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우식,도덕 vs 서출구,자이언티
이변이 일어났습니다. 서출구가 솔로로 나온것도 놀라웠지만, 플로우식을 이기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플로우식은 의외로 한국어랩도 잘하고, 굉장한 랩핑을 선보였지만, 영어가사가 너무 많았고,더 콰이엇과 같이 나온게 패인입니다.
플로우식때 느꼈던 감동이 덕화가 랩하는 순간 사라져버리더군요. 그래도 도끼는 클라스를 보여줬습니다.
서출구는 이기긴 했지만 그게 과연 본인의 실력때문일까요?
자이언티의 훅이 매우 강력했고, 무대를 지배했습니다. 자이언티 곡에 서출구가 피처링하는 느낌이더군요
서출구의 랩을 들을때마다 느끼는데 랩이 부드럽지 못하고 너무 투박하고 딱딱합니다.
같이 랩한 올티보다 못하더군요. 쿠시랑 친해서 밀어준다는 말이 많은데 실력으로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면도,슈퍼비 vs 레디,씨잼
면도는 또 가사 저는 실수로 무대를 망쳤습니다. 슈퍼비도 전염됐는지 비슷해지더군요.
다음 시즌에는 예선에서 가사 저는 애는 무조건 탈락시켜야 됩니다. 이걸 극복하는 랩퍼 못봤습니다.
레디,씨잼이 여유있게 무대를 잘 하기도 했지만, 일리네어 팀이 워낙 못했기에, 잘해서 이긴게 아니라 상대팀이 못해서 이긴 느낌
비와이 vs 보이비,행주,지구인,우주소녀,김흥국
비와이는 톤이 굉장히 좋지만, 플로우가 너무 뻔한 느낌입니다. 압도적으로 이기긴 했지만 그렇게 대단한지는 모르곘네요
보이비가 혼자 대적하기는 힘들었는지 리듬파워 멤버들에 우주소녀를 백댄서로 써버리고, 김흥국까지 불렀습니다.
그게 화려하다는 느낌보다는 장사 안되는 가게가 이것저것 다 파는 느낌이었습니다. 비트도 올드했구요
굳이 김흥국까지 불러야했을까요? 쇼미더머니가 무도가요제가 된 것 같았습니다
이쁜 우주소녀 백댄서만 시키지 말고 엑시가 랩 몇마디라도 했으면 반응이 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이제 견적이 다 나왔기에 특별한 이변은 없을것 같습니다.
우승은 비와이와 자이언티 중에서 나올듯
제 생각엔 자이언티가 훅해주고 노래해주는 멤버가 우승할 것 같습니다 ㅎㅎ
첫댓글 저도 지금 재방 봤는데요. 다 된 플로우식에 도끼 더 콰이엇 뿌리기 느낌이었어요. 플로우식 혼자 했으면 어땠을까 아쉽습니다.
비와이 진짜공감이요
플로우식,도덕 vs 서출구,자이언티
: 그냥 자이언티 우승. 일리네어는 이제 그만 나와야할것같음. 너무 무대에 신경안쓰는 티가 나네요..
면도,슈퍼비 vs 레디,씨잼
: 본문과 일치하네요. 씨잼은 단독 무대 전까진 안하겠다는 건지...
비와이 vs 보이비,행주,지구인,우주소녀,김흥국
: 비와이는 그냥 비와이. 가사가 쫌 유치했던거 빼곤, 앨범 준비한듯한 퀄리티였다고 생각합니다.
길매무대는 방속에서 너무 잘 편집해준 느낌. 무삭제 영상을 보니 신나지도 않고, 랩도 임펙트가 없었네요.
그래도 행사곡 하나 뽑고 간 느낌.
현상수배 공연 내내 보여주는 슈퍼비의 모습은 멘붕 그 자체더군요. 마치 샵건이 스윙스 레슨비 사건 언급했을때 처럼요. 서출구는 다음 라운드에서 떨어질거 같습니다. 이번 라운드도 사실상 자이언티 훅파트와 올티의 펀치라인이 서출구를 살렸어요.
음... 저는 자이언티 팀 노래가 다 별로였던거 같습니다 ㅎㅎ 이것도 취향차이겠죠 ㅎㅎ
전반적으로 다 뻔한 전개였던 것 같은데 그나마 비와이랑 리듬파워 무대가 좋았네요...
어차피 보이비 혼자는 적수가 못될게 뻔했고 리듬파워 같이 나오니 전 되게 든든해보이더라구요 ㅎㅎ
비와이 특유의 변박은 이미 the time goes on에서 선보인 스타일이라 플로우가 대부분 비슷하더군요.
이 마저도 비와이의 스타일이겠고 라이브는 정말 비와이가 깡패지만 그리 대단하지도 않았다는 생각입니다.
특히 현상수배는 정말 비트가 씨잼이랑 너무 안맞는 느낌...
우승은 이미 90퍼센트 비와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비와이는 가사한번 절어도 이길 기세에요
노래는 자이언티가 좋았고 랩은 플로우식이 좋았네요 나머지는 이해. 서출구는 올티가 좋았어요
보이비는 진짜 매력있는 래퍼고, 길의 프로듀싱 + 무대구성 + 게스트까지 삼박을 맞췄음에도 불구하고 비와이의 정공법이 다 깨부순 느낌이네요. 서출구는 벌스는 좋은데 톤이 너무 일반인 톤이라 매력이 없는데 자이언티 프로듀싱이 치트키네요.
저두 백프로 동감합니다!
면도는 2차평가 말고는 제대로된 무대를 보여주지 못한것같은데 본선까지 간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이번 시즌을 보고 느낀건 역시 씨잼은 씨잼이고, 비와이는 씨잼 친구 답고, 리듬파워는 대체 왜 안뜨냐입니다..
일리네어와 다른 팀들의 클래스 차이가 느껴지는 무대들이네요. 메이저에서 노는 세 팀에 비해 일리네어는 무대 연출 능력이나 프로듀싱 능력이 너무 허접하더군요. 마이너 티가 팍팍 났습니다.
비와이는 랩도 소름이었고 무대 퍼포먼스도 소름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와이는 켄드릭라마 따라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그리고 보이비 같은 경우는 길이 신나는 노래 하나 만들어 준 것 같아요.
보이비 동감이요. 길매팀 에이스고 AOMG랑 붙었을때 이미 비와이한테 떨어지는건 기정사실이었죠. 선뜻 나서서 좋은 그림 만들어준 보이비한테 길이 선물 준 느낌입니다.
켄드릭 라마는 말 진짜 많이 나오더군요 ㅋ 근데 뭐 대부분 평은 그걸 잘따라한거 자체가 훌륭하다는 평이었지만요
@Never... 랩으로는 정말 대단했습니다.. 근데 많은 사람들이 따라한걸 느낄 정도라 좀 아쉽네요.. 독창적인 무대 하나하면 압도적 1위 할 거 같아요.
@MinsTrel 솔직히 전 1위 거의 무조건 할거같아요 ㅋ 다만 쇼미더머니 이후 행보가 중요할듯..뭐랄까 예전 댓글에서 봤는데 인기가 순간적으로 부푸는 거품 같아서 갑자기 빠질 위험도 있을거같아요
랩은 플로우식이 젤좋앗네여 전
지금 봤는데 비와이는... 가사가 너무 유치하네요 뻔한수준이라고 해야되나요?
한계가 명확한 느낌이고
호랑나비가 더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