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InjeMed전라도동문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이야기*** 꺄아ㅏㅏㅏㅏ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07 박혜아 추천 0 조회 171 11.03.12 08:27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3.12 11:11

    첫댓글 아 저도 영국가고싶어요ㅋㅋㅋ
    누나 귀부인같아요 ㅋㅋㅋㅋ

  • 작성자 11.03.21 10:25

    야 귀부인이 뭐냐 나이들어보이자나 ㅋㅋㅋㅋㅋㅋ

  • 11.03.12 15:03

    누나..보고싶어용 ㅠㅠ

  • 작성자 11.03.21 10:29

    난 너 별로............................ 뻥이야 ㅋㅋㅋ

  • 11.03.12 17:26

    언니 진짜 저도 좀 가고싶네욤 ㅜㅜ ㅋㅋㅋ

  • 작성자 11.03.21 10:29

    너도 휴학해 ㅋㅋ

  • 11.03.12 17:29

    아 사진 완전 멋있네요 ㅋㅋ 동문회때 누나 생각날듯 ㅠ

  • 작성자 11.03.21 10:30

    그래서 누나생각 했니?ㅋㅋ

  • 11.03.13 00:40

    멋지다 정말^^~~~부럽삼!!

  • 작성자 11.03.21 10:30

    고맙습니당 오빠^^ 열심히 살다 갈께용 ~

  • 11.03.13 15:25

    아따 상큼해부네 ㅋ 잘 놀고 잘 먹고 잘 배우다 와라 ㅎㅎ 내 선물 잊지말고 ㅋㅋ

  • 작성자 11.03.21 10:31

    잘놀고잘먹고잘배우고오빠선물잊고갈게

  • 11.03.13 16:29

    아 부러워라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11.03.21 10:31

    아 즐거워라 ㅋㅋㅋㅋㅋㅋ

  • 11.03.13 16:30

    마지막 3문장 보니 벌써 원어민 수준이 되었구나^^ 너 말 듣고 하루하루 알차게 보낼께~~건강하렴

  • 작성자 11.03.21 10:26

    넹넹 오빠도 아푸시면 안뎁니다!!!!!!!!!!!!!!!!!!!!

  • 11.03.13 18:56

    완전 부러워요,, ㅠㅠ

  • 작성자 11.03.21 10:32

    ㅋㅋ 예과때 휴학을 부러워하면 본과가서 어쩔래 ㅋㅋ

  • 11.03.14 15:47

    우왕누나멋잇어욤

  • 작성자 11.03.21 10:27

    알아 ㅋㅋ

  • 11.03.16 03:34

    귀부인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아 더 더 멋져져서 돌아와잉 ♡

  • 작성자 11.03.21 10:27

    옹옹 당연하징 ㅋㅋㅋ

  • 11.03.17 01:18

    혜아~영국가서 와인도 마시고 멋진데~!!
    근데 누구랑 갔을까??ㅋㅋㅋ

  • 작성자 11.03.21 10:26

    외쿡인이랑 갔으면 좋았을 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게도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갔어용 ㅠㅠ

  • 11.08.25 21:01

    와... 외국짱이다. 안녕하세요 전 후배예과학년ㅇ ㅣ진호라고 합니다!!

최신목록