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I Love NBA
 
 
 
카페 게시글
NBA 게시판 [NBA] 알럽인이 뽑는 오늘의 베스트 플레이는 ?? (22/3/25)
(CHI)불타는개고기 추천 0 조회 1,099 22.03.25 17:38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2.03.25 21:24

    첫댓글 한쪽으로 기우는거보니 다들 생각들이 비슷한가봐요 ㅎ

  • 22.03.25 22:54

    2222... 멋은 1번 라빈이라고 생각하는데 다들 농구 자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다보니 가치라는 측면에서 저도 버저비터 덩크에 투표했고 결과도 그렇네요. 말씀대로 밭이 그러니 그 밭에 맞는 씨가 더 잘 자라나봐요. ㅎㅎ

  • 22.03.26 06:03

    오~~~ 이런거 너무 좋네요

  • 작성자 22.03.26 07:59

    감사합니다 가급적 매일 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참여부탁드려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