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119,333을 위한 저의 태신자와의 점심약속으로
2시간 먼저 주보를 보내드립니다. 가정교회의 소중함은,
이 책에서도 찾을 수 있네요.
[문학작품 속의 가족을 만나다보면 한 가족 구성원보다
그들이 모인 가족이 훨씬 더 아름답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것이다. 우리 가족은 그렇게 함께 있을 때, 더
아름다운 사람들이다] 양귀자 외 8인, 가족사진, p.7
오늘도 누군가에게 [따스한 사람]이 되어주시길
축복합니다.
수요일 오전에 박목사가 드려요.
[교회소식]
1. 금년부터 다섯째 주일은 계속 성서대 주일로 지킵니다. 따라서 다음 주일은 목회자가 되려는 성서학과 학우들이 대표기도와 말씀선포를 하게 됩니다. 연합 예배 인도는 박요섭 3교구장님, 기도는 박믿음 전도사님, 봉헌은 안미현 권사님, 설교는 졸업반 전도사님, 축도는 강규성 부총장 목사님이 하십니다. 오늘 예배 후, 바로 이사심방 있습니다.(당회원+안수집사님부부)
2. 다음 주일 찬양은 피아니스트 이하연 자매의 독주, 이번 화요 새벽예배 인도는 김창수 캄보디아 목자장로님, 문장로님 대교구 식구들의 목요 연합새벽예배 인도는 이경순 하나비전 목자권사님, 설교는 허영미 권사님, 수요새벽예배는 이재경 권사님이 인도하시는 치유사역입니다.
3. 새 예배당 건축을 위해 기도하실 때, 상계 3구역의 윈윈과 안전사고가 한 건도 일어나지 않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자영업, 사업을 하시는 분, 건강과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한 1주일에 한 끼의 금식과 지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기도와 금식 외 에는 이런 유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5. 3월31일 소회와 4월22일 정기노회를 위해서 계속 기도로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계속 잊지 않으시고, 사랑의 물질로 지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6. 4-9월까지 새벽예배를 섬겨주실 분들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본문20번 읽기(10번삭감)는 기본입니다.
7. 장진흥 명예장로님과 이인자권사님이 사위와 딸, 그리고 손녀들과 함께 이번 27일부터 마닐라로,
선임장로님과 예배부장 정권사님이 이번 금요일(28일)부터 31일까지 방콕으로 출타하고, 문성원 권사님은 막내딸 가정 방문 위해 제주로 출타합니다. 안전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8. 목사님은 내일(24일) 오전10시 상일교회에서 열리는 북부시찰회 참석차 출타합니다.
♡이제 목사님 나오셔서 합심기도 후, 말씀선포 하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