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이제 스위스 전체 시계 산업보다 더 많은 시계를 판매합니다
애플 워치는 시장을 계속 지배하고있다
Strategy Analytics가 집계 한 새로운 판매 추정치 에 따르면 애플 워치는 작년에 가장 많이 팔린 스마트 워치 일뿐만 아니라 스위스 시계 산업을 수치스럽게 만들었다 . 이 보고서는 2019 년 애플이 지난해에 비해 36 % 나 증가한 약 3 천 1 백만 대를 출하했다고 추정했다. 스와치 및 태그 호이어와 같은 브랜드를 포함하는 스위스 시계 산업은 13 % 감소한 2,110 만 대를 출하했다고 Strategy Analytics는 밝혔다.
Apple은 분기 별 수입에서 특정 Apple Watch 단위 판매량을 분류하지 않지만 Strategy Analytics는 소매 파트너 및 기타 공급 업체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하여 예상 판매량에 도달합니다. Strategy Analytics의 전무 이사 인 Neil Mawston은“아날로그 손목 시계는 고령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지만, 젊은 구매자들은 스마트 워치와 컴퓨터 손목 시계에 팁을주고 있습니다.
동료 전략 분석가 인 Steven Waltzer에 따르면“Swatch 및 Tissot와 같은 전통적인 스위스 시계 제조사들은 스마트 워치 전쟁에서 패배하고 있습니다. Apple Watch는 더 깊은 소매 채널을 통해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하고 점점 디지털 손목 시계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시계 브랜드가 스마트 워치에 영향을 미치도록하는 창이 닫힙니다.”
애플 워치는 지난 몇 년 동안 스마트 워치 부문에서 시장을 주도 해 왔으며, 2017 년 분기 매출에서 스위스 시계 산업을 능가한 적이 있지만,이 제품이 아날로그 경쟁사를 능가한 첫 해인 맥 루머 (MacRumors)는 지적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