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여호와이시니, 선하신 대로 하실 것이니라.
사무엘상 3장 18절
보라, 인내하는 자를 우리가 복되다 하나니, 너희가 욥의 인내를 들었고, 주께서 주신 결말을 보았거니와, 주는 가장 자비하시고, 긍휼히 여기시는 이시니라.
야고보서 5장 11절
때로는 선한 계획을 가지고 기도하며 일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좀처럼 열리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영적 혼란을 겪으며 더 낙심하게 되고, 하나님을 원망하는 죄를 범하기 쉽습니다. 그럴 때는 사면이 다 막혀도 열려 있는 한 곳, 하늘을 바라봐야 합니다. 하나님께 더 크고 좋은 계획이 있음을 믿고 하나님의 선하심과 뜻하심을 신뢰하는 것입니다.
신앙의 승리는 자기 계획대로 잘 나가고 뻗어 가는 데 있지 않습니다. 길이 막혀서 멈추더라도 그 기회를 복되게 알고 감사함으로 하나님과 함께하며 하나님의 뜻하심을 찾아 따르는 데 있습니다.
만일 우리가 사방이 막혀서 한 점 희망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 있더라도, 어린아이처럼 순수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바라고 기도하며 기다리면서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면, 어느 땐가 하늘 문이 열리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복을 받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자신의 생각보다 더 좋은 것으로 복 주시는 하나님의 일하심을 경험할 것입니다. 너무나 힘들어 때로는 하나님을 의심했는데, 지나고 보니, 그것이 하나님의 선하신 지혜였음을 알게 됩니다. 좋으신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적절한 시기에 갈 길을 보이시고 열어주십니다.
첫댓글 컴퓨터를 조금은 다룰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실수를 찾아주는 사람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위로해주는 사람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시간을 허락해주는 사람이 감사합니다.
함께 길을 찾는 사람이 감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신앙의 승리는, 나의 계획대로 잘 나가고 뻗어 가는 데 있는것이 아니라, 길이 막혀서 멈추더라도 그 기회를 복되게 알고 감사함으로 하나님과 함께하며 하나님의 뜻하심을 찾아 살아감에 있음을 알게하시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