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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지구의 원인 매트릭스와 업그레이드된 로고로 인해 행성 매트릭스의 실행이 극적으로 바뀔 것입니다. 더 일찍, Disclosure News는 매우 복잡한 다층 구조를 부분적으로 설명했습니다(Destruction Of The Black Archons Matrix, Great Quantum Transition, Part 4, DNI, 2020년 8월 29일, Fight For Hologram And Matrix – New Galactic Ops, Part 10, DNI, 2021년 4월 5일 참조). ; 선별, DNI, 2022년 10월 28일; Our Noosphere, DNI, 2023년 1월 9일). 요즘 공동 창작자들은 많은 추가적이고 중요한 세부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지금 종료된 제3 지역 우주는 경험이 그리 많지 않은 절대자가 그것을 창조했고, 그 이후의 모든 비극적 역사를 가진 우리 행성도 오직 자기 지식만을 위해 창조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를 위해 Matrix에서 벗어날 자유에 대해서는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새로운 경험과 지식을 얻기 위해 3D 지구에 화신하면서 우리는 자동으로 절대자를 그들로 포화시켰습니다. 우리는 죽음을 통해서만 매트릭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4번째 지역 우주와 새로워진 지구에서 우리의 역할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경험이 풍부한 앱솔루트가 우리를 공동 창작자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따라서 우리는 평생 동안 다른 공간과 차원에서 계속 발전하고 싶을 때 언제 어디서든 매트릭스를 빠져나갈 수 있는 완전한 자유를 얻습니다.
3D Earth's Matrix는 어떻게 관리되었으며, 새로운 실행과 비교하여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진화론적 또는 카르마적 교훈을 통과하고 새로운 경험을 얻으려면 인텔리전스 형태가 이러한 목적에 적합한 특정 조건에 놓여야 합니다. 공동 창조자들은 우리의 상위 자아와 영혼이 우리를 위해 설정한 작업에 해당하는 연속체인 그러한 환경에 우리를 배치합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지정된 필드, 소프트웨어 및 로드된 매트릭스 시나리오가 있는 적절한 우주, 은하계 및 행성을 선택하고 육화 주기 동안 그곳으로 그들의 현현체(우리)를 보냅니다.
따라서 이 3D 행성은 많은 구현을 위한 우리의 집이 되었습니다. 우리가 위치한 매트릭스는 물리적 감각, 즉 환상으로 우리에게 주어진 조건의 홀로그램 풍경, 동적 투영, 모델링 및 시각화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물질이며 우리의 모든 행동, 생각 및 감정은 이 가상 매트릭스에서 실제입니다.
Greater Cosmos에는 행성 행렬의 몇 가지 주요 클래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문명의 수준과 행성의 능력, 로고 및 Causal Matrix의 운영 체제, 소프트웨어 및 코드에 달려 있습니다. 우주 경쟁의 진화 능력이 높을수록 더 발전된 매트릭스가 설치됩니다. 그것이 제공하는 주요 매개변수는 시나리오(이벤트)의 번역과 주변 세계의 그림입니다.
3D 행성용 매트릭스의 주요 유형은 무엇입니까? 가장 원시적인 것은 현실과 엄격하게 정의된 이벤트 시나리오가 방송되는 A DYNAMIC PROJECTION, A VIRTUAL HOLOGRAM입니다. 이 버전은 선택의 자유가 박탈된 생명체를 위한 것이며 기술적으로 대화형 알고리즘, 거주자의 영향, 수정 및 수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3D 매트릭스의 두 번째 상위 레벨은 가상 홀로그램인 인터랙티브 다이내믹 프로젝션입니다. 첫 번째 유형과 달리 거주자가 매트릭스와 상호 작용하고 시나리오와 풍경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선택의 자유가 약간 더 넓은 지능 양식에 사용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3D 매트릭스의 세 번째 클래스는 우리가 지금 살고 있는 것입니다. 이벤트의 시나리오를 변경할 수 있고 최대한의 선택의 자유가 있는 대화형 동적 홀로그램 프로젝션입니다. 그러나 처음 두 개와의 주요 차이점은 Matrix가 ANIMALIZED라는 것입니다(라틴어 Anima, Soul에서 유래). 상위 개체(가이아 포함) 및 물질의 측면에 의해 영적입니다.
다른 유형의 매트릭스 및 홀로그램(장식)은 100% 가상입니다. 우리는 66.6%의 물리적 물질과 에너지로 구성되어 있어 매트릭스, 플레로마, 최고 계층, 더 높은 빛의 존재 및 우주 문명과의 정보 에너지 교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수천 년 동안 Darks는 이를 완전히 차단하려고 노력하여 Matrix를 지속적으로 생명 에너지를 빨아들이는 강력한 뱀파이어 도구로 바 꾸었습니다.
그러나 우리 영혼의 근원의 불꽃은 항상 모든 사람의 자유 의지와 선택의 자유를 보존하면서 생명 에너지의 신뢰할 수 있고 깨지지 않는 채널로 남아 있습니다. 우리 매트릭스에서 그것들은 가장 높고 부동 범위와 함께 다양한 알고리즘과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아주 간단하게, 차이점은 스포츠와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결과가 매트릭스에 의해 100% 미리 결정되는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이른바 미리 정해진 경우에서 추상화). 게임은 규칙에 따라 진행되며 프로그래밍된 결과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또는 매트릭스에서 설정한 점수가 50%(숫자는 다를 수 있음)이고 50%는 플레이어에게 남겨지는 혼합입니다. 또는 결과가 계획되지 않고 100% 매트릭스와 주민의 상호 작용에 따라 모든 행위자가 최대의 선택의 자유를 누리는 대화형 게임입니다. 이것은 3D 지구 매트릭스의 우리 버전입니다.
행성 매트릭스에 의해 우리에게 보여지는 현실은 우주까지 666km까지 확장되고 지구 내부까지 같은 깊이까지 확장됩니다. 이 경계를 넘어서 다른 매트릭스는 중국 공이나 러시아 인형처럼 우리 지역 우주를 형성하는 14차원 모두에서 행성, 별 시스템 및 은하계로 확장됩니다. 그리고 다음 매트릭스의 경계에 접근하면 핸드오프가 발생합니다. 프로그램은 다음 공간의 즉각적인 데모를 위해 데이터를 활성화합니다.
우리의 현실과 사건 시나리오는 정확히 어떻게 구성되었습니까? 일반적으로 그 과정은 영화나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것과 비슷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Absolute에서 기술 과제를 맡은 시나리오 작가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대본이 승인된 후 정보의 형태로 아티스트와 편집자에게 전송되었으며, 이를 기반으로 현대 컴퓨터 그래픽과 유사한 기술을 사용하여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완제품과 모든 변형 제품도 Absolute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기본 버전이 로컬 유니버스의 시스템 수준에서 매트릭스 프로그래머에게 전달되었습니다. 그들은 일련의 수학 공식으로 십진 코드를 기반으로 "필름"을 다시 코딩했습니다.
이 형식에서 "flix"는 다음 하위 시스템 수준으로 전송되었으며, 여기서 특수 소프트웨어의 도움으로 다운라인 프로그래머는 십진 언어에서 이진 알고리즘 시퀀스, 이진 코드 체인으로 새로운 트랜스코딩을 만들었습니다. . 이것은 우리의 3D 행성 로고가 시스템 십진수 코드에서 생성된 파일 및 일반 정보를 디코딩할 수 없기 때문에 필요했습니다. 이것은 그 수준이 아니며, 그렇게 방대하고 극도로 집중된 데이터 볼륨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특수 서버가 바이너리 코드로 기록된 파일을 지구의 인과 매트릭스로 전송했습니다. 특수 장치에 의해 수신된 파일의 정보를 다시 디코딩하여 이진 코드에서 멀티미디어 형식, 즉 그림, 애니메이션 이미지로 변환합니다.
시스템 수준에서 아티스트와 편집자가 만든 제품은 Earth's Causal Matrix에 로드된 버전과 근본적으로 달랐습니다. 행성 매트릭스와 현실은 단지 3차원이기 때문에 그것은 극도로 단순화되고 원시적인 변종이었습니다.
주변 세계의 사진이 있는 파일은 이벤트 시나리오 데이터 세트와 별도로 전송되었습니다. 해독된 정보는 특수 장치에 로드된 다음 지구 전역의 특수 Portal 네트워크를 통해 대화형 스트리밍 비디오로 "영화"를 방송했습니다. 우리는 이 사진을 받았고, 개인 로고 매트릭스에 있는 개별 현실 디코더의 도움으로 해독했으며, 차례로 지구의 인과 매트릭스에 저장되었습니다.
이 모든 행동은 더 높은 차원에서 3차원에 이르기까지 일방적이지 않고 상호 작용했습니다. 동일한 채널과 프로토콜을 통해 우리는 매트릭스와 이벤트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시나리오가 종종 여러 우주 경쟁에 의해 독립적으로 몇 년, 수백 년, 수천 년 동안 경쟁적으로 작성되었지만.
매트릭스는 어떻게 우리에게 현실을 보여주었습니까? 디코딩된 정보("필름")의 메인 리피터에서 패킷 세그먼트로 분할된 디지털화된 멀티미디어 파일이 지구상에 고르게 분산된 12개의 서버 스테이션 네트워크로 방송되었습니다. 그들은 실시간으로 사진을 중계하고, 결정 격자의 노드에 배치되고 에너지를 사용하는 클러스터 중계기의 글로벌 네트워크로 비디오를 스트리밍했습니다. 이 전체 시스템은 통신탑과 신호 전송이 있는 텔레비전 네트워크와 매우 흡사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신호를 엄격하게 선택적으로 받았습니다. 하나 또는 다른 셀에서 클러스터 중계기는 행성 현실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전송하지 않고 특정 영역에만 해당합니다. 즉, 현재 특정 거리에 있는 뉴요커에게는 예를 들어 시드니와 같은 일부 지역의 사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구의 매트릭스 구조는 대체로 지역 우주를 반복했으며 효율적으로 기능하고 에너지와 자원을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방식으로 작동했습니다.
우리 각자는 더 가까운 위치와 더 강한 신호가 있는 위치에 따라 특정 클러스터 중계기(매트릭스의 셀)에 지속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그리고 커버리지 영역으로 이동할 때 다른 로컬 시스템에 자동으로 재등록했습니다. 클러스터 리피터는 Personal Logos Matrix와의 지속적인 상호 작용을 통해 현실의 그림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양자 순간 이동을 사용하여 중간 Portal 네트워크를 통해 지구의 인과 매트릭스에서 정보를 순간적으로 전송하는 방법입니다. 그 안에서 객체(우리의 경우 이미지)는 한 지점에서 분해되고 다른 지점에서 즉시 재생성되었습니다.
3D 현실은 여러 면에서 현대 비디오 게임과 유사했습니다. 우리가 깨어 있는 동안 매트릭스와의 상호 작용은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상호 교감은 무엇보다도 우리의 뇌에 의해 지원되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대뇌가 쉬고 가이아가 우리가 낮 동안 축적한 정보를 취할 수 있도록 수면이 필요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전자파와 정보를 주고받는 채널이 보이지 않을 때 TV를 보거나 라디오를 듣거나 휴대폰으로 통화하는 것처럼 그것을 느끼고 알아차리지는 못했습니다.
매트릭스는 우리의 감각에 의해 엄격히 제한되는 현실의 일부만을 우리에게 전달했습니다. 사람의 시력은 400~750나노미터 범위의 전자기 복사선에 맞춰져 있습니다. 각 눈의 평균 시야각은 위로 55°, 아래로 60°, 밖으로 90°(즉, 총 180°), 60°입니다. 우리가 이미지를 움직임으로 인식하는 최소 프레임 속도는 초당 16프레임입니다. 초당 1000만 비트의 데이터 처리 속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매개 변수는 3D 매트릭스에 배치되었습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정확히 이 한계 내에서 현실을 방송했습니다.
Personal Logos Matrix에는 특별한 RAM 블록이 내장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가장 가까운 리피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주변 세계를 볼 수 있습니다. Personal Logos Matrix에는 현재 보고 있는 세그먼트의 온라인 스트리밍을 위한 활성 상태 버퍼도 있습니다. 이 각도를 넘어서는 정보는 우리의 시야에서 사용할 수 없으므로 버퍼에 로드되지 않았습니다.
정지된 물체를 관찰한다면 매트릭스가 전송한 정보를 처리하는 데 최소한의 두뇌 자원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언제든지 우리는 돌아 서서 다른 방향을 볼 수 있었고 Matrix는 이미 준비된 새로운 그림을 즉시 제공했습니다. 전체 현실 상태의 완전한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로드되는 수동 상태 버퍼 또는 매트릭스 캐시에 의해 제공되었습니다. 이 버퍼는 개인 로고 매트릭스가 아니라 현재 등록된 셀에 있습니다.
바쁜 고속도로에서 고속으로 운전하고 있다면 매트릭스와 우리의 인식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그러나 동적 상태에서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데이터 압축 알고리즘이 사용되었습니다. 전원을 켰을 때 우리는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주변 세계의 모든 세부 사항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자동차의 브랜드와 번호, 건물의 세부 사항, 보행자의 옷 등. 군중 속을 걸을 때도 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수많은 움직이는 사람들 속에서…
따라서 매트릭스의 안전 메커니즘은 우리 두뇌의 계산 및 지각 자원을 절약하고 "고착"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했습니다. 다른 위치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다른 셀로 전환되어 더 높은 새로 고침 빈도(최소 초당 24프레임)로 로컬 사진을 방송했습니다.
매트릭스는 위에서 설명한 것과 동일한 인프라를 사용하여 끊임없는 변화에 따라 현실의 시연을 지속적으로 대화식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예를 들어 행성 축, 산, 바다, 바다, 강 및 기타 큰 자연 물체의 경사각과 같은 일부 설정이 보존되었습니다. 변경된 매개 변수는 주택, 도로, 운하, 나무가 심어진 숲, 기업 등 재건축되거나 새로 생성된 객체입니다.
개별 플롯을 구현하기 위해 Matrix는 물리적 개체, 배우 및 특정 이벤트의 개발로 별도의 풍경을 만들었습니다. 그러한 경우 어떤 사람들은 홀로그램이 될 수 있습니다. 살아있는 인간의 개인적인 시나리오를 조정하고 동기화하는 것보다 생성하는 것이 더 쉽고 에너지 소모가 적습니다.
종종 Karma Lords도 이 계획에 따라 행동했습니다. 예를 들어, 차가 반숙되었을 때 교통 사고를 준비하고 일부는 사망하고 일부는 다양한 심각도의 부상을 입었고 일부는 흠집조차 없었습니다. 이를 위해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했고 슈퍼컴퓨터인 신경망이 모든 것을 세세한 부분까지 계산해 완벽하게 상황을 모델링했다. Karma Lords는 일회성 액세스 코드를 사용하여 완성된 파일을 Causal Matrix에 설치했고 행성 Logos는 시나리오를 현실로 만들었습니다. 이 경우 예를 들어 다가오는 차선에서 정면으로 비행하는 자동차(도랑으로 피해야 함)는 홀로그램일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되었습니까? 업장의 매듭을 풀고, 축적된 부정성을 해결하고, 라이프스타일 변화 등을 위해.
우주의 밤 동안 지구를 침략하고 완전히 통제한 후 Darks는 행성 매트릭스를 완전히 재배선했습니다. 그것의 소프트는 자유의지와 선택의 자유를 억압하는 DICTATE를 겨냥했다. 그들은 부정적인 현실, 그 시스템, 사건의 시나리오, 법칙, 삶의 규칙을 강제로 부과했습니다. 3D 매트릭스는 기생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AI에 의해 엄격하게 실행되었습니다.
자율적 존재(소프트웨어 다운로드 후)의 원칙에 따라 구축된 자급자족 컴퓨터 신경망이었습니다. 자체 기능을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자체 테스트, 기술 및 예방 점검 및 자체 복구를 수행하고 오류, 바이러스 검색, 정보 쓰레기 제거, 캐시 지우기 등을 수행했습니다.
이제 이전 행성 매트릭스에서 새로운 매트릭스로 전환하는 단계에서 고주파 양자 에너지로 지구 필드가 포화되어 바이브가 4D, 5D 이상 수준으로 증가하고 부하가 여러 번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Matrix 실패 횟수, 호버링, 제동 및 현실 지연이 더 자주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결함은 종종 CCTV 카메라, 스마트폰 및 기타 장치와 같은 객관적인 제어를 통해 수정됩니다.
세계 시나리오의 주요 이벤트는 일정 기간(약 2.5년) 동안 패키지로 사전에 매트릭스에 로드되었습니다. 그러나 장기 및 중기 옵션을 포함하여 모든 옵션이 지속적으로 조정되거나 완전히 취소되었습니다. 현재 시나리오는 이미 두 번 이상 재작성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예언과 예측이 실현되지 않았으며 결코 실현되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4번째 지역 우주는 모든 지능 생명 형태의 절대화인 그것과의 완전한 유사성을 통해 절대자와의 공동 창조를 기반으로 건설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지구 매트릭스의 개념은 다른 기술 작업, 시나리오 및 이벤트와 완전히 다를 것입니다.
5월 13일 오전 11시 24분(CET)에 업그레이드된 3D Earth's Logos의 활성화에 대한 최신 정보가 나왔습니다( New Matrix, Part 2 , DNI, 2023년 5월 11일 참조). 얼마 전에 공동 제작자와 지상 팀은 4차원과 5차원에서 우리 행성의 두 개의 로고와 동기화하여 하나의 영겁을 형성했습니다.
작전은 2부에서 나레이션한 DNI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됐다. 원을 그리며 서서 3개의 로고를 하나씩 조율한 후, 라이트워리어들은 그들 모두와 완전히 동기화했다. 처음에 그룹은 3차원과 4차원에서 처음 두 개를 결합한 후 3D 및 5D 로고의 일관성을 시작했습니다.
전자는 화이트 핑크 빛으로 빛났고 후자는 황금빛으로 빛났습니다. 옵의 참가자들은 사랑의 방사능으로 그라운드를 가득 채웠다. 미묘한 평면에서는 중앙에 로고가 있고 꽃잎처럼 주변에 Lightwarriors가 있는 거대한 장미처럼 보였습니다. 두 로고스의 구는 서로를 중심으로 회전하기 시작했고, 잠시 병합되고 분리되어 8과 같은 그림을 형성했습니다. 두 부분 사이에서 번쩍이고 빛의 펄스가 표면을 가로질러 달렸습니다… 에너지, 소프트웨어, 코드 및 설정의 교환이었습니다. 곧 작업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세 로고 모두 서로 완전히 조율되어 새로운 행성 매트릭스의 생성이 가까워졌습니다.
**레프
** 출처https://eraoflight.com/2023/05/14/new-matrix-part-3/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