톤으로 알고 있을 것입니다. 기대해 주세요~!
첫댓글 하지만 챔프에서는 전속성우를 계속 쓰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일본같은 경우는 이미지를 맟춰서 결정을 하는거 같은데
갠적으로는 정선혜님 희망인데 현실은 전속
그런데 남청소년역 목소리를 할려면 아무나 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대원방송에선 신중히 결정을 할수 밖에 없을 거예요. 초년 여성우분들밖에 없는 대원방송에선 쉽지 않겠지요.
전 정선혜님 예상
손 정아 님 , 정 선혜 님 , 김 민정님 중 한 분일 것 같군요.
그런데 대원방송 전속성우이신 김민정님은 입사 5년도 안되는 경력이라 가능성이 희박할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난이도가 가장 높은 남청소년의 목소리 톤을 맟추는 것이 관건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