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전 오랫만이에요 여러분!!!!!!!!!!!!!!!!!
선배님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우리 동기분들은 본3이 어떠신가요?
우리 후배님들은 학교 잘 다니시는가요?
우리 신입생들은 적응 잘 하고 있나요?
저는 지금 영국이에요 ㅎㅎ 본2를 마치고 휴학하고 영국으로 슝 날라와 공부하고 여행하고 있답니다~
그냥 다들 못본지 너무 오래 되서 제 사진 한 번 올려봐요ㅎㅎ
다들 너무너무 보고 싶네요
여기서 하루종일 영어 쓰느라 머리에서 쥐가나고 돌아버릴 지경이에요
한국이, 한국어가, 부산이, 우리학교가, 우리동문이!!! 보고싶네용
다들 잘 지내죠? 여기는 지금 11일 금요일 밤입니다
한국은 토요일 아침이겠지요 오늘 동문회를 한다고 들었어요
신입생들과 처음하는 동문회일텐데 저도 너무 가고 싶네요
저는 여기서 잘 지내고 있답니다
혹시나 시간이 나셔서 영국에 오실 분 있으면 연락해주세요
인터네셔널하게 놀아보죠~
이번에도 역시나 신입생들이 참 많이 들어온거 같아서 기쁘네요
제 직속도 보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없어도 저 잊으시면 안됩니다 여러분!!!!!!!!!!!!!!!!!!!!!
하루하루 빡빡한 일정과 힘든 하루를 보내시는 여러분이겠지만
한번쯤은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물론 시간적 정신적으로 여유가 많이 없겠지만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시길 바래요^^
나중에 한국 가면 봐요^^
I miss you so much!!!!!!!!!!!!!!!!!!!!!!!!!!!!!!!!!!!!!
bye bye ♡
from the UK by HYEA
첫댓글 아 저도 영국가고싶어요ㅋㅋㅋ
누나 귀부인같아요 ㅋㅋㅋㅋ
야 귀부인이 뭐냐 나이들어보이자나 ㅋㅋㅋㅋㅋㅋ
누나..보고싶어용 ㅠㅠ
난 너 별로............................ 뻥이야 ㅋㅋㅋ
언니 진짜 저도 좀 가고싶네욤 ㅜㅜ ㅋㅋㅋ
너도 휴학해 ㅋㅋ
아 사진 완전 멋있네요 ㅋㅋ 동문회때 누나 생각날듯 ㅠ
그래서 누나생각 했니?ㅋㅋ
멋지다 정말^^~~~부럽삼!!
고맙습니당 오빠^^ 열심히 살다 갈께용 ~
아따 상큼해부네 ㅋ 잘 놀고 잘 먹고 잘 배우다 와라 ㅎㅎ 내 선물 잊지말고 ㅋㅋ
잘놀고잘먹고잘배우고오빠선물잊고갈게
아 부러워라 ㅋㅋㅋㅋㅋㅋ
아 즐거워라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3문장 보니 벌써 원어민 수준이 되었구나^^ 너 말 듣고 하루하루 알차게 보낼께~~건강하렴
넹넹 오빠도 아푸시면 안뎁니다!!!!!!!!!!!!!!!!!!!!
완전 부러워요,, ㅠㅠ
ㅋㅋ 예과때 휴학을 부러워하면 본과가서 어쩔래 ㅋㅋ
우왕누나멋잇어욤
알아 ㅋㅋ
귀부인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아 더 더 멋져져서 돌아와잉 ♡
옹옹 당연하징 ㅋㅋㅋ
혜아~영국가서 와인도 마시고 멋진데~!!
근데 누구랑 갔을까??ㅋㅋㅋ
외쿡인이랑 갔으면 좋았을 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게도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갔어용 ㅠㅠ
와... 외국짱이다. 안녕하세요 전 후배예과학년ㅇ ㅣ진호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